구독,좋아요 꾸욱 눌렸습니다. 저가 태어나 처음으로'공진단'을 한 번 먹어 보려고 여기저기 검색을 하던 차 가장 알기 쉽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946년생인데 팔팔할 나이도 아니지만 요즘 체력이 좀 떨어지는것 같고 피부도 안좋아지고~ 아무튼 알려주신대로 한의원가서 진료받고 몸에 합당한 약을 복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한호TV2 ай бұрын
@@박금순-u7o 네 감사합니다
@아바터미너 Жыл бұрын
선생님 제가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을 심하게 격고있습니다 수면제도 먹고 항우울제 등등 먹고있습니다 공진단이 효과가 있을지요?
@배한호TV Жыл бұрын
효과가 있을수도 있는데... 증상의 한의학적 기전 원인에 따라서 다를수 있습니다. 우황청심원이 오히려 맞을수도 있죠. 가까운 한의원에서 구체적으로 상담하세요.
@김수경-e4e1k11 ай бұрын
원장님 자다가 갑자기 화들짝 크게 들썩이며 놀라는 증상이 가끔 나타나는데 왜 그럴까요? 뇌신경에 문제가 있는 건가요? 해결 방법은 있나요?
@배한호TV11 ай бұрын
야경증입니다. 가까운 한의원에서 처방받으시면 됩니다~
@팔체질파동침 Жыл бұрын
팔체질 건강방, 에서,,, 육미공진단은 목음체질이 좋타, 만약 금음체질이 먹으면 해롭다, 모든 음식이 체질 따라 달라요, 중요 는 체질? 이 지요
@정영란-i4x22 күн бұрын
손발이 얼음짱인데 공진단 먹으면 효과 있을까요?
@배한호TV22 күн бұрын
@@정영란-i4x 네 가까운 한의윈에서 진찰후 처방받으세요.
@user-sv100grazia Жыл бұрын
선생님 안녕하세요 아들에 대한 문의 드리고 싶습니다 36세이고 연구원이라 늘 컴퓨터 앞 앉아서 생활하고 신경이 예민한 편이고 스트레스 해소로 한꺼번에 먹기도 한다고 하는데 지금은 대학원 박사과정 공부까지하고 있어서 더 힘든것같아요 176 cm 78kg 체중이 늘어가는상태인것같아요 3년전 치질 1회 수술했고 지금도 조심하는편이며 3년전 결혼해서 돌맞이 아이가있어서 집안일도 바쁘고 결혼하기전부터도 늘 피로해보이고 눈이 항상 붉어져 있어요 눈을 좀 건강하게 하는 방법과 피로회복에 대하여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배한호TV Жыл бұрын
아드님은 간열상태인것 같습니다. 간단히는 국화차가 좋습니다. 약으로는 육미공진단 같은 간열을 꺼주고 기력을 높이는 약재가 좋을것 같습니다. 가까운 한의원에서 처방받으셔서 100일정도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