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아톰을 사려고 기다리다 마이크로가 반값에 나와서 샀는데 영상에서 말씀하신 부분들이 많이 공감되네요. 본인이 추위를 많이 타고 땀이 별로 없으면 미드나 쉴로도 잘 쓸순있는거 같습니다만 밖에 입기엔 재질이 상당히 얇아서 긁히거나 구멍이 나기 쉬워 비싼 옷을 그렇게 입는것 역시 좀 꺼려지더군요. 가장 좋은 활용법은 사계절내내 가방에 넣어두고 정상에서 쉴때나 생각지못한 추위를 만났을때 쓰는 보온용인것 같습니다. 가볍고 작고 따뜻하고 움직이지 않으니 망가질 걱정도 없고요.
@KS3255-m1n4 жыл бұрын
영상 너무 좋내요 ㅎ 정말 깊이 있는 리뷰 너무 감사합니다
@MQ_Travel5 жыл бұрын
아크테릭스를 입다가 요즘 몬츄라에 관심이 있어 찾아보게되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태용파파5 жыл бұрын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엘레강스-q9o5 жыл бұрын
참 좋은 정보였습니다. 결론도 잘 내주시는군요.. 자기 체질에 맞는 layering과 합당한 가격의 의류.. 자금력만 좋으면야 이것저것 사겠지만요.. 전 같으면 매장에서 흘려봤을 법한 기능성 의류에 대해 상식이 많이 늘었다고 해야할까요.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harliechoi5932 жыл бұрын
설명을 아주잘해주시는군요. 감사하게,잘보고잇어요.
@sunglee84485 жыл бұрын
상세한 설명 넘~감사해요!!!! 그렇잖아도 눈여겨 보던 제품이였거든요. 저도 대장님처럼 운행중엔 얇게 입는 편이라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jung79852 жыл бұрын
겨울 한라산을 간다고 했을때 브린제-R1-마이크로퍼프-(피엘캡자켓)자켓은 정상에서만 입는다고 했을때 괜찮을까요?? 저도 열과 땀이 많은 편이긴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