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는 뒤적거려봐야 냄새만 고약하게난다 쓰레기는 소각이답입니다 빠른 손절하시고 연끈고 앞으로 쓴이의 행복한 삶을 사세요.
@신화철-i3j Жыл бұрын
여친 어머니가 희귀암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위로하고 보듬어주지 못할 망정 돈부터 먼저 생각하다니, 시모라는 인간 완전 ㄱㅅㄲ네! 파혼 잘 하셨고, 다시는 시댁같은 인간들과 엮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유상일-b2b7 ай бұрын
그건 아니지 결혼했다고 해도 부모님도 가족인데 챙기는게 맞지 아프신대 돌봐드려야지
@leeyg-k2c Жыл бұрын
여행 가시기전에 병원부터 가실것을 참~그게 아쉽네요 바로병원으로 가셨어야 됬을것을 이시어머니 되실분 인성이 쾅이시구만 걱정이 첫째인데 사람이 도리가 있는데 어쩜 저런시댁은 결혼 안하는게 잘된겁니다 항상~ 말을 조심해야 되는데 입이 방정맞아 일을 저질르는지 결혼 안한게 다행이네요 누가 결혼 한다나요 동치미 국물부터 마시구 혼나러 오셨군요 여우같은 시어머니짜리 아들뇸도 똑~같은 인간이네 그러니니 엄마도 암거릴수 있단다 개뿔~무슨 사랑같은 소리하고 헤어진건 정말로 결정 잘하신 겁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안따깝네요 빨리 잊으시고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
@yeondu_eternity Жыл бұрын
평생 지옥으로 가야죠 여자 찾아가서 증거자료,판결문 보내고 시댁 실체 까발린다
@Cat-Hi4649 Жыл бұрын
본인과 본인 자식 밖에 모르는 이기적인 아줌마. 아줌마는 돈 앞에서 비굴해지는 인간이로군요. 친구 분들 말을 듣자하니, 인성이 썩 좋지도 않더만... 아줌마에게는 본인과 똑같은 인성의 사돈과 며느리가 어울리겠어요. 본인도 아파서, 시한부 인생 선고 받고, 남에게 본인이 했던 말과 똑같은 말을 들어보시죠.
@ddpark9927 Жыл бұрын
그냥 그 집 아들에게 맡기지.
@홍연경-i9k Жыл бұрын
저 집 엄마 지가 아프면 결혼도 전에 치료비 달라, 회사 관두고 간병해달라할 몹쓸 인간입니다. 철저하게 손절파혼 축하드립니다.
@sunnychang74 Жыл бұрын
빙고!!!!!!!! ㅋㅋㅋㅋㅋㅋ 딱 그럴 족속들임. 자기들이 책임지는건 싫고 도움받는건 당연한 인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