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스트링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 컨텐츠로진행해주셔도 너무 재밌을것같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장르별로... 등등 헤헤
@JohnCha2 жыл бұрын
스트링 중딩-고딩-중급취미 4현 기준 3만원 이상 구매 금지 = 비싼 줄을 쓰는 의미가 그닥 없음. 저는 지금은 없어졌지만 길모어 베이스 줄 당시 한세트에 8천원 했던거 4-5세트 사서 한두달에 한번 교체 해줬습니다. 초급자-중급자 까지 브랜드는 다다리오 정도가 적절하다고 봅니다. (사실 길모어가 다다리오 보다 더 좋았습니다. 가격은 4배 싼데) 단점 : 줄 수명이 1주일 정도로 짧다. 고급자는 깡패 수명을 택하고 코맹맹이 소리를 감당 가능한 자 - 엘릭서 / (040-095 존재하는 줄 중에 제일 얇은 슈퍼 라이트 줄 있는 것이 특징) 빈티지 소리 좋아하고 줄 썩었을때 그나마 괜찮은 톤 나오는 줄 원하는 사람은 라벨라 니켈와운드. 혹은 플랫와운드 4현줄 105 게이지 이상 넘어가면 피치 나감. 가끔 불량 있음 DR 스테인리스 써봤는데 대부분 스테인 리스는 연주감이 감당 안되는 수준으로 뻑뻑하고 소리는 철판 때리는 소리 나서 좋은지 잘 모르겠음. 특히 일반 재즈베이스 로즈우드에 스테인리스 걸면 진짜 소리 안습. 근데 결론 과연 같은 니켈와운드 끼리 비교했을때 소리가 많이 달라질것인가… 하는 의문이 가장 큽니다. 물론 약간의 성향차이라는게 존재 할수도 있지만 직접 실험해보기 전까지는 전혀 모를것 같아요..! 그냥 오랜기간 사용해보면서 체감적으로 느낀게 그나마 라벨라가 내성향에 맞다 정도…?
@beenlosophy30872 жыл бұрын
@@JohnCha 와우!!!!' 너무 상세한 경험?후기? 감사합니다 ㅋㅋ 직업이 있는 취미인이라 일단 디알 로라이더 니켈 구매하였습니다.. 버너를 쓰고있고 따듯한 톤을 원해서...다름엔 라벨라를 구매해보고록 하겠습니다!!!
@SUN__SET2 жыл бұрын
나중에 기회가 되면 더블 플럭 영상도 올려주실수 있으신가요? ㅠㅠ
@ValorStudent Жыл бұрын
기타 제품 명이 뭔가요???
@JohnCha Жыл бұрын
뮤직맨 스팅레이 89년도 모델입니다.
@danielyang49472 жыл бұрын
예! 스타일은 각자의겄있입니다. 소리를 내기위해 악기를 다루는겄인데 좋은소리 올바로낸다면 그것으로 되는겄입니다. 그런데 그 소리를 어떻게 내느냐가 문재입니다.
@김명화-y8w2 жыл бұрын
유튜버님 카시오페아에 베이스 나루세아저씨 느낌이 납니다 저가 황인현선생님 밑에서 한때 땜핑 슬랩 오지게 연습하다 손가락 피터지기도 했는데...지금은 하도안쳐서 아예 그 굳은살이 있었는지도 무색한 손이되었죠 그때 생각이나네요
@장진영-r1i2 жыл бұрын
태핑강좌도 부탁드립니다 항상 소리가 더럽게 나더라구요
@cyunje0714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초보 베이스 입니다.. 혹시 따봉 했을때 엄지가 휘어지는 사람은 어카죠..? 타점 맞추기가 너무 힘들어요.. 3번줄 2번줄 치면은 1번이랑 4번도 막 건들여지고.. 혹시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없나요? 그냥 이렇게 계속 연습 해도 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hwaiklee23822 жыл бұрын
마네 뮌헨유니폼으로 올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maestro147005 ай бұрын
정석대로 기본대로 치라는 이야기는 나중에 그런 습관이 발목을 잡기때문인데 연주에 방해되지 않는다면 전혀 상관은 없지요 ㅎㅎ.. 지나가던 클래식 전공자는 계속 지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