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에스를 탔었고 그당시 다코타트럭을 탔는데 튜닝을해서 검사가 어려워서 정말 경기도권을 다뒤지고 차를 어찌해야할지모를때 다민님을 알게되었어요 급하게 다코타 카페에 글을 올리고 십분만에 답글에 아버님께서 수원에서 카센터를 운영하시는데 정말 일면식도없는분인데 소개시켜주셔서 한시간만에 모든 고민을 해소 시켜주셨어요! 어릴적부터 바이크를 타셨더라구요 카센터에도 여러가지 바이크장비및잔해?가 이곳저곳보였어요 옆쪽에 게러지로 사용하신듯했어요 krm팀에 소속된거같았는데 지에스트로피 2등ㅜ 체구도 작은신듯?했는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거 지에스트로피ㅜ 정말 극한이던데 거짓말 좀 포함해서 오도바이 들고 뛴다생각하심이..삼천이상 바이크 내동냉이 치고 체력이 문제가아니라 오도바이 부셔져도된다 생각하시고 대회준비하시던데 저는 살다살다 처음봤어요 바이크로 저런 훈련을한다는게.. 다민님!3년정도 지났지만 살면서 모르는사람에게 그런 친절함이 저에게는 처음이었고 저도 누구에게 항상 도움이되려 살고있네요 만나지는않지만 항상 감사하며 살고있습니다! 그날 다민님 그리고 아버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두분 모두 건강히 하고싶은일 하시면 멋지게 살아가시길 응원합니다!
@Ready2Outdoor2 жыл бұрын
다민씨랑 엠삼랠리 출전했던 좋은 기억이있는데~ 그때 한팀으로 민폐만 끼치던 저를 케어해주시던 모습이 아직도 선합니다 실력도 매너도 최고!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몸건강히 다녀오세요~!
@joonheecho22262 жыл бұрын
다치지마시고 즐거운추억 만들고오세요! 화이팅👍
@이동혁-e7x2 жыл бұрын
피바다 최편집장님이 2번 연속으로 참가 하셔서 조이라드에 자세히 연재해 주셔서 재밌게 읽었습니다. 그 뒤 미디어는 누가 참가하셨는지 몰라서 소식을 몰랐는 데. 까남님의 미친 말빨과 글빨로 또 한번의 즐거움을 주시길 간절히 고대 해 봅니다. 몸 건강히 다녀오시길. 한국 대표팀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