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죽 포장할 때 정중하게 동치미랑 김치를 안 받는대신 장조림과 오징어초무침으로 달라고 하면 바꿔주실 수 있나요..? 아니면 변경 금지 메뉴얼이 존재하나요?
@뭉이-d2r Жыл бұрын
혹시..~본죽월급날은 온제일까요?😅
@jujin_day Жыл бұрын
저는 매월 말에 받았던것같아요!
@라임-z1d Жыл бұрын
주방쪽이더힘들어보이는데 시급이같나요?
@jujin_day Жыл бұрын
알바 하는 매장 사장님마다 시급은 달라서 이야기 확실하게 할 수가 없네요ㅠ
@noBONONObo2 жыл бұрын
원래저렇게 두개로 나눠서오나요..? 저번에 낙지김치죽시켰을때 하나만 왔었는데ㅠㅠ
@jujin_day2 жыл бұрын
따로 요청하셔야해요! 기본은 하나에 담아드리고 있으며, 배달시에는 중 또는 소로 2개또는 3개로 남아서 담아드리고 있어요. 전화나 포장할시 두개또는 세개로 담아달라고말하면 담아드리고있습니다.!
@user-pd7ot3hg7d2 жыл бұрын
우와 본죽알바는 처음봐요 신기행
@tinygemstone14442 жыл бұрын
정말 일을 꼼꼼하게 잘하시네요. 근데 본죽에 죽젓는 메이드기도 있다는데... 사용해보셨나요?
@jujin_day2 жыл бұрын
네 사용해봤습니다. 가게에 메이드기가 있어서, 정통죽 만들때또는 혼자 일할때 사용해요!!
@valeriauilakinanti61072 жыл бұрын
사랑해요
@FreddyKim00 Жыл бұрын
죽집 취직 고민하고 있었는데 올려주신 영상이 꽤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03:00 녹두는 녹색팥 느낌이고 싹을 틔우면 숙주나물이 됩니다.😃
@dieerdeg2 жыл бұрын
알바하는 모습 멋져요.. 혹시 죽을 그때그때 만드시는건가요? 아니면 미리 만들어 놓은 것을 데워서 하는건가요?
@jujin_day2 жыл бұрын
그때그때 주문들어오면 바로 조리 들어가요!!
@dieerdeg2 жыл бұрын
아아 그렇군요..! 본죽 시킬때 엄청 빨리 나와서 궁금해서 여쭤봤어요!
@jujin_day2 жыл бұрын
@@dieerdeg 아마 바로 들어가면 5-10 정신없으면 10-15 제가 제일 빨리 만들었을때가 7-8분 정도 걸렸어요!
@김지혜-u5h Жыл бұрын
포스기사용은 어려운편일까요 메뉴가많으니 다 외워야되나해서요 홀 주방 다 하신다니 대단하셔요^^
@jujin_day Жыл бұрын
포스기 사용 편합니다! 배달도 연결 되어있으며, 죽 찾는게 처음에는 힘들지만 나중에는 색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1주일 지나면 위치 금방 외웁니다!
@jhsop1380 Жыл бұрын
본죽알바는 조리사자격증이 있어야 가능한가요?
@jujin_day Жыл бұрын
아니요! 없어도 가능은 했습니당!!
@메롱-t7x2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본죽 인수하려는데 혹시 주방 일 강도는 어떠한가요~? 본죽만 못차리고 본죽앤비빔밥으로 변경 해야한대서 걱정이네요 조언 한마디 해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jujin_day2 жыл бұрын
주방 일은 저는 아르바이트를 하였을때 손님이 있을때 없을때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바쁜 시간은 두명이서 로테이션 돌렸을때 할만하다? 정도 였어요. 근데 인수 하시는 거시면 재료 손질도 하시고 비빔밥 메뉴도 있으니 초반에는 엄청 높지 않을까 싶어요ㅠㅠ 아르바이트만 했어서 답변을 제대로 못 드려 죄송합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숭구리당당숭땅땅2 жыл бұрын
본죽비빔밥은 혼자서는 절대 무리구요 어느지점이냐에 다르겠지만 두명도 빡쌥니다 ㅋㅋㅋ 매출은 죽만 했을때랑 비교하자면 확실히 많이 올랐구요. 화팅하십셔!!!!!
@Hiawake2 жыл бұрын
혹시 죽 만드는 팁이 있을까요? 냄비로 만들때요~
@jujin_day2 жыл бұрын
집에서 냄비로 만드실때 음,, 재료는 넣고 싶으신대로 넣고, 물양을 적게 넣어서 끓이는게 좋을것같아요:) 냄비로 만들때 죽이 금방 눌러 붙어서 아무래도 계속 저어주셔야해.(죽은 계속 저어야 더 맛이있어요) 저도 알바 이외에는 죽을 잘 안만들어먹어서,, 담에 팁을 알게된다면 그때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정복순-f9x Жыл бұрын
본죽의 창업을 했을때도 현 이같이 행하실려는 의도는 아니셨을 거예요? 어제가 동지여서 동지 죽을 먹었는데요? 세상에 한통을 사 오셔서 먹는데 도와 주시는 분과 나눠 먹었는데 세상에 9500원이 적은 돈이 아닌데 새알이 제가 많이 쳐 줘서 4개 씩이나 먹어서 혹시 생님이 더 건져 드셨나 싶어서 물워더니 겨우 1개 밖에 못 드셨다 하셔서 끝내 여기까지 왔네요? 물론 물가가 물가 인지라 이해를 하고 넘어 갈려다가 그래도 너무 하잖아요? 또 새 알의 크기는 왜 이렇게 크답니까? 여기의 자본을 더 투자를 하시라는게 아니라 새알의 크기를 삼분의 이의 크기를 줄이시면 갯수도 늘어 여러모로 좋을것 같으니 생각을 하심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