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성치 나오는 영화는 왜 아직도 재미있냐... ㅋㅋㅋㅋ 솔직히 처음에 골탕먹이는 장면은 진짜 지금 나와도 전혀 안 촌스러울거 같네요 ㅋㅋㅋㅋ
@anffnvl128 ай бұрын
제2의 주성치가 시급
@user-everylittleday5 жыл бұрын
주성치 영화중에서 이 영화가 가장 재밌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중간에 유덕화, 구숙정, 오맹달 씨의 웃긴 연기도 재밌어서 다시 찾아보게 되네요. ㅋㅋㅋㅋ 리뷰 잘 보고 갑니다.
@VitaLa-b7c5 жыл бұрын
주성치+오맹달 조합은 스토리 상관 없이 믿고보는 조합!
@shl96483 жыл бұрын
오맹달 아저씨 돌아가셨다니 세월이 그만큼 흘렀네요ㅠ어릴때 아빠가 빌려오신 비디오로 인해(?)홍콩 영화 광팬 되었는데 저때가 전 그립네요,,아무것도 모를때지만 그냥 재미있었던,,ㅠ
@YOKO_06093 жыл бұрын
ㅤ *_이젠 영화가 아니라 하늘나라에서 보겠지!_* ㅤ
@aavjvkdltm5 жыл бұрын
3:33 미친놈인가 ㅋㅋㅋㅋㅋㅋㅋ
@북박빅4 жыл бұрын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태웅-v9f4 жыл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p2e5 жыл бұрын
진짜 주성치영화는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져서 좋습니다.
@tantan81574 жыл бұрын
와, 내한 했던 영상이 있네요. 성남에도 싸인회 하러 오셨었는데, 중앙극장이었나? 오래돼서 이름이 가물가무래요. 중학생이었던 그때 줄 서서 싸인 받았던 기억이 있어요. 준비 된 사진 뒷면에 싸인을 해주셨었는데 영화에 입고 나온 옷 그대로 장착하시고 찍은 사진이었어요. 주 성치님, 정말 팬이었고 지금도 너무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구 숙정님, 관 지림님, 진짜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는었는데. 관지림님은 눈이 엄청 커서 인형같았고, 구숙정님은 오밀조밀한 게 그야말로 '미인'이었어요. 주 성치님께 빠지게 된 영화 중 하나인데,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B급리뷰4 жыл бұрын
우와 부러워요! 저도 소림축구 전후로 몇번 무대인사에서 보고 악수도 하긴 했지만 그시절 주성치의 느낌은 또 달랐을거같아요 나름 신인 시절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