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웃긴다, 불가촉 천민이랑 우물은 같이 못써도 성관계는 된다는게 무슨 논리냐 ㅋㅋㅋ 진짜 세상 편하게 사네
@로렌-v9j Жыл бұрын
20년전에 이 영화를 보고 인도라는 나라를 극혐하게 되었어요
@jiheykwon9864 жыл бұрын
인도 영화가 많이 올려 졌으면 좋겠어요 ^^ 화이팅하세요
@sarikaisrani95814 жыл бұрын
인도 영화에 비디오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arusbahagia74 жыл бұрын
인디아가 아닌 다른 나라에 살면서도 여전히 카스트제도를 행하는 그들.. 학교에서 행해진 그 못된법으로 미국으로 가족과 함께 떠난 나타샤선생님이 보고싶네요. ㅠㅠ 우리 가족을 위해 평생 기도하겠다던 그분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ㅠㅠ
@롤로토마시-n7e2 жыл бұрын
아... 밴디트 퀸... 생각나네요. 시기를 놓쳐서.. 이제서야 여기서 보게 되네요. 그러고보면... 참 인생의 질곡이 많은 시대에 살았던 사람이네요. 한국도 한때는 저러한 생존과 직결된 실존적인 문제를 직면해야 하는 시대가 있었는데 어느새 그런 문제보다는 선진국에서나 할 법한 고민이 주류인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성이름-o4x2f3 жыл бұрын
이걸 옛날에 티비에서 보여줘서 봤었죠. 너무 너무 좋았던 영화에요. 실존 인물이죠. 여주인공이.. 그 당시엔 상영금지 되었었어요..
@베이비샤크18호4 жыл бұрын
불가촉천민들이 신분적 차별과 경제적 고통 학문과 사회진출에 따른 차별 의료와 직업에 따른 차별의 불행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석가모니부처님께서 2600년전 부터 신분과 남녀의 차별 지역적 차별이 심한 인도에서 남녀노소 지역 가문 그리고 신분과 관계 없이 모든 존재는 평등하고 존귀한 존재임을 깨달으시고 45년간 설파를 하셨는데 21세기인 오늘에도 한국과 같은 선진국들에서는 학벌과 경제적지위 인종 등에 따른 차별이 존재하고 인도에서는 신분과 돈에 의한 차별이 존재하고 있다는게 마음이 아픕니다!! 저도 중국 인도 무슬림 국가들의 비인간적 시스템과 종교사상들로 인한 그들의 비문명적인 행동을 비판하고 있지만 그러한 이유로 그들을 차별을 하고 있는 제 스스로가 반성하게 되네요!! 그들이 위와 같은 차별의 고통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성이름-o4x2f3 жыл бұрын
한국의 종교였던 불교도 오랫동안 신분제를 지지했죠... 이 후 기독교가 우리에겐 평등을 지지 하는 종교로 들어오지요. (다른 나라와 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