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트캠프에서 실패하는 사람들 특징, 2개 이상이면 도망쳐!

  Рет қаралды 7,767

스파르타 연구소

스파르타 연구소

Күн бұрын

Пікірлер: 9
@SPARTAIT
@SPARTAIT Жыл бұрын
무료 강의 보고 왕초보 벗어나기! ChatGPT로 노코드 웹사이트 만들기 : bit.ly/3vuiEs7 개발자와 협업을 위한 기초 코딩 용어 : bit.ly/3tDdzNI 취업, 이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2024년 내일배움카드 발급, 사용방법 : bit.ly/3vCX2tV 부트캠프 선택시 꼭 체크해야 할 5가지 : bit.ly/4aFdKZA 부트캠프는 9to9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 bit.ly/3vnSfMH 나를 몰입하게 만드는 부트캠프가 중요한 이유 : bit.ly/4aGmIWv 현직자가 말하는 AI 역량을 갖춰야 하는 이유 : bit.ly/3HcZae9 비전공자의 다양한 이야기들 원격 부트캠프로 금융권 IT 합격했어요! : bit.ly/3NMqZOn 영업사원 하다가 개발자로 전향했어요! : bit.ly/3S35V8P 더 궁금하신 것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영상이나 블로그를 통해 가장 최신 정보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공자
@만공자 10 ай бұрын
일단 연락 자체가 안오는데 이럴떈 어떻게 해야될까요?,, ㅋ
@위하-y5d
@위하-y5d 10 ай бұрын
소름이다.. 진짜 다 맞는말임. 그 중 '주석'에 관련된 내용은 내 철학과 맞지 않는 부분이 있네요. 주석을 무조건 작성하는 건 가독성에 매우 떨어진다고 생각하므로 함수, 변수 이름을 최대한 고민해서 그 이름만 보더라도 알 수 있도록 작성하는 것을 최우선 원칙으로 생각함. 다시 봤는데 이해가 안되면 이름을 잘못 지었거나, 함수에 너무 많은 것을 내포했으므로 다시 코딩함. 즉, 주석은 최대한 지양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누가 봐도 알 수 있도록 개발해야 하는 것이 기본. 필요시 클래스에 기능 및 역할에 주석 작성하고, 알고리즘이 아닌이상 주석 작성은 가독성에 오히려 방해가 됨. 주석 많이 작성하는 사람은 개발을 못하는데 쓸데 없이 시간 소비 하고 불필요한 코드 남발한 경우가 대부분. (일은 X나게 못하는데 혼자 일을 다한 것 처럼 뿌듯해 하는거 개킹받음) 내가 글을 읽는지, 코드를 읽는지.. 코드는 몇줄 안되는데 뭔 말이 많아서 더 헷갈리게 만드는지.. 차라리 새로 개발하고 말지. 글이라도 이해되도록 작성하면 몰라, 본인만 아는 용어로 같은 말을 여러곳에서 다르게 작성하면 그게 쓰레기가 되죠. 주석이 필요하면 별도의 문서를 작성해야 한다고 생각.
@ryfu8121
@ryfu8121 Жыл бұрын
기본 정석을 따라도 될 사람은 진짜 됨. 코딩은 취미로 배우는데 언제 지인 한분이 용어랑 이것저것 알려주는데 장난 아니더라.. 재능 있는 개발자들은 딱딱 잘하는데 재능은 없고 노력하는 사람들은 몇 시간씩 붙들고해도 안 될 사람들은 안됨..
@ori5581
@ori5581 Жыл бұрын
후자가 저임ㅋㅋ일찍 다른길 가길 잘한듯 재능을 넘어설수없는 분야라는 소리가 꾸준히 들림
@sclee1216
@sclee1216 Жыл бұрын
공부 관련 내용은 동의는 못하지만, 나머지는 다 새겨들을 만 하네요. 잘 봤습니다~
@kgwon-x7b
@kgwon-x7b Жыл бұрын
난 안될놈?
@IiIiiiiiIiiiiiIIIIIIII11
@IiIiiiiiIiiiiiIIIIIIII11 Жыл бұрын
그쵸그쵸
@samuell_dev
@samuell_dev Жыл бұрын
메타인지 잘되는것만으로도 상위권임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에서 무조건 거르는 신입개발자 특징
17:09
Каха и дочка
00:28
К-Media
Рет қаралды 3,4 МЛН
Tuna 🍣 ​⁠@patrickzeinali ​⁠@ChefRush
00:48
albert_cancook
Рет қаралды 148 МЛН
얼어붙은 개발자 채용 시장 때문에 고민이면 꼭 보세요!
13:19
개발자 종류 총 정리, 2024년 최신 트렌드
17:58
스파르타 연구소
Рет қаралды 275 М.
‘그냥 쉬는 MZ’는 정말 있을까? 2030 회사원이 본 쉬는 청년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