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인간이 아니긴 하지만, 아버지도 딸을 좋아해도 너무 좋아했네. 딸이 잘못 했으면 그런 행동이 왜 잘못인지 인지하도록 바로 교육을 해야 하는데 잘못은 모두 덮어 놓고 오냐 오냐 하고 넘어가니까 딸 입장에서는 자신이 뭐를 잘못 했는지 못 배우며 자라났고, 지금의 성격으로 까지 굳어 진 것이 아닌가 싶네요.
@chyejin76 Жыл бұрын
동생은 저시댁도 말아먹을듯.....
@ElectricalEngineerrr Жыл бұрын
저희 형도 평상시에 한번도 안오다가 돈 필요할때만 부모님댁에 실실 쪼개면서 와서 손벌리고, 그렇게 1억 5천정도 가지고 갔죠. 부모님은 임대아파트 살고 건강도 안좋으신데도 불구하고요. 더욱 괘씸한건 예전에 힘들때 도와 준적도 없고 모시고 살던지 해라 해도 그건 싫다고 하고, 너무 화딱지 납니다. 카톡프사는 여행다니는 사진만 올려되는데 열받더군요. 부모님 불쌍하지도 않나.
@후횐없어 Жыл бұрын
동생분은 부모님 모실 형편이 안되시는가요??
@ElectricalEngineerrr Жыл бұрын
@@후횐없어 제가 생활비 관리비를 몇년째 내고 있는데. 따지고보면 부모님 자산 뿐만 아니라 제 돈도 의도치않게 형쪽으로 이전 되는 상황인거죠.
@ElectricalEngineerrr Жыл бұрын
@@후횐없어 전 20살 이후로 형편을 알기에 대학 등록금 포함해서 단 1원도 의지한적 없이 알바하며, 대출 인생이였습니다. 제가 취직하고 세월도 많이 흘렀는데, 이런 상황이니까 매우 답답합니다.
@user-oc1sz5ln1n Жыл бұрын
아 진짜 볼때마다 ㅋㅋㅋ 짐승같은것들이 너무 많네 ㅠㅠㅠ저런것도 핏줄이라고 평생을 고생하신 누님 아버지 손절치고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
@땡땡이-c6k Жыл бұрын
아빠가 애를 오냐오냐 잘못키웠네.
@국결이답 Жыл бұрын
세상에 이런일이.. 아버지를 그냥 돈줄로 바라보네. 일을해서 돈을벌어야지. 이런 여성분들 조심해야되요. 가족 집 담보 대출에 그것도 모자라 20대 중반에 사채ㄷㄷ, 거기에 유흥업소 잦은 출입으로 비용다수. 결혼할때 기피대상 1순위가 카드빚, 사채빚 가져오는 사람은 외모,학벌, 능력, 성별 무관하고 손절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