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에서 타프는 필수에 속합니다. 햇볕, 비, 바람 을 막아주죠. 어차피 사야 되는 필수장비인 타프로 여러방면에서 활용을 한다는 취지입니다. 한가지 분명한 것은 타프는 업그레이드는 할 지언정 버리는 장비는 아니라는 점입니다.
@Family-to5dj Жыл бұрын
꼬리텐트나 도킹텐트 알아보다 이 영상 보고 바로 흡착판 주문했어요 ㅎㅎㅎ 가지고 있는 타프로 저도 따라 해볼게요. 정말 굿 아이디어 입니다. 꿀팁 감사해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용도에 따라서 약간의 호불호가 있기는 하지만 타프는 캠핑에서 필수 장비이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정말 쓰면 쓸수록 유용한 것 같습니다.
@jinhwang8828 Жыл бұрын
아저씨 너무 귀여우세요. 정감 있는 설명 잘 들었습니다. 헤어가 너무 멋지십니다.^^
@rekorea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이렇게 다시 힘을 얻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달려라국수맨2 ай бұрын
앞유리창도 덮어주면 더좋아요 차박시 여름철 차안이 시원합니다
@rekorea2 ай бұрын
ㅎㅎ네 감사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차박시즌인데 토요일인 오늘 아쉽게도 비가 오네요....ㅠㅠ
@cynicalko2124 Жыл бұрын
구석기 조상님들이 어떻게 집을 지었는지 간접 체험했습니다. ㅎㅎ 창고에 잠들어 있는 타프 당장 관짝에서 꺼내겠습니다.
@rekorea Жыл бұрын
새로 사는 것 보다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관짝에 있던 타프가 정말 좋아하겠습니다.ㅎㅎ 이렇게 영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widgy1999 Жыл бұрын
정말 유용하네요!! 편하게만 치면 된다는말에 공감합니다 자석으로도 해보고 다이소에서도 찾아보고 어떻게 하면 야매로 편하게 칠수있을까 했는데 잘보고갑니다
@rekorea Жыл бұрын
이것저것 하다보면 좋은 방법을 만나게 되겠지요. 때때로 야매가 정말 좋을 때가 있습니다. ㅎㅎ
@roadartj6281 Жыл бұрын
차박캠핑을 오랜세월 즐기다보니 사실 도킹텐트나 일반텐트치는것도 귀찮아지더군요.. 전 야전침대2개와 타프1개로 모든게 끝...타프의 활용성을 지대로 아시는분이 여기또 계셨군요..^^ 전 타프 가장자리에 여러개의 구멍을 뚫고 찢기지않게 마감을 쫌쫌히 해줍니다..그러면 여러개의 로프를 이용해 캠프상황에맞게 설치를 할수가있어서 너무 편리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 야전침대 저도 많이 고민했습니다. 에어매트 - 발포매트 - 자충매트 ...아무래도 최종 목적지는 야전침대일것 같네요. 그리고 제 주변에도 타프에 두꺼운 천을 양쪽에 덧대서 타공을 해서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더군요. 사람들의 생각은 비슷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도 즐거운 캠핑 되세요.
@토토파파4 ай бұрын
좋은 캠핑정보..너무..감사드립니다
@rekorea4 ай бұрын
관심을 가져 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ㅎㅎ
@jupiterjo6914 Жыл бұрын
끈이 타프 가운데 면에서 중간 중간 위치마다 나와있는 제품 있어요 그걸로 조합해서 텐트도 만들고 정말 다양하게 다 할 수 있더라구요 그제품이 짱 ㅎㅎ
@rekorea Жыл бұрын
그런 제품이 있었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박정환-k1p Жыл бұрын
정말 굿이네요 도움이 많이 된네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부탁해요 참 캠핑장 위치좀 알려주세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첫번째 잠깐 나온 장소는 '영천 임고강변공원' 끝자락이고 대부분의 분량은 거창 위천면 진동암소공원 입니다. 두 군데 좋은 노지 차박지 입니다. 제 영상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박정환-k1p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주하인-w5r Жыл бұрын
겨울에가 문제 일듯합니다. 도킹텐트하고 차이는... 아이디어 좋네요. 저도 여름에는 저런 식으로 루프탑에도 저렇게 연결하고 있기에 굳이 어넥스 안쳐도 되지만 추워지면 괴롭지요. 그때는 어넥스, 도킹텐트 가 굿 ..
@rekorea Жыл бұрын
저는 겨울에는 무조건 차내취침이라 ㅎㅎ 타프는 저에게 주방입니다. 적당히 불이나 피워서 고기나 구워먹고 음악도 듣고, 가끔 불멍을 때리기도 합니다. 어떤 캠핑관련 팁도 보편적인 것은 있어도 절대적인 것은 없는것 같아요. 다 겪으면서 자기만의 방법을 찾아 가는것 같습니다.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송근-k4f Жыл бұрын
전 큐방도 사용하지만 고리자석(대)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큐방이 잘 떨어져서요..좋은영상 감사합니다.
@rekorea Жыл бұрын
저는 고리자석은 타프와 그라운드시트를 고정할 때 가끔 사용합니다. 가짜뉴스인지 모르겠지만 네오디움자석이 차 도장면에 좋지 않다는 말들이 있어서요. 그리고 큐방이 불안하면 타프 설치 후에 스트링으로 걸어서 차 앞쪽에 팩을 하나 박아두면 됩니다. 이렇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GOMGO74 ай бұрын
잘때 줄이랑 폴때 빼서 차량 유리를 다 덮으면 안막 효과도 좋을거 같아요~
@rekorea4 ай бұрын
ㅎㅎ. 좋은 생각이네요. 저는 암막은 따로 있어서...ㅎㅎ
@덕이더기5 ай бұрын
정말~! 일도 아니게 쉽네요~ ^^
@rekorea5 ай бұрын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PEAKTIME-im3po Жыл бұрын
메인폴대 매듭을 먼저 걸고 타프스킨을 걸면 바람 심하게 불면 스킨 벗겨 짐니다. 주의 하세요. 메인폴대에 타프스킨 먼저 걸고 스트링 매듭을 걸어 주어야 짱짱하고 안전한 사용법 입니다.
@rekorea Жыл бұрын
좋은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사소한 부분도 쾌적한 캠핑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도 보람찬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ImNotUndesired9 ай бұрын
타프 보다 도킹텐트를 사용해왓습니다, 제품은 캠프벨리 제품으로 구매 당시 14만원 이엇지만. 지금은 20만원 대 이더군욥. 슬리브 2개를 넣어서 지지 하는 방식인데. 사이즈는 가로 4 세로 2 정도 입니다. 개인적으로 큐방보단 마그네틱 자석이겟네욥.. 자석 2~4개를 문이나 천장에 타프나 도킹텐트를 부착하면 나중에 위치 수정하기에도 좋더군욥
@rekorea9 ай бұрын
저도 자석을 써 봤는데, 자석을 오랫동안 사용하신 분이 차량의 도장면이 벗겨진다고 하더군요. 그 이후로는 큐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도킹텐트가 있다면 도킹텐트를 쓰는게 답입니다. ㅎㅎ 최대한 있는 걸 활용하는 것이 최고죠. 좋은 캠핑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김서진-x6n Жыл бұрын
매듭을 잘 매야하는군요~~~ㅠ 이눔의 똥손! 오늘 레이계약했는데 ! 취소해야하나~~~ㅎ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 매듭은 금방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이는 좋은 차입니다. 어떤 용도로든 완전한 만족을 줄 수는 없지만 반면에 조금 부족하지만 어떤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약간은 어중간한 매력을 가진 차입니다. 제가 레이를 구매한 지도 이제 10개월 정도 되었는데 아직도 긴 오르막길을 오를 때면 아쉬울 때가 많지만 다른 부분에서는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답답하지만 후회는 하지 않습니다. 제가 기아 영업사원은 아니지만 참고를 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sudal-ssong Жыл бұрын
얼마전 차를 바꾸면서 도킹텐트를 샀는데 힘든거 알면서도 구입한 이유는 모기때문에... ㅠ 밤에 전등켜면 달려드는 벌레들도 무시못함
@rekorea Жыл бұрын
모기와 벌레를 생각한다면 도킹텐트가 밀폐성 면에서 더 낫습니다. 정말이지 여름에는 벌레가 스트레스의 온상이 되지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daebub215 Жыл бұрын
저렇게 터널식으로 설치하면 비에는 강하겠지만 창문이 없어서 어둡고, 바람이 안통하니 여름에는 더울것입니다. 줄로 직접 타프에 묶지말고 타프클립을 사용해보기 바랍니다
@rekorea Жыл бұрын
네 감사합니다. 고산회장님께서 말씀하신 타프클립은 많이 유용할 것 같습니다. 꼭 사서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타프 사이드는 계절에 따라 땅바닥에 붙이기도, 들기도 하고, 아예 폴대로 확 들어 올리기도 하는지라 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예쁜여우-f8e Жыл бұрын
최고입니다
@rekorea Жыл бұрын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좋은 일만 생기길 바라겠습니다.
@박짜횽9 ай бұрын
맞아요 도킹텐트보다 훨씬 좋네요
@rekorea8 ай бұрын
단일 용도와 다용도의 차이죠. ㅎㅎ 오늘 밤, 좋은꿈 꾸시기를 바랍니다.
@young1721 Жыл бұрын
타프 먼저 치고 차를 후진으로 도킹 시키는 게 편 하지 않을까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차를 먼저 세워 두는 것이 타프 치기에 편리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창민-l7p2 ай бұрын
도킹텐트 제품명이 뭔가요>>
@rekorea2 ай бұрын
죄송스럽게, 저도 도킹텐트 제품명은 잘 모르겠습니다. 영상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1856486411 ай бұрын
궁금한게있는데요 혹시 한국은 밑을 저렇게 뻥뚤리게해서저렇게셋팅하면 밤에 동물들이 안으로 안들어오나요? 미국에서는 저렇게셋팅하면 바로거덜나는데...
@rekorea11 ай бұрын
글쎄요. 한국 동물들은 죄다 양반인지, 노크는 하고 들어오는 추세라 아직까지는 큰 낭패를 본 적은 없네요. 개인적으로 가끔 고양이 한마리 쯤은 들어 와 주었으면 하는데 주인이 험하게 생겨서인지....ㅎㅎ
@L레이더 Жыл бұрын
간편?해서 좋아보이긴 한데, 이러면 공간을 너무많이 차지해서 민폐요소는 없겠는지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공간을 조정하면 됩니다. 작게 펼치려면 첫번째 큐방을 좀 더 차량 앞쪽으로 원하는 만큼 옮기면 됩니다. 앞 유리나 앞 보닛까지 말입니다. ㅎㅎ그럼 좋은 주말 되세요.
타프 사이즈에 관해서는 추천드리기가 애매한 사항입니다. 클수록 쾌적하지만 비용과 무게가 많이 늘어나고 공간확보도 설치도 부담스럽습니다. 단 제 경험상 헥사타입 보다는 사각타입이 좋고 정 사각형 형태보다는 직사각형 형태가 낫습니다. 사용용도와 개인 취향에 달린 문제겠지만 만약 저라면 550cm*450cm 정도의 사이즈를 택하겠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1인차박, 2인차박을 하고 가끔 3인캠핑도 합니다. 그냥 참고로 봐 주셨으면 합니다.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언니-t2l Жыл бұрын
답변 감사합니다~~ ^^
@gisado486 Жыл бұрын
나라면 도킹텐트에 한표 특히 쌀쌀한 날이면 더욱 더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 아무래도 호불호가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iv2nh1su6b2 ай бұрын
나도 도킹텐트 지랄말고 이분처럼 해야지 ... 아 캠핑장비 그간 쓴돈 생각하면 그냥 호텔서 놀고 먹는게 더 좋은 선택이었다 ㅋㅋㅋㅋㅋㅋ 아 괜히 시작해가지고 ㅋㅋㅋ
@rekorea2 ай бұрын
해 보기 전에는 자신의 장비가 얼마나 많아질지 절대 알 수가 없다는 것, 결국 나중에는 포기하거나 미니멀이 된다는 것이 캠핑의 룰인 것 같습니다. 저도 100퍼센트 공감합니다. ㅎㅎㅎㅎ
@샤이닝정해영 Жыл бұрын
우와 대박이네요 타프 사이즈 좀 알려주세요 😂😂😊😊
@rekorea Жыл бұрын
510cm*510cm 입니다. 그런데 헥사타프라는게 가장 긴 끝 부분 사이즈라서 실제 면적에 비해 좀 과장된 면이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kmsik14 Жыл бұрын
용도가 다양해서 도킹텐트보다 쓸모가 많은 타프입니다. 한겨울만 아니면 두루두루 요긴하겠어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네 타프는 정말 만능인 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내일도 좋은 휴일 되세요~
@무식한영심이 Жыл бұрын
타프가 싸지 않다는거, 타프는 타프데로의 용도가 있는것, 있는 타프 놀리는게 아쉬우면 마당에 깔아서 고추라도 말리면됨... 주장은 할수 있지만... 타프가 더 더 실용적이고 효율적이었다면~ 그 수많은 차량연결 쉘터들이 연구되고 생산되고 판매되지는 않았을걸.... 이런건 입문자들이 무턱데고 구입했다가 후회하면서 또 다른걸 중복구매하기전에... 타프로 대체해보고, 불편한점을 파악해서 연결쉘터 구입하는데 참고 하면 좋은 아이디어~
@rekorea Жыл бұрын
캠핑에서 타프는 필수에 속합니다. 햇볕, 비, 바람 을 막아주죠. 어차피 사야 되는 필수장비인 타프로 여러방면에서 활용을 한다는 취지입니다. 고추를 말리는 용도로도 쓸 수 있다는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그만큼 타프의 용도는 무궁무진한 것입니다.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타프는 업그레이드는 할 지언정 버리는 장비는 아니라는 점입니다. 좋은 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wtsnu Жыл бұрын
최고 멋집니다.( >∇< )
@rekorea Жыл бұрын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ㅎㅎ
@일송정-e3s Жыл бұрын
귀신 웃음인지 울음인지...들려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 무슨 소린가 해서 다시 한번 보았습니다. 원래 음악에 삽입된 소리입니다. 이렇게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지내시기 바랍니다.
@에머랄드-s1j9 ай бұрын
엥 차박텐트 사고나서 보네요 아쉽~~
@rekorea9 ай бұрын
ㅎㅎ 차박텐트도 괜찮습니다. 많이 놀러다니고 자주 사용하기만 한다면 그게 좋은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내일부터 명절연휴에 들어가네요. 설명절 잘 쇠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구름과자33 Жыл бұрын
도킹텐트와 타프는 아주 용도가 달라요 도킹차박 5년 사용앴는데 이제 타프는 당일치기 할때나 사용해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네 맞습니다. 오늘 영상은 각각의 물건마다 이미 정해진 용도가 있더라도 약간의 발상전환으로 다른 용도로도 쓸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다용도가 되겠지요. 마치 임팩렌치와 임팩드라이버는 다르지만 소켓어댑터를 쓰면 약간은 부족하지만 렌치를 드라이버로, 드라이버를 렌치로 쓸 수 있듯이 말입니다. 이렇게 댓글을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랄께요.
@hugosea3573 Жыл бұрын
ㅋㅋ 용광로...
@rekorea Жыл бұрын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타이나이트봇Nightbot Жыл бұрын
귀신소리 ㄷㄷㄷ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 다음엔 귀신을 잡으러 가야겠군요. 좋은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qwerty-o6d2 ай бұрын
이게 모야
@rekorea2 ай бұрын
ㅎㅎ 제 채널에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몽글몽글-c8l Жыл бұрын
요즘은 저렴한 타프도 많더라 타프짱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싸다고 좋으면 선택이 쉽겠지요. 좋은 하루 되세요.~
@mininim099 Жыл бұрын
Review korea님, 요새는 차박 영상 안 올려주시나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2~3개월 전에 회사업무가 사무실에서 현장으로 바뀌면서 힘들다보니 자연스럽게 영상이 지연되었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적응이 되어 다시 여건이 되어가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영상을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ninim099 Жыл бұрын
혹시 새로운 영상은 언제 올라오나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mininim099 새로운 리뷰를 위해서 몇가지 아이템 구매를 마쳤습니다. 수일 내로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였기를 바랍니다.
@Orzr177 Жыл бұрын
에어텐트 강추
@rekorea Жыл бұрын
에어텐트 편하지요...ㅎㅎ 저도 한표 던집니다.
@tnghgood Жыл бұрын
갑자기 귀신 울음소리가 ㅡㅡ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 노래에서 그런 소리가 나오네요. 음악 선정이 좀 미숙하더라도 좋게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imsungsik58 Жыл бұрын
차박 용품 비싸도 너무 비싸
@rekorea Жыл бұрын
맞아요. 신중한 판단으로 쓸모없는 것을 사지 않고 중복투자를 줄이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verit5678 Жыл бұрын
큐방=일본어. 흡착판=우리말.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 큐방이 일본어였군요. 보통 캠퍼들이 '큐방'이라고 해서 그렇게 쓴 것일 뿐 특별히 일본어를 선호해서 사용한 것은 아닙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헥사타프의 경우에 약간 그렇긴 하죠. 불안하시면 차 지붕의 중앙쪽이 아닌 가장자리(앞,뒤,좌,우) 쪽에 흡착을 하거나, 좀 작은 흡착판을 사용하여 흡착 후 반대 쪽으로 스트링을 한줄 걸어서 팩킹을 해 두는 방법(영상 첫부분 참고)도 있습니다. 저도 좀 예민한 편이어서...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smart-no64 ай бұрын
예민하면 하지마
@맹냉수 Жыл бұрын
타프하나로 다양하게 사용하겠네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네 타프는 사용하기 따라서 정말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멘트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셨으면 합니다.
@lkjhpoiu6905 Жыл бұрын
밑에 바람다들어오겟구먀
@rekorea Жыл бұрын
ㅎㅎ 네, 사각타프는 이렇지는 않은데 헥사타프는 모양이 이상해서 감당이 안되네요. 좋은 밤 되세요~
@Rosa-nh8zi Жыл бұрын
여름엔 타프가 활용또면에서 더 나은것 같습니다.
@rekorea Жыл бұрын
@@Rosa-nh8zi 네 특히 여름에 타프는 필수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해 떠있는 시간에는 그늘이 없다면 차 안에서 버틸 수가 없겠지요.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안사나이 Жыл бұрын
아타 너무 복잡합니다 간단하게 치는걸 사시지 ᆢ 타프 실패 입니다
@rekorea Жыл бұрын
네 아무래도 간단한게 좋겠죠..ㅎㅎ 그런데 몇번 치다보면 정말 생각보다 간단해 집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소떡상 Жыл бұрын
😢 너무 어렵게 하시네요 컨셉을 바꾸는게
@rekorea Жыл бұрын
아직 미숙해서 그러니 이해 해 주시길 바랍니다.
@승안양-z4f8 ай бұрын
귀신나오는줄
@rekorea8 ай бұрын
ㅎㅎ본의 아니게 음산한 분위기가 만들어 졌는가 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맹냉수 Жыл бұрын
모기장은 따로 해야겄군요
@rekorea Жыл бұрын
모기장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지 서치 중입니다. 모기장은 아무래도 번거러워서...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