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멀어서 넘 늦게 끝나 집에 오니 남편 혼자서~;;;;; 낮집회 어려우면 시간을 조금 앞당겨 주셨으면 감사하겠 습니다~^^ 밤12시에 집에 들어가야 하니 불신자 남편께 넘 미안하네요.
@이케빈-s7l8 ай бұрын
서울 강남쪽도 다락방교회가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syk67608 ай бұрын
1:28:47
@무수리무수리8 ай бұрын
지방에 큰 교회에 다니고 있는데 담임 목사님께서는 천국.지옥에 관한설교는 말씀 안하시고 요한계시록도 설교 안하십니다.남편은 매주 설교 말씀을 쓰고 난리인데 지금까지 목사님께서 신간기독교 서적을 2개씩 쓰셔서 홍보도 열심히 하십니다.그리고 올해 있을 4차 로잔대회 준비를 매주 사도행전을 갖고 2월 지금까지 설교하십니다.그래서 참 답답합니다.
@가을코스모스-i3q8 ай бұрын
그럼 기도해 보시고 다른교회로 이적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지금은 말세의 끝을 사는 시대라 하나님의 살아있는 말씀을 듣고 강건하게 믿음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syk67608 ай бұрын
1:40:10
@syk67608 ай бұрын
1:39:00
@nitabo87968 ай бұрын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10절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고린고전서 15장 3절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4절 장사지낸바 되셨다가 성경대로 사흘 만에 다시 살아나사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지도 않으면서 행하는 선한일, 봉사, 헌금, 새벽예배, 교회 다니는일은 종교생활에 불과합니다. 모든 인간은 하나님 앞에서 죄인입니다. 살인, 강간뿐만이 죄인것이 아니라 작은 거짓말, 험담, 시기질투, 미워하는 마음, 탐욕, 음행 모든것이 죄입니다. 죄인이 구원을 받는 길은 오직 죄가 없으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를 어린아이 처럼 믿으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이세상에 의인은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하나의 죄를 짓든, 만가지의 죄를 짓든 하나님 보시기에 다같은 죄인입니다.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죄때문에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못 박혀 피를 흘려 죽으셨다가 무덤에 묻히신 후 삼일만에 부활하셔서 내 죄의 문제를 완전히 청산해 주셨습니다. 예수님이 흘리신 피로 나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든죄는 용서 되었습니다. 지옥에서 구원받아 하늘나라에 가는 것은 아주 쉬운 것입니다. 지금 바로 내가 죄인임을 시인하고, 예수님께서 흘리신 피로 내 죄가 용서되었음을 믿고 입으로 고백하면 됩니다.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롬1장 17절) 구원받기 원하시면 아래와 같이 믿음으로 기도하세요. 위대하신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육신으로 오셔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저의 모든 죄들을 청산해 주신 것을 오늘 알았습니다. 이제 제가 예수님을 저의 구주로 믿고 영접하오니 제 마음에 들어오셔서 저를 지옥으로부터 구원해 주세요.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