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저는 고등학생이었습니다만 이승만에 이은 박정희에 대한 존경심과 어느 정도 독재성은 있었지만 박정희의 호칭에 대한 것은 지금 발언자들이 말한 것과 같은 그런것은 아니았습니다. 이승만의 독재정치도 어느정도 이해했지만 그것이 이기붕의 장난이라는 것도 알고 있었고 68년도에는 박정희의 독재정치는 지금 여러분이 발언하는 그런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역사가 너무 예능화되는것 같아 좀은 유감입니다. 그리고 100킬로를 5일동안 왔다는 것은 하루에 20킬로입니다. 야간에 쉬면서 하루에 20킬로를 침투한것은 특수부대 침투를 그렇게 과장하여 설명할 것도 아님니다.
@태양빛나는-s5u3 жыл бұрын
은연중에 모든메체와 예능에서 역사를 외곡하고 특히 이승만.박정희 전대통령들을 독제화해서 김일성 3부세습독제를 희석시킵니다.
@krislee12002 жыл бұрын
저도 그때 어린 나이였지만 말씀에 절대 동감 합니다.그 당시 저는 서울에 살았고 아버님께서 경찰 간부 < 경감>이시기 때문에 간첩들을 소탕할때 까지 집에 못 들어오신 기억이 납니다.
@chaeranjin Жыл бұрын
I'm
@kimois13 ай бұрын
제 오빠 청운중 3학년 김형기 군이 바로 제 친오뺘였습니다 그때는 고등학교도 시험쳐야 할때이기때문에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막차버스 타고 집에 오다가 바로 집앞에서 죽었지요 저는그때 너무어려서 그당시에는 뭐가 뭔지 잘 몰랐지면. 세월이 지날수록 기가 찹니다. 최규식 종로서장 이랑 제 오빠만 희생당한줄 알았는데. 사망자가 7 명이었다는것 오늘 첨 알았습니다.
@leomoon26132 жыл бұрын
목사님 투항 주셔서 감사합니다. 살아 계시어 역사에 증인이 되셨으니 얼마나 다행 인가요.
@chulyounglee4232 Жыл бұрын
6}ㅡ 6 56 6 ㅣ .ㅑ ㅡ
@suehosokawa52352 жыл бұрын
Paster KIM has been aged with grace and peaceful , please stay healthy and happiness
@jacobshin-k4g3 жыл бұрын
이때 김신조가 남파공작원들은 천리 산악코스를 1주일만에 주파하는 훈련을 한다고 해서 특수전 사령부측에서는 이게 실제로 가능한가 싶어서 7공수여단으로 실험을 해봤다고 합니다. 그런데 성공을 하긴 했는데 진짜 완전군장으로 쉴새없이 일주일내내 달려서 완주 후엔 대부분의 인원들이 발이 심하게 부어서 전투화가 벗겨지질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칼과 가위를 이용해서 찢어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난이도를 조정하여 대한민국 국군에도 행군 훈련이 도입된것이라고 하죠. 특수전교육단에서 교육받을때 교관 겸 행보관이셨던 2012년 당시 양XX 원사님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아직도 기억에 남는 대사 "김신조 그 X끼가 뻥을 쳤어"
@hyunsukkim8836Ай бұрын
훈련 과정까지 영상올릴필요 없다고 생각해요 북한 선전 해주는거에요
@jongkim9292 Жыл бұрын
80 이 되셨네 건강해 보이네요 목사님 되셨고 . 오래 오래 사세요.
@kimdemars54323 жыл бұрын
그때 당시 나는 19 살 이였기에 김신조 목사님의 사건을 기억을 합니다. 그때 당시 북한이 해독을 할수 없었던것은 위대한 하나님의 사건 이였을겁니다 하나님은 그때 김신조란 사람을 자기편에 두고 싶었을겁니다. 목사님 감사 합니다. 많은 탈북한 새 주민사람들을 위해 열심히 사시고 남은 생 건강하세요.
@laurencesmith84773 жыл бұрын
서울이 북한레 너무 가까이 있기 때문에, 북한이 항상 서울을 노리느라 땅굴도 파고요. 행정수도 필요합니다.
@AUD_HKD Жыл бұрын
여성분들 과도한 추임새 좀 적당히 하셨음 좋겠어요. 메인 정보보다 여러명의 추임새가 메인 오디오를 묻어 버리네요. 그리고 가끔 북한 실상을 얘기할때 금시초문 이란듯 오버 하시는게 보는 이가 민망해요. 너무 좋아 하는 프로그램이라 피드백을 남깁니다.
@jeh28063 жыл бұрын
역사를 재조명 해서 알려주는건 너무 유익하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무고한 국민의 희생이 있었으니 너무 가볍게 생각하는것 처럼 보여지는건 아닌듯 그래도 이만갑 기다려지는 방송입니다
@jongkim9292 Жыл бұрын
예비군 잘 만들었네 그러나 한국엔 빨갱이 들이 이미 너무 많아요 북한에도 안 가고
@jongkim9292 Жыл бұрын
김진 기자가 최고 ( 옷도 잘입고 얼굴도 목소리도 그를 따를 자가 없어요) 예리 하고.
@okuzojob633 жыл бұрын
이 프로를 1회때부터 지금까지 시청하고 있고, 이 사건 때에는 국민학교 시절 이었는데 몇번을 듣고 보아도 새 이미지로 재미만 있는데 아래의 댓글들은 왠 지랄들이냐 그럼 보지를 말던가....!!!!!!!! 이만갑 필승 하십시요!!!!
@donkim40043 жыл бұрын
그러게요 누가 무슨 댓글을 달든 말든 내생각과 틀리다고 지랄로 표현함을 하는것 보니 본인 또한 남의 댓글을 않보면 그만이지 왜 지릴이야! 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음 기분이 좋을까요
@은아-n8z3 жыл бұрын
박현숙자매도 불러주세요^^
@sungkim59263 жыл бұрын
북한이란나라는 살인을 즐기는나라같네요 대한민국은 범죄자도 변호사와 판사를 요구하면도와주고 공정한판단으로 억울함없이 해결해주고 목숨을 살리는것으로 해결합니다
@chunhoonlee39242 жыл бұрын
1명 돌아감.. 목책 일땐 남북한 군인들 서로만나 담배 서로 나눠 피고 담화도 했으나 철책후 철저히 분리 .
@davidjung3473 жыл бұрын
이것 보소, 분단때문에 벌어진 비극이 아니라 공산주의 사상에 미친 자들의 사악한 살인극의 결과지 ! 똑바로 알아야지 !
@조진호-k3w3 жыл бұрын
1.21사태 북괴 124군부대 사망자들이 묻혀있는 무덤을 1981년 군시절 간첩을 1명사살하고 묻으러 적군묘지에 가서 124군 사망자 무덤을 봤네요.
@youngokpark86483 жыл бұрын
어덯게 신고했지 그당기는 폰도 없었을텐데
@태양빛나는-s5u3 жыл бұрын
이.만.갑.어느때부턴가 방향이 묘해서리..
@arajoaina2 жыл бұрын
위대한 민족의 원수 = 위장이 큰 즉, 뱃때기사 나온. 민족의 원수= 민족에 죽을 죄를 지은 원수 놈!
@그시간3 жыл бұрын
머리긴넘 저 넘좀 빼주라...뽁음밥 머리부터 양아치 머리도 아니고...목에 핏대가 세우고 하는 것 거부감 느낀다
@youngokpark86483 жыл бұрын
어덯게저런 아직도 허황한생각을 할가 이해불가
@hyekim05233 жыл бұрын
박정히가 무순말이요 박정히 대통령님 이라 불러주세요
@longing3402 жыл бұрын
히 가 아니고 희입니다. 이름을 둔갑시켜 말하면 곤란합니다
@jisteve95323 жыл бұрын
옛날 시스템이 더 재미있어요.
@choikyusung89862 жыл бұрын
선제타격만이 살길이다. 질질 끌지 말고 때려야 한다
@mjy95593 жыл бұрын
아니 예전에 했던 내용을 왜자꾸 우려먹냐..사골이냐
@mstartupmail25943 жыл бұрын
아 진중권은 뭐야 진짜
@einstein69523 жыл бұрын
이거 아직도 하나보네? 웬일이야
@youngchai66013 жыл бұрын
에휴 지겨워
@lotus932772 жыл бұрын
김신조는 이 티비에 나와서 사과도 안해요? 남에 나라에 침범해서 살인하러와서 그 동료들 때문에 무고한 시민과 국군과 경찰도 죽였는데? 왜 감옥에도 안들어 있고 멀쩡히 살아있어요?
@minkwon35583 жыл бұрын
그만 보자
@태양빛나는-s5u3 жыл бұрын
아직도 김신조 미화시키는 프로그램이 있으니 역사교과서가 저모양이 된것이 어쩌면 뻔한수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