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하나님은 온땅을 창조하셨습니다 인간도 동물들도 식물도 모두요 우리는 모두 그의 만드신 바 그분은 창조주이지요~ 그러니 사실 그분안에는 헬라인이나 자유자나 누구나 차별이 없습니다 이스라엘을 택하신 것은 온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큰 그림을 그리기 위해 아브라함부터 시작하신 것이지요 큰그림의 시작... 그분은 혈통으로나 육적으로 사람을 차별하여 구원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에 차별이 없지요 예수님이 온인류의 죄를 대속하기 위해 오셨지 어느 특정 누구를 위해 오신게 아니지요?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에 이르기를 원하십니다 믿으시죠? 예수를 구주로 믿고 그분의 십자가 은혜와 사랑을 믿고 순종하는 자는 이제 영적이스라엘이 되는 것입니다 손목사님의 설교를 계속적으로 들으시고 성경도 꾸준히 읽으시고 기도하시면 주의 뜻을 더 밝히 깨닫게 될 것입니다 성령께 우리 함께 배워나가요~^^
@하늘문을향하여 Жыл бұрын
온 인류가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 2:4)
@Spiritual-if8ls Жыл бұрын
심판의 대상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거듭난 사람은 제외되고 나머지 모든 사람은 심판의 대상이 되고 모두 지옥 불못으로 내려 갑니다.
@새벽-y9h4h Жыл бұрын
심판은 실시간
@朱宰寬 Жыл бұрын
40/일?
@유순애-y6o Жыл бұрын
교회 밖에서 성경공부는 위험합니다. 다니시는 교회에서 공부하시고 질문도 담임 목사님께 하셔야 합니다.
@정로의계단 Жыл бұрын
담임목가가 올바른 진리를 깨닫고 계신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목사를 믿는건 위험합니다.
@younghwankim2644 Жыл бұрын
쓸데없는 소리.종교가 교인이부족해서 세상이 점점 더개판이돼가는가.먹고살기위해서참으로고생많다.
@aspiringirl Жыл бұрын
굳이 여기까지 와서 댓글을 다시는 김영환씨, 당신이야말로 쓸데없는 짓 하시네요… 참 안타깝군요. 세상이 점점 개판이 되어가니까 더 이런 말씀들이 세상에 외쳐져야되는겁니다.
@yoshimieshin5023 Жыл бұрын
이봐요. 김영환 씨. 당신 말대로 먹고 살기 힘든 세상에 살면서 그렇게 살다 그렇게 죽으시렵니까 ? 당신 만큼 잘 나지 못하구 배우지 못해서 이렇게 진리의 말씀을 목말라 갈급하는 줄 압니까? 이 천국 복음이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 고, 인류를 구속 하신 그리스도의 '뜻' 을 받들어 섬기는 분 이십니다. 목숨 걸고 허는 이 천국 복움이 당시 눈에는 먹고 살기 위해서 하는 곳 같습니까 ? 제발. 좀 깨어나십시오 ! 이 복음을 믿으십시오 ! 그리고 내가 배운 말씀과 다르더라도 적대시 하기 보다는 먼저 깊이 회개하시고 우리 다 하나님 안에서 서로 💜 하면서 마지막 시대를 살아냅시다.
@제니뽀-t3d Жыл бұрын
뭐가 그리 거슬려서 먹고살기위하는걸로 보일까요 그렇게 말하고나면 좀 편안하신지ㅜㅜ
@mihrae Жыл бұрын
앞 뒤가 안맞습니다 쓸 데 없는 짓으로 세상에서 먹고 살 수 없으니 쓸 데없다 하는 겁니다 무엇이 세상에서 쓸 데 없는 짓으로 생명을 부요케 하는 지 알기까지도 안바라니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 지는 좀 생각하고 말하자고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