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치앙마이 센트럴 페스티발 지역에서는 더원 콘도와 디콘도 사인,님,핑까지 4곳을 다녀봤는데요 이 4곳 중에서는 더원 콘도를 가장 추천드립니다. 디콘도 사인과 핑은 수영장은 좋고 룸이 더원 콘도보다는 살짝 더 크지만 노후도가 좀 있어서 의외로 깨끗하고 쾌적한 느낌이 부족합니다. 헬스장 외에 다른 커뮤니티 시설은 없었구요 또 장점이 있다면 디콘도 라인 골목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하나 있다는게 장점이 됩니다. 그치만 룸의 쾌적도와 전반적인 콘도 시설등의 종합적인 면을 봤을때는 다시 간다면 더원 콘도로 갈거 같습니다.그리고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은 치앙마이 감성을 느끼고 싶은 여행이 주가 되는 분들 그리고 솔로분한테는 정말 비추인 곳입니다. 가족이나 커플,일의 비중이 높으신 분들 2-3일 이상 안 나가놀아도 되시는분들이 가시는게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치앙마이 시내 접근성이 떨어지다보니 이동하면서 체력을 많이 뺍니다. 센트럴 페스티발 외에는 슬리퍼 끌고 편하게 5분-10분 거리로 식사와 카페 펍과 마사지 등을 즐길 접근성이 많이 많이 떨어집니다.
@benjierosie964115 күн бұрын
담에 치앙마이 가면 함 이용해보죠..궁금한게 .. 아고다 예약해서 입실할때.. 주인과 계약서 작성하나여.. 태국에서 한국 운면증으로 2년 임시 면허 받을수있거든요~ 그때 주거화인이 필요해서
@SEOTYLE-z3p15 күн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저는 더원 콘도 이용을 아고다로 7박을 예약했었습니다. 단기 투숙과 장기 투숙의 경우가 같은지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제 경우에는 입퇴실 체크인 체크아웃 같은 절차나 대면없이 셀프로 키카드를 찾고 반납했었습니다. 케이스가 다르기에 제가 정확한건 모르겠지만 콘도 사무실이 있기에 요청을 하면 주지 않을까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저는 단기라 아고다로 예약했지만 장기 숙박하실거면 에어비앤비도 참고하시고 에어비앤비는 호스트 채팅창이 잘되어있고 답변이 빠른편이니 그 쪽으로 계약서를 받을 수 있는지 문의해보시는 것도 방법이 될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 숙소 다음으로 디콘도핑에 묵었었는데요 거기선 한달 이용으로 상주하고 있는 에이전트와 현금거래를 했고 계약서를 받았고 경찰서쪽에서 오는 30일 거주에 관한 서류를 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