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댓글이네요 ㅎㅎㅎㅎ 치앙마이를 1년에 한번은 가는데, 갔다온지 1년 가까이 되니, 향수병에 걸린 듯 마음이 허해서 치앙마이 영상을 찾아보던 중 못본 영상이 보여 들어왔습니다. 마음이 지치고, 삶이 힘들 때 가장 생각나는 것이 치앙마이더군요. 뉴질랜드가 평화를 이라는 문구에 떠났던 것이 15년 전이었었는데, 뉴질랜드의 퀸즈타운보다 더 훨씬 마음의 평화를 주는 곳이 치앙마이입니다.
@해요18 күн бұрын
@@freedomultimate976 안녕하세요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이번 치앙마이 여행이 처음이었지만 단번에 마음의 여유를 주는 따뜻한 동네라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런 곳을 1년에 한 번씩 찾아갈 수 있다니 부럽고, 하루빨리 @freedomulimate976님이 치앙마이로 돌아가 다시금 마음의 평화를 되찾길 바라겠습니다^^
@이동현-j4b12 күн бұрын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 저도 다음주 혼자 치앙마이 택시투어 알아보고있는데 혹시 가격흥정도 하셨었나요?
@해요11 күн бұрын
@@이동현-j4b 안녕하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택시투어는 일반 업체라 흥정해보진 않았고 다른 분들 후기도 찾아봤는데 흥정을 시도해보셨다는 분은 없었어서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delpotrofy13 күн бұрын
ภาพปกนำ น่าสนใจ
@해요11 күн бұрын
สวัสดีครับ ขอบคุณสำหรับคำพูดดีๆนะครับ🥰
@gahee082412 күн бұрын
원피스정보좀 주실수잇나용! 넘예뽀요
@해요11 күн бұрын
@@gahee0824 안녕하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3년 전쯤 JAJU에서 구입한 제품인데 현재 공홈에서는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