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늘 목사님의 따뜻한 설교말씀 ~ 한번도 안빠지고 경청하고 있읍니다 사도행전 ~~ 기대하겟읍니당 😙
@조은숙여자2 жыл бұрын
하나님 말씀 은혜 감사드립니다 ㅡ꾸벅ㅡ
@ytchoijx37choi652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학우님들도 고마웠습니다. 저도 함께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곽순영-t3l2 жыл бұрын
아멘💕
@tms25632 жыл бұрын
한 걸음 더 들어 가셨네요 할렐루야~
@복리의마법-j8q2 жыл бұрын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베드로후서 3:16) 성경을 억지로 풀다가 이단이 되죠.
@복리의마법-j8q2 жыл бұрын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니 (히브리서 11:1) 믿음만이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가 됩니다.
@울래미2 жыл бұрын
다음에는 또 어떤 말씀을 가르쳐 주실지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복리의마법-j8q2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을 과학으로 증명할 수 없듯이 하나님을 다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하나님은 믿음으로만 보이고 이해되고 증명되는 분입니다.
@usmonitor69922 жыл бұрын
사무엘서 마지막 강의 축하드립니다. 저는 조금 behind 이지만 축하 또 축하 드립니다. 이 곳 미국에서 목사님의 저서 을 교회에서 오더해서 제가 제일 먼저 대출해서 읽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서정적인 글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고 좋은 강의 부탁 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에스겔 강의를 목사님으로부터 한번 들어 보고 싶습니다.
@은실권-p4k2 жыл бұрын
다윗이 2번을 택햇어도 부하들이 죽지안앗을까요 ?
@은실권-p4k2 жыл бұрын
23장 마지막절에 우리아 가 언급되면서 여호와께서 다시 진노하사 ~ 라는 구절로 보아 하나님이 다시 화나신건 이해가 가는데요 ~~ 인구조사 하는게 사탄에게 흠잡힐만큼 큰죄인가요 ? 누군가에 의해 교회가 얼마나 부흥햇나 교인의수를 세어보는것도 큰 죄가될수 도있다는 교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