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42 저 천둥소리가 바로 아시아나 항공 733편 보잉 737-500 여객기가 지령산 중턱에 추락하는 순간 울린 참극의 시작이었죠
@jongjinkim5829 Жыл бұрын
운거산(부지개산)인 것으로 아는데 해당 지역에서는 달리 불렀을지요
@싼듀 Жыл бұрын
꼬꼬무에 나온 1993 아시아나 사고를 다룬 실화극. 이 드라마 존재를 도서관 원문검색 컴퓨터로 티비가이드 보다가 알았습니다.
@만석꾼-e8rАй бұрын
내가 93년 9월24일 입대햇는데.. 31년이 시간이 총알같이 지났구나 인생무상이다..
@김도균-y8u10 ай бұрын
그때 저희 아버님 고향이 화원 영호리 장재 마을이라서 거기서도 마을 주민들이 도와줬다는 애기는 들었습니다.
@사계절봄여름가을-n6h3 ай бұрын
1960년대중반 서울성동구금호동 넘어 약수동 저녁나절 요란한소리와함께 우리집지붕위로 지나면서 약수동 전도회 십자가에 부딪쳐 비행기대형폭발사고났고 끔찍했죠 모든승객사람들이 다죽고 전깃줄에 사람들 팔다리가 빨래처럼걸려있고 온동네사람들몰려나오고 신문에 크게 사진이나오고 라듸오방송도뉴스가나왔다 지금 찾아보면 기록이있을것이다
@유경칠-p7v Жыл бұрын
예전생각나네.아련한그때그시절
@愾尹家 Жыл бұрын
최고의미녀 안해숙여사~~
@배혜숙-f4y Жыл бұрын
저 마을 나라에서 항공사에서 포상금줘야겠네 당연한것 저거 보통일이아니고 끔찍한현장
@moonyc-gz8fu Жыл бұрын
고 강태기 배우님께서 나오신 드라마였군요
@김순동-t8b2 ай бұрын
실화~~영화가 연기력 실제같아요
@jongjinkim5829 Жыл бұрын
이 드라마가 유튜브에도 올라왔군요. 가을경에 한 건 알았는데 추석특집이었는진 몰랐네요.. 그런데 사고난지 2개월 여만(기획/극본/촬영/편집)에 방송까지 해야 했던것인지는 참..
@Angela-xo1co11 ай бұрын
제목도 그렇고 사고 장면은 생각보다 비중이 적은 거 보면 사고 그 자체보다 이런 시골 마을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메인으로 다루려고 한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