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우리나라에서도 아이들에게 이런 성교육이 시작되고 있다니 너무 기가 찹니다. 이제 초1 예비 초등 아이를 둔 학부모로서 공교육 믿을수가 없는데 좀 알아보고 자퇴를 시키든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
@우에스더-z1r2 жыл бұрын
정말 끔찍합니다. 성적 호기심이 활발한 상황에서 그것을 긍정적으로 권장해서 성적 호기심을 실제 행동으로 옮기게 하는 교육이 있을수 있는 상황입니까. 아이들이 정상적인 사고를 못하게 만들어서, 아이들의 내적 상태와 미래를 지옥으로 만드는 것을 해도 되는 것입니까.
@Mun-gc4fjАй бұрын
드라마 영화 영상물들이 문제가 많아요결혼전에 많은 연애와 성경험을 강현하듯이 애기를 하고 마치 그렇치 못한 사람을 답답하게 보는 가치관 점점 심해집니다
@엘상산시리즈5 ай бұрын
33가지 변태 sex 금지법을 시행했으면 발생하지 않을 사건 범죄들이 너무 많다..
@1lovejesusАй бұрын
14:39 성관계 언제 가능한가? 그 외에는 간음.
@호모사피엔스-k7q3 жыл бұрын
여성용N번방 사건도 언급해 주시죠? 성을 너무 억압하는데, 언제부터 하나님께서 불교에 스님처럼 극단적으로 성욕을 절제하고 모든 사람이 성자처럼 살라고 했나요? 미국은 청교도 정신이 뿌리인 기독교국가인데, 자연스로운 성욕을 죄악시 하지 않는데 말이죠?
@evergreen12242 жыл бұрын
성욕을 자제하라고 되지않죠…그렇다고 자제할수 없으니 권장하거나 자연스러운거다 성욕이생기면 이렇게하는거다? 이런교육이 정상은아닌것 같습니나. 먹는욕구주셨다고 아무거나 먹으라고 주신게아니듯이,넘치듯 먹어서 병걸리라고 주신게아니듯 성욕도 하나님께서 주신것인데 왜 주셨을까를 생각해보고 가정을 이루는게 아닐까요. 먹는것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을 알면 좋은것을 먹고 자제하며 관리하듯이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뜻을알아갈때, 자제할 수 있는 힘을 주시고 가정을 이루는데 잘 쓸수있는,잘 쓰고싶은 마음 주시는것 같습니다…그렇다고 자제하지 못했다고 죄악시 하는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건 아니고 사단이 원하는거더라고요 저도 이런고민하다 알게된 제 생각 적어보았습니다…
@엘상산시리즈5 ай бұрын
인생사 화무십일홍입니다.. 허무한 것을 추구하지 말라는 것이라오.. 얼마나 허무하게 살라꼬 그러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