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대 합격했는데, 논술보러갈때 보러간 연세대의 느낌과 입학한 이후 보러갈 연세대의 느낌의 차이가 궁금하네요...ㅎㅎ 아마 정말 더더 멋있을것같아요ㅎㅎ.. 영상 감사합니다.
@univstory4 жыл бұрын
합격 축하드려요^^
@leewonseok54954 жыл бұрын
@@univstory 감사합니다ㅎㅎ
@달빛예은3 жыл бұрын
영상에서보는거라 실제로보는거랑 천지차이더라구요
@leewonseok54953 жыл бұрын
@@달빛예은 대학 붙고 갈일이 없네요..ㅠ
@채령-e1s3 жыл бұрын
기 받아가요! 저도 올해 논술 전형 치루는데 논술 공부 법 좀 알려주세요!
@LeSiA_4 жыл бұрын
면접 봤을때는 주변 둘러볼 생각을 안 하고 면접만 보고 나왔었는데, 빨리 대면수업이 가능해질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univstory4 жыл бұрын
어서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ightl8463 жыл бұрын
영상 잘만드셨네요 보면서 힐링돼요😊
@univstory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user-yp7vy3oy3p3 жыл бұрын
랜선 대학탐방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공부 자극도 되고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당 !!!
@jj-cs4my3 жыл бұрын
연대 실내건축학과 23학번 꼭 합격하겠습니다
@univstory3 жыл бұрын
꼭 합격하셔서 인증해주세요^^
@꽃과별3 жыл бұрын
학교에 들른지 수십년만에 이 동영상 을 통해 돌아보니 외형상 만으로도 많이 발전된듯 생각된다. 청소년 시절 홀로 연세대를 방문했을 때, 철길 둑 밑을 지나, 교문에 들어서자, 십리 길 만큼이나 곧게 뻗어있던 백양로를 걸어 머나먼 본관앞 언더우드 박사 기념동상 에서, 온 길을 돌아보니, 저 멀리 마포의 한강 물줄기와 모래사장이 보였는데...( 현재는 거짓말처럼 들릴 것 ) 그때 난 다짐했었지. 훗날 내가 이 대학 교 총장이 되어 이렇게 서서 학생들을 지도하리라... 그러나 훗날 여러 힘든 일을 하며 학교를 졸업하고, 외국 유학을 하고 돌아왔지만, 시야에서 사라진 한강 물줄기와 모래밭(백사장)처럼 "세월이 하수상하야" 헛된 꿈이 되었다.ㅎ 온 저 길을 돌아보면, 자신에 대한 강고한 신념, 구부리지 않는 당당함, ... 뭐 이런 성격이 독고 청청이 되었지만, 전혀 후회하진 않는다. 총장 직 을 그만두고 대통령 비서실장이 되어 그 꽁무니 발발이처럼 쫒아다닌 자도 있었지 않은가 말이다. 연세동산에서 걸었던 추억이 새삼 아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