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 인생 첫 나홀로 해외여행지가 대만 타이베이였는데, 2022년 11월에 4박 5일 일정으로 갔다 왔는데 볼거리 먹거리 많더라고요!! ㅎㅎㅎ 참고로 마라훠궈 시먼딩점(7:10)은 제가 타이베이에 입국하고 나서 먹으러 갔던 첫 번째 식당입니다. 참고로 제가 들어갔을 때는 아직 손님들이 없어서 예약없이 편-안-!하게 들어가서 즐길만큼 즐기다가 나왔습니다! 2. 삼미식당(10:14)도 방문했는데 여기 대왕연어초밥이 가벼운 야식으로서 좋더라고요! 3. 개인적으로 제가 추천하는 대만표 패밀리마트 필수득템은 바로 파파야우유!!! 망고와 복숭아가 동시에 느껴지는 맛과 향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4. 대만표 고기덮밥도 좋고 저만 찾아낸 숨은 맛집도 하나 알리자면(가게명은 전혀 모름.. ㅠㅠ) 가정식당+기사식당+한식뷔페가 어우러지는 식당들이 종종 있는데 그 중 한 곳에서 원하는 반찬 종류들을 골라 종류만큼 가격을 책정해서 대만 가정식을 맛 볼 수 있는 식당을 우연히 발견하고 다음날 저녁에 가서 먹었는데 나중에 우연히라도 발견하게 되시면 무조건 들어가서 즐식(즐거운 식사)하세요!!!
@enttang9 ай бұрын
파파아우유 ㅜㅜ다음번에 가면 꼭먹어보고싶어요, 추가로 맛잇는 맛집 혹여라도 생각나신다면 댓글로 공유 부탁드려요 🙏 ❤️ 고수님들의 찐 후기들🫶
@작은악마-f4w10 ай бұрын
대만여행 가고 싶네요. 음식이 맛있어 보이네요
@개굴-w8u10 ай бұрын
오 대만여행 다시 가고 싶었는데 유익해요!! 참고하겠습니다~
@승민의에게임놀이터10 ай бұрын
대만은 안가봤는데 진짜 맛난음식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이하영-u3h10 ай бұрын
대만에 넘 맛있는 음식이 많큔영 ㅎㅎㅎㅎ
@다섯송-c1z10 ай бұрын
대만이 그렇게 음식이 맛있다는데 가고싶어졌어요
@andresjeong146010 ай бұрын
대만의 진짜 맛집들은 이자카야에 있음. 타이베이에서 자주가는 이자카야 두군데 있는데 둘다 중국어메뉴판 밖에 없음. 특히 비오는날 가면 진짜 분위기 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