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3년전이네요.. 해군 훈련소 마치고 자대배치 받기전에 2달간 파견가서 골프장 모래사장 등산로 관리 했었는데.. 덕분에 대통령 별장도 들어가보고 추억 돋네요.. 언젠가 기회가 되면 꼭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parksabeom5 жыл бұрын
멋집니다~ 금단의 섬이 문을 열었군요.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elephantudt Жыл бұрын
99년도에 참 자주 들어갔었는데…다시보니 반갑네요.
@KoreaTravelRecord2 жыл бұрын
거가대교를 10번도 넘게 지나다니면서도 저도에 대통령 별장이 있다는 사실은 몰랐습니다. 무지의 소치인지 사느라 겨를이 없어서인지... 잘 보고 갑니다.
@김쌤명소4 жыл бұрын
저도에 가보고 싶어도 가지 못했는데 저도구경 잘 했습니다
@happycoupletv97525 жыл бұрын
저희 내일 비치로드 한바퀴 돌고 올까 합니다~ 영상 잘보고 갑니다~^^
@GBN5 жыл бұрын
올 한해 예약이 거의 다 되었던데... 빨리 예약하셨나봐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치덕옥거제도남자3 жыл бұрын
👏👏👏
@faustzzang3 жыл бұрын
여기 우리동네 앞인데 굳이 가볼 필요가 외도나 장사도가느니못함.전면개방도 아닌데 갔다와서 볼거없다고 욕하는 사람들 많이 봄. 진짜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그냥 거가대교 다리밑에 배대놓고 전갱이낚시하는게 더 재미짐
@GBN3 жыл бұрын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시청자 분들께 빠르고 유익한 소식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독 부탁드립니다 ^^
@JonnyTest-m2oАй бұрын
🎉❤
@하동봉-r7q3 жыл бұрын
천혜의 자연경관 한국 제1의 관광지 거제도 곳곳이 절경이요 가는 곳마다 아름답구나 볼거리 많고 먹거리 풍부한 곳 인심도 좋아요 . " 그리운 지심도 " 노래 동백꽃 아름다운 그리운 지심도야 억만년 세월속에 변함이 없구나 창해의 은빛물결 가파른 기암절벽 잔잔한 물결위에 유람선은 오고가는데 그대와 손을잡고 동백섬 바라보면 갈매기 소리높여 관객을 반겨주네요 ☆ 천혜의 자연수림 지심도 동백꽃섬 흐르는 세월속에 그대로 있구나 보물섬 마음의섬 명품섬 신비의 섬 동백꽃 홍매화는 아름답게 자랑하는데 환상숲 오솔길을 그대와 거닐면은 산새도 흥이나서 춤추고 노래하네요 아~못잊을 그리운 지심도야 ~ (트로트)
@가파도청보리 Жыл бұрын
이승만대통령 때부터 별장으로 썼다고하던데, 그전에 일본군들이 시설을 했었고. 무조건 개방해버리는것이 꼭 좋은 것인가 생각도 해볼 필요가있다고본다, 특별한 외국 손님이왔을 때, 경호문제로 시민에게 교통혼잡일으키는 문제도 최소한 으로하고 군사적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곳 이기도하고, 개방하려면 일정기간만 개방해서 그 수익금으로 국방의무를 하다 죽거나 다친분들 도울수있는기금을 만들던지. 의미있는 사업했으면.
@천년송-p3w2 жыл бұрын
저도 최고
@고래빼 Жыл бұрын
제가 군 복무시절 출동가면 항상 저도앞을 지나갓죠 그때가 그립네요
@차영선-y8z Жыл бұрын
윤석열 대통령저도에 김건희 여사 와 같이 가는 모습을 보니 혼자 서 저도로 휴양 가던 박근혜전 대통령 생각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