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sat 점수는 1400 이상 정도면 될까요? 전공 과목들은 ap를 미리 따놓으면 좋을까요?
@Dylan1012 жыл бұрын
질문이 너무 모호하셔서 답을 햐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지원 희망 대학과 본인의 성적등을 모두 고려한 상태에서 sat 점수나 AP 등이 고려 되는 것이지 어떤 특정 점수 이상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oldstudentdentistdad6410 Жыл бұрын
SAT 점수는 undergraduate 진학시 고려사항이고 치대 진학시에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7년제 가실 경우는 1400이상이면 경쟁력 있어 보이지만 GPA나 ECs와 같은 다른 요소도 중요합니다. 전공 과목들을 AP로 미리 따 놓으면 prerequisites 끝내는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겠네요.
@Dr.Andre12311 ай бұрын
@@oldstudentdentistdad6410님 여기서 뭐하세여
@2돌2 жыл бұрын
치과대학 : 총 6750개
@2돌2 жыл бұрын
치과의사가 되려면 치의예과 2년 + 치의학과 4년 총 6년 과정으로 구성된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치의학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치과의사 국가시험에 합격하거나
@김혜지-l2y Жыл бұрын
pre-dent 과정, 선수과목 듣는 것은 아무 대학교에서나 가능한가요?
@Dylan101 Жыл бұрын
pre-dent를 위한 prerequisite 과목들만 수강 할수 있는 대학이라면 어느 대학에서 수업을 듣는지에 대한 여부는 큰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덴탈 스쿨에서 요구하는 prerequisite 과목은 두학기 이상의 lab을 포함한 bio, chem, physics가 공통이며 이외 이외 작문이나 anatomy,biochem과 같은 bio 상위 과정들이 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