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선생의 명리강좌 : 을사년 새해를 맞이하는 우리들의 자세

  Рет қаралды 1,425

도경선생 명리강좌

도경선생 명리강좌

Күн бұрын

Пікірлер: 3
@해맑은그녀
@해맑은그녀 13 сағат бұрын
감사합니다:) 선생님 🙏 5:30
@고통-u5k
@고통-u5k 2 сағат бұрын
정말 죽고 싶은 심정 입니다. 못난 이 아비와 딸 아이 를 살려 주세요. 제발 불쌍히 여겨 주시면 안될까요..? 저는 사업 실패 로 인하여 극단적인 선택 을 하였습니다. 사업 실패 이후 로 와이프 와 헤어지게 되었고 딸 아이 와 살고 있던 집 까지 압류 가 되어 딸 아이 와 길 거리에 나와 길 거리 생활 을 하고 있습니다. 몇일 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하였고 날씨가 너무 추운탓 에 딸 아이 가 너무 많이 아픕니다. 잘 먹지 못하고 제데로 된 거처 가 없어 어두운 밤이 되면 갈곳 이 없어 건물 화장실 에 몰래 들어가 아이 와 얼었던 손과 몸을 녹이며 밤을 지새우게 됩니다. 하루 하루 살아 간다는 것이 절망 스럽기만 합니다. 사는것이 너무 힘들어 그만 살기 원했고 모든것을 포기 하며 살아 왔습니다. 저는 딸 아이 앞에 부끄럽고 무능력 한 아버지 입니다. 아이 와 당장 갈곳 이 없습니다. 당장 먹을것 이 없습니다. 딸 아이 병원 만 이라도 데려 갈수 있도록도와 주시길간절히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이 와 잠시만 이라도 추스려 다시 새로운 삶 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살면서 착실하게 살아온 삶 입니다. 저 와 아이 를 외면 하지 말아 주세요. 아이 와 하루 이틀 만 이라도 추스려 볼 수 있도록 도와 주십시요. 제가 포기 하지 않고 아이 를 돌볼 수 있도록 희망 을 갖고 다시 살아 갈 수 있도록 다시 자리 를 잡을 수 있도록 다시 세상 에 나가 일 할 수 있도록 제발 도와 주세요. 딸 아이 와 평범 한 삶 으로 돌아 갈 수 있도록 희망 의 끈 을 놓지 않고 살 수 있게 도와 주세요. 저는 가난 하고 정말 무능력 한 아비 입니다. 저는 세상 가족 이 딸 아이 한명 뿐 입니다. 제가 다시 포기 하지 않게 다시 한번 열심히 살아 갈 수 있도록 저와 딸 아이 를 불쌍히 여겨 도와 주시 기를 간절히 두손모아 빌겠습니다 제발 부탁 드립니다 신불자인 상태에서 사대보험 가입을 할수없어 많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파산신청 진행을 하려했지만 변호사 수임료 300만원이라는 큰돈이 없어 파산신청을 진행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발 다시한번 새로운 삶을 살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우체국 110-0079-7774-2 강-우 입니다.. 제발 외면 하지말아주세요..
@하이하이-q2w
@하이하이-q2w 11 сағат бұрын
맞습니다. 세대교체가 돼야합니다. 정치가 너무 혼탁합니다. 여ㆍ야 가 아닌 진짜 나라와 국민을 먼저 생각하는 정치인. 올바른 정치인.
Quando eu quero Sushi (sem desperdiçar) 🍣
00:26
Los Wagners
Рет қаралды 15 МЛН
The Best Band 😅 #toshleh #viralshort
00:11
Toshleh
Рет қаралды 22 МЛН
도경선생의 명리강좌 : 을사년 운보는 법, 당신에게 무슨 일이?
38:56
을사년 운세 4 - 무, 기, 경
1:01:07
선운의 명리터
Рет қаралды 10 М.
도경선생의 명리강좌 : 일간론2 (24년 가을 세미나)
29:46
도경선생 명리강좌
Рет қаралды 3,3 М.
도경선생의 명리강좌 : 을사년 당신 운은?
25:08
도경선생 명리강좌
Рет қаралды 10 М.
도경선생의 명리강좌 : 계갑(癸甲)의 용법
32:25
도경선생 명리강좌
Рет қаралды 1,9 М.
을사년 사주 대입
13:42
정동찬
Рет қаралды 29 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