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폭력에 노출된 여성을 빼내오는게 1번째가 아닐 수도 있다는 망언은 여기서 처음 듣네요. 케바케라고요? 그대로 위험에 노출해야 하는 경우는 뭔데요? 들어나봅시다.
@ntstudy24 ай бұрын
조금만 깊이 생각하면 그런 경우들이 있을 것 같지 않으세요? ㅠㅠ 생각만 해도 너무너무 끔찍하지만, 지키야하는 자녀나 2차 가해, 보복, 또다른 복잡한 관계와 상황을 고려한다거나... 상상만으로도 힘들지만요... 어쩌면 피해자 중심의 분리, 보호가 아닌, 가정폭력의 가해자를 추방하는 방식을 염두에 두신 말씀같기도 하네요. 뇌피셜이지만요...
@fbjustin48303 ай бұрын
종교는 사회를 건전하게하고 사회 봉사해야지 해롭게해선안됩니다. 저는 오래전에 이단 연구해오신 탁지원 목사님한테 이단에대한 실상에대해 교육 들어본적있습니다. 과천에서는 신천지로인해 많은 과천 시민들이 피해를 보고있고 거기다 4년전에는 코로나 감염을 더욱더 심화시켰습니다. 1999년에는 이단 교회에서 MBC 방송국을 무단 침입했습니다. 1987년에는 오대양 사건도 발생했습니다. 구원파는 그때 근절되지않은데다 지금도 문제가 심합니다. 10년전에는 세월호 침몰로인해 수많은 젊은 고등학생들이 희생되었어야했습니다. 이단 종교는 알려고하지도말고 빠져서도안됩니다. 이처럼 이단 종교는 본인들을 신격화하거나 단순히 성경 말씀만 왜곡하는게아니고 사회에 큰 폐해를 주고있습니다. 더 이상의 세월호 피해자가 발생되지않기위해 이단 종교는 교회포함한 모두가 불매하고 근절시켜야합니다. 이단 종교로인해 더이상의 국민들의 피해가 발생되지않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