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이 나를 몰락시켰습니다.' 태양왕 루이 14세가 무리하게 베르사유 궁전을 지은 이유┃에펠탑이 다가 아닙니다! 파리 근교 여행지 몽생미쉘, 에트르타┃세계테마기행 |

  Рет қаралды 12,488

EBS 세계테마기행

EBS 세계테마기행

Күн бұрын

※ 이 영상은 2022년 9월 22일에 방송된 <세계테마기행 - 로망 가득 프랑스 4부 파리지엔느처럼 즐기기>의 일부입니다.
파리 인근, 베르사유 궁전의 모델이 된 성이 있다?! 과거 루이 14세가 질투를 할 만큼 아름다운 고성, 보르비콩트성(Château de Vaux-le-Vicomte). 그곳의 성주를 만나고, 구석구석 탐험한다.
파리지엔느가 당일치기로 자주 여행하는 노르망디(Normandie)로 떠난다. 차를 타고 달리던 중, 거대한 격납고를 발견! 1차 세계 대전 때 건설된 격납고가 오늘날 액티비티 명소로 변신했다. 헬륨 가스 비행선을 타고 둥실둥실 떠다니며 신비한 체험! 자유롭게 유영하는 한 마리의 고래가 돼 본다. 파란 바다와 하얀 절벽이 장관을 이루는 에트르타(Étretat)에 들러 인상파 화가들도 화폭에 담았던 코끼리 가족의 바위를 감상하고, 바다 위 신비의 수도원, 몽생미셸(Mont-Saint-Michel)을 찾아가는데. 바위섬 전체가 수도원으로 이뤄져 신기루를 보는 듯하다. 여름밤에 진행되는 야간 조명쇼와 함께 중세 수도사들의 삶을 엿본다. 수평선에 펼쳐진 석양은 한편의 명화 같아 가히 환상적이다. 다시 돌아온 파리에서 대학 시절 은사님들을 만나 즉석 재즈 공연을 펼치며 로망 가득 프랑스 여행을 마무리한다.
✔부제 명 - 제 4부. 파리지엔느처럼 즐기기 (2022년 09월 22일)

Пікірлер: 3
@백은경-m7l
@백은경-m7l Ай бұрын
보르비콩트 정원을 보기 위해서라도 저길 가보고싶네요. 격납고에서 둥둥~~~멋진 체험이겠어요.
@오여름바다
@오여름바다 Ай бұрын
재무장관이었던 푸케가 루이 14세를 위해 공들여 지은 방이 루이 14세의 질투를 자극했다 하더니 방이 진짜 화려하네요
@김혜령-p6r
@김혜령-p6r Күн бұрын
역사조작이란다 합격 합니다
Modus males sekolah
00:14
fitrop
Рет қаралды 24 МЛН
Magic or …? 😱 reveal video on profile 🫢
00:14
Andrey Grechka
Рет қаралды 85 МЛН
💩Поу и Поулина ☠️МОЧАТ 😖Хмурых Тварей?!
00:34
Ной Анимация
Рет қаралды 1,3 МЛН
인종차별 당한 홍진경 이 악물고 배운 영어 표현 (+박준형)
12:48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Рет қаралды 1,1 МЛН
Eltz Castle in Germany: Would you like to live here?
14:42
DW Travel
Рет қаралды 3,8 МЛН
Modus males sekolah
00:14
fitrop
Рет қаралды 24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