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생님 2페 그로기딜때 리버처럼 팔뒤에서 스프라우트 쓰면 풀딜박힐거같은데 어떨거같나요 실용성은 그렇게 없어보기이긴한데...
@Sahasae2 күн бұрын
@@김푸도 아뇨 진짜로 팔에 겹쳐서 오른쪽 바라보고 스프라우트 던지면 3부위 맞아서 딜 ㄱㅊ아용 저도 여유 있으면 그렇게 던지려고 하는 편!
@핑검-y1g3 күн бұрын
현 11심 스챌레하 입니다. 콘체를 따러 가고 싶은데 파티에서 허락을 안해줘서 가기가 힘듭니다. 선생님이시라면 노바 VS 레버 뭘 하는게 좀 더 파티에서 잘 받아줄가요?
@Sahasae3 күн бұрын
@@핑검-y1g 이건 노바입니다!
@핑검-y1g3 күн бұрын
@@Sahasae 아 노바인가요? 레버갈 생각을 했는데.. 혹시 노바를 말하신 이유를 여쭤봐도 될가요?
@Sahasae3 күн бұрын
@@핑검-y1g 지금,, 제일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은 파티 자리 설정에 있음.. 앞자리 번호일수록 카타콤, 쿨감 구슬이 잘 들어가는데. 딜이 쎈 딜러들은 오히려 개인연주 때문에 뒤로 빠지게끔 배치해주는데 여기서 내 타지 손실이 생김.. 딜러들도 레버의 퍼포먼스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거고, 그렇다고 앞으로 보내기엔 레버가 줄 수 있는 시너지가 개인연주에서 생기는 딜로스를 커버 칠 정도인지 모르겠어서 참 힘듦 < 제가 생각한 지금 레버 단점인데 이게 너무 크다고 생각하고.. 기본적으로 일단 노바 체급이 되게 좋아서요!
@Sahasae3 күн бұрын
@@핑검-y1g 글고 지금 콘체 달리는 리버분들 많은데, 저 고질적인 문제로 리버한테 시너지가 안 닿아서 혼자 끙끙 앓고 있기도 해서 불편하구요.. 노바가 여러모로 편하실 거에여
@핑검-y1g3 күн бұрын
@@Sahasae 아하...!진심 조언 감사합니다! 선생님 말 듣고 다시 생각해서 노바가는 쪽으로 해보겠습니다! 충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