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영상은 크리스마스맞이 여행을 다녀온 영상입니다ㅎㅎ 크리스마스 여행이라고는 하지만 다녀온지 벌써 몆주는 된 것 같네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확실히 즐겨보려고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어요! 그럼 이번 영상도 편안하게 즐겨주세요💜
@walkwithclair29744 жыл бұрын
글램핑장이 너무 너무 이쁜데요 !!! 우와 !! 그 동안 봐온 글램핑장하고는 정말 다른 느낌으로 감성 가득해 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 ㅎㅎㅎ 와 지금 당장 가고 싶은 곳이네요 ! ㅎㅎㅎ 즐겁게 보고 가요 !
@sminnii4 жыл бұрын
영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에 추천받아서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더라구요!! 뭔가 저만의 아늑한 공간같은 느낌이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클레어님도 기회되시면 한번 꼭 가보세요!!:)
@_feat.55484 жыл бұрын
힉 유명하죠 온더락..! 저희 매번 가는 포천 단골 글램핑장도 엄청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영상으로 보니 명불허전이네요ㅎㅎ쪼금만 잠잠해져준다면 꼭 가고싶은ㅠㅠ..지금은 이렇게 스미니님 브이로그로 미리 대리만족부터 하구있어야겠어요!
@sminnii4 жыл бұрын
앗 역시 알고 계시는군요🤩 포천에도 좋은 글램핑장이 있나요?? 코로나 조금 괜찮아지면 다음에는 그쪽으로도 가보고 싶어요💜이번에도 영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an__joo3 жыл бұрын
12월에가면 주무실때 춥지않나요? 다음달에 가보고싶은데 궁금하네요
@sminnii3 жыл бұрын
1년전이라 날짜는 확실하지 않지만, 제가 갔을때는 저녁에 기온이 영하 5도였던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데크에서 바베큐할때는 추워서 1시간 정도만 있다가 방에 들어와서 저녁을 마저 먹었어요ㅠ 그래도 방 난방 자체는 굉장히 따뜻했고🔥(바닥에 장판이 깔려있는데 전체적으로 뜨끈뜨근한 느낌이었어요), 이불 밑에 있던 전기장판의 성능이 정말 좋아서 자는데에는 무리가 없었어요ㅎㅎ 군데군데 냉한 곳이 있었지만 저는 오히려 그래서 아늑한 느낌이 있었던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확실히 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