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을 보고 블랑팡 매장에서 이 모델 실착을 해보니 심심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예쁘더라구요. 다음 기추 대상으로 90프로 확률로 이 모델을 사는걸로 마음을 거의 굳혔습니다...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tv.classical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클래식컬입니다. 시청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솔라빔-w6t2 жыл бұрын
실버 인덱스에 깨끗한 흰판 너무 이쁘네요! 이것을 보니 제 머릿속에선 투 핸즈의 타임온리 모델들인 jlc mut 41mm, breguet 클래식 5157, 랑에 삭소니아 씬, vc패트리모니 40mm 모델들이 생각이 들었고 영상 잘 봤습니다.
@tv.classical2 жыл бұрын
맞습니다. 블랑팡에서도 이 모델을 디자인 할 때 클래식한 타임온리를 위해 로마 인덱스를 채택했고 다이얼을 순수함을 해치지 않기 위해 파워 리저브 인디케이션을 시계 뒷 부분에 배치했다고 합니다. 다른 브랜드에서는 보통 골드 모델로 즐길 수 있는데 블랑팡에 다행히 스틸 모델이 있어서 한번 즐겨보려고 합니다.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유저분 최근 제보에 따르면 드로어써클 매장 제품도 정식 부틱에서 3년 보증 해줬다고 합니다. 면세점은 잘 모르겠습니다. :)
@hankim65762 жыл бұрын
저도 같은 모델이 있어 너무 반갑습니다. 항상 블랑팡 ff를 꿈꾸며 동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수동 드레스워치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착용감이 좋고 거의 모든 상황에 잘 어울립니다. 특히 흔치 않은 모델이라 크게 눈에 띄지 않구요. 축하드립니다. 사용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정말 블랑팡은 다 가지셨네요! ㅎㅎ
@tv.classical2 жыл бұрын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같은 모델을 가지고 계시군요! 정말 흔치 않은 모델인데 주로 가는 부티크에 한점 있길래 실물을 착용해봤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수동과 특히 거리가 멀어서 조금은 망설이다가 구매를 한 것 같습니다. 😀
@hankim65762 жыл бұрын
@@tv.classical 저는 스피드마스터와 블랑팡 두개가 수동인데 아침마다 감아주고 있습니다. 저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오토매틱이 편하긴 한데 뭔가 좀 심심합니다 ㅎㅎ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tv.classical2 жыл бұрын
아주 아주 오래전에 칼라트라바 이후로는 수동을 사용하지 않다가 작년에 리베르소를 구매했었지만( kzbin.info/www/bejne/sHvZd2WVfc54aKM )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수동이 손에 익숙하지 않아서 두어 달 만에 정리했었습니다. 지난 칼라트라바를 생각해보니 일단 심플한 것을 구매 기준으로 잡았기에 한번 친해져 보려고 합니다. ㅎㅎ 아 리베르소랑 비교하면 얇아서 그런지, 버클이 얇아서 그런지, 둘 다 얇아서 그런지 매우 착용감이 좋네요.
@hankim65762 жыл бұрын
@@tv.classical 네 기계는 다른 사람들이 뭐라하든 정이가고 특히 마음에 드는 모델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겐 블랑팡이 그렇습니다 빌레레도 좋은 선택이신 것 같습니다!!!
@호리스2 жыл бұрын
손목에 잘 어울립니다. 리테일가를 말씀 안하시네요. ^^ 초침은 없지만 파워인디케이터가 있어서 답답하지는 않겠다는 생각이고요. 오리지날 드레스는 메뉴얼방식이 정답 같습니다.
@tv.classical2 жыл бұрын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은 1:14 스크린샷으로 대신했는데 빨리지나가 버렸네요. 1,191만원 입니다.
@test-j9j2 жыл бұрын
메뉴얼->매뉴얼
@kndu1701 Жыл бұрын
불어니까 블랑빵이라고 읽는 게 좀 더 수준 있어 보일겁니다.
@tv.classical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kndu1701님. 시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조언 감사합니다. 🙏 제가 불어를 몰라서 따라 할 수가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시청해 주시는 수준 있는 분들께서 잘 이해해 주셨다면 뜻만 통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자어인 수준(水准)을 "슈이쥬엔"이라고 하지 않아도 뜻이 통하는 것처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