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댓글을 첨달아 봅니다. 군대동기였었고 내무반 생활 같이 했습니다. 사람의 밑바닥을 보게되는 어려운 군대 생활에서도 늘 긍정적으로 누구에게나 사랑받던 분이었습니다. 앞으로 더 잘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멀리서 응원드려요 :)
@xoxopaloalto84873 ай бұрын
컵밥으로 South Korea 널리널리 알려주세요ㅜㅡㅜ
@user-ui5it5ph7s3 ай бұрын
공군 장교라고 하시는데요...?
@89_6_4_2 ай бұрын
근데 이거 한솥이랑 너무 비슷한데..
@cupbop9 ай бұрын
이 먼곳 까지 와주신 EO 팀 들에게 온 마음으로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저희들의 이야기를 들어주시고 카메라에 담아 주셔서 부끄럽기도 하지만 더 정직히 더 열심히 더 재미나게 뛰어야 겠다 생각합니다. 아직 먼 여정이지만 절대 포기 하지않고 새로운 한식을 알리기 위해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컵밥으로 우주정복 을 하기위해 많은 응원 해 주세요 ~ 가즈아아아아아아아 ☺️
@lolow26109 ай бұрын
아이와 함께 보며 여러번 울컥했네요🥲 가슴 아픈 순간도 있었지만 가슴 뛰는 따뜻한 이야기 감사해요!
@whynothey78059 ай бұрын
한국에도 진출해주세요! 같이 일하면 정말 즐거울것 같은 대표님이네요
@Nyhfhobo9 ай бұрын
음 다른 아이디로 올렸다 댓글 지우고 다시 계정 파서 카피 해놓은것 보니 아마 JHP 인것 같은데 이게 진실이기 때문에 두려움은 커녕 진실이 뭔지 제발 좀 말해줬으면 합니다 ^^ 기다리고 있을게요! 안그래도 이것에 관한 자료, 비디오, 녹음 파일등 다 있는데 무슨일이 있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시면 보내드릴게요~ 그때 그 일을 계획하고 시도한게 누군데 실패로 돌아갔다고 이게 수면으로 나오는게 부끄러울거면 그런 짓을 했으면 안돼죠 그죠? What goes around comes around! @@user-io1ed5vb7y
@realdreg9 ай бұрын
@@user-io1ed5vb7y 🤔🤔🤔
@jinkim-jq5xq9 ай бұрын
몇분에 나오는데요 @@user-io1ed5vb7y
@Bluemaru786 ай бұрын
정훈이랑 고등학교 때 같이 잠깐 춤추던 친구입니다 ㅎ 공부는 안했지만 ㅋ 주변에 불량(?)해 보이는 친구들도 많았지만ㅋㅋ 담배도 안피고 마음도 여리고 착해 늘 친구가 많고 유머있고 밝은 친구로 지금도 생생하네요 2년 전 힘든 시기에 어떤 마음이였을지... 주변에서 왜 그의 편에 섰을지.. 25년 만에 봐도 이해가 되네요. 아직도 듀스.서태지 노래 들으면 생각나는 친구. 번창하길!
@declancale91985 ай бұрын
그분은 기억 하실까요?
@Bluemaru785 ай бұрын
@@declancale9198 예전에 방송에 나오곤 연락이 닿아 가끔씩 안부하고 있네요!
@Hunihun785 ай бұрын
친구야 반갑다 ㅋㅋㅋㅋㅋ 좋은 추억들을 소중히 잘 간직 하고 있지… 고맙고 미안하고 ~ 한국 가면 꼭 함 보자 😊
@최준우-s9k4 ай бұрын
@@declancale9198기억하네요
@가개가개4 ай бұрын
@@declancale9198 당신에게도 이런 친구가 생기길
@Phantom-o5l8 ай бұрын
참 훌륭한 사람입니다. 아내분도 대단하시고요. 제 젊은날이 문득 생각나서 격하게 감정이입이 되더군요. 죽을만큼 힘든거지 죽을 이유는 없는 인생입니다. 저도 40대 50대 인생의 황금기 15년 동안을 입술 깨물며 살았답니다. 졸음운전으로 고속도로 위에서 죽을 고비만 열 번쯤 넘겼던 것 같습니다. 그때마다 갓길에 비상등 켜놓고 엉엉 울었던 기억이 엊그제 같네요. 그 거대하고 지난한 폭풍우가 지나고 어느날 불현듯이 안식이 주어졌을 때 비로소 하늘에 기도를 했습니다. "극복할 수 있도록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djsksoddjk6 ай бұрын
용기를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plendy-f3g4 ай бұрын
길지 않은 글귀에 그 수고롭고 고단한던 인생을 담담하게 잘 풀어서 말씀해 주십니다 선생님같은 분이 참 영웅임을 길게 살지 않았지만 잘 압니다 참 고생많으셨습니다 자제분들의 귀감으로 사신 인생만으로도 충분히 성공한 인생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꾸뻑 🎉
@엑자르Күн бұрын
울컥하네요 후.. 선생님도 훌륭하십니다 같이 현실을 견디고 전진해나아가요
@sl01089 ай бұрын
사람도 사업도 결국 사람이다라는 것. 같은 일도 하는 사람의 태도와 에너지에서 결국 엄청난 차이가 난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됩니다. 사업의 성공보다 이 분의 태도와 에너지가 너무 부럽습니다. 항상 건승하시길.
@danieljung11529 ай бұрын
유타 같은 동네 사는 사람으로서, 같은 한국인으로서 정말 자랑스럽고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처음 시작할 때 부터 봐 왔는데, 송정훈 대표 "장사의 신" 맞아요. 사람들 너무 믿다가 힘든일 많이 격기도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사람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 달 까지 갈 수 있기를 빕니다. 화이팅.
@dreameroh48197 ай бұрын
미국와서 별별말 다하는 동네 브레이커들 하도많이봐서 사람에 질렸는데 한마디하면 30마디가 돌아다니는 이민사회!그것도 바로돌아댕기는게아니라 서로이간질시키려고 말하는….서로도와주고 봐주고하려는게아니라 남 못깍아먹어서들 안달인데 이분은 사람한테도 많이 지었던것 같은데 희망잃지않고 끝까지인내하고 성공시키셨네요.긍정적 마인드라 좋습니다.
@livefreewithfreerwill7 ай бұрын
멋진 송정훈대표님. 초창기 컵밥 시작단계 다큐부터 봐왔고, 미국에서 함께 일할 뻔 하다가, 말았는데.. 여전히, 내 믿음처럼, 정말 멋진 성장가도.. 그리고, 너무 타인을 진심으러 배려하는 여전한, 봄같은 분!! 아내분도 멋집니다. 영어 진짜, 아름답게 하시네요. 적절한 이성과 감성이 다 있는 따스한 영어, 미래지향적이고... 정말 지혜로운........... 두분 멋집니다. 화이팅!
@sebastian30049 ай бұрын
제가 이분을 기억하는게 그 언급한 고릴라 카드 영업하러 제 가게에 왔었었죠. 별 도움 안될거 같아서 거절했는데 또 오시더군요. 그래서 가입한 기억이 있네요. 저 같았으면 존심 상해서 거절당한 가게는 다시 안갔을텐데 말이죠.
@royce-rich9 ай бұрын
와우!
@abcccdd12119 ай бұрын
님이 실제로 봤던 분인데 저렇게 성공하니 어떤 감정이 드나요?
@tuiontu41949 ай бұрын
돈 앞에서 자존심 챙기려고 하는 찌질이들은 부자 못됩니다
@whysmovie8 ай бұрын
@@tuiontu4194공감합니다
@dreameroh48198 ай бұрын
용기가 복을 불러오는군요!
@janelee11908 ай бұрын
아주 오래전에 유타에서 컵밥이 시작할 대부터 늘 응원하던 한사람입니다. 정말 성실한 한인 청년 여럿이 열심히 잘 하시고 계신줄 알았더니 참으로 큰 어려움을 이겨내셨네요. 잘 견뎌내셨습니다. 모든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보여주고 어려움에 처해 있는이들에게 기회를 주시는 멋진 컵밥의 앞길에 팬다익스프레스 정도는 이미 경쟁자가 될 수 없음을 보았습니다. 컵밥 격하게 응원합니다.홧--팅!!!!
@wndud02048 ай бұрын
마지막 정말 눈물이 납니다. 저도 미국에서 녹록치않은 삶이지만 늘 멋진 자연과 여유로운 사람들을 보면 같은 생각을 많이 했어요.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면서 즐기지못하고 사는 사람들이 안쓰럽고 안타깝고.정말 멋진 분이십니다. 세상은 넓고 기회는 많습니다.
@박성훈-n9q4e6 ай бұрын
코로나에 43년동안이뤄냈던모든걸 잃고 도망자신세까지 되어ㅜㅜ 1년을 우울증으로 이좁은방안에서벗어나고싶은데 발버둥치던중 동기부여를위해 본 이 영상이 마지막말이 절지금너무 많이울리네요.. 이제정말다시 도전하고싶고 이어둠에서 나아가 살아내고싶단 생각을해주었습니다 정말고맙습니다
@형-x8c6 ай бұрын
당신은 할수있습니다.
@콰레-y6f5 ай бұрын
정말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밖으로 나가세요
@yoanna-ei5rw4 ай бұрын
반드시 다시 일어서실것입니다
@brucejkkim55559 ай бұрын
👏👏👏👏 공고 나온 저도 미국에서 잘살아요..한국에 젊은 친구들 넓은 세상으로 나오세요~
@donghyunlee-zg8hx7 ай бұрын
미국에서 어떤 일 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유비-o4j7 ай бұрын
전 공고나와서 운전일해요
@brucejkkim55557 ай бұрын
@@donghyunlee-zg8hx 여성의류 도매 회사에 일하고 한회사에 근무한지 올해로 17년째네요 😁
@J--y10..7 ай бұрын
@@brucejkkim5555혹시 어떤계기로 가시게됐는지 여쭤봐도 되나요?
@ohioho24289 ай бұрын
태용님이 홀로 영상을 만들었을때부터 보았던 구독자입니다. 그동안 채널에 출연한 많은 대단한 분들을 보며 배움과 영감을 얻을 수 있었는데요, 이번 편은 정말이지.. 가히 최고작이라고 꼽고 싶네요. 영상 말미엔 우느라 몇 번을 일시정지를 반복하며 시청했어요. (마지막 한국어 부분에선 거의 오열..ㅜㅜ) 영상으로 처음 본 분들이지만 어떤 마음과 태도로 임해오셨는지 느껴졌습니다. 동업자들의 배신에도 회사를 지킬 수 있었던 이유를 단번에 알 수 있었어요. 특히 마지막에 해주신 말씀 깊은 울림으로 다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젠가 꼭 만나뵙길 바라며 응원하겠습니다. + 좋은 영상을 만들어주신 eo팀에게도 감사의 말씀 전해요 ! 항상 잘 봐왔는데 이번편은 마치 단편 다큐 영화를 본 것 같았어요 👍 한국 밖 세계로 나아가는 eo도 많이 응원합니다 !!
@u_ee_9 ай бұрын
마지막에 한국어로 전한 진심에 가슴 깊은 울림이 와닿았습니다. 역시 성공한 사람들이 다 존경 스럽진 않지만 열정 가득하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눈동자와 에너지를 가진 분들은 다 성공했고 존경스러운 분들인 것 같습니다. 좋은 동기부여를 받고 갑니다. 참으로 감사합니다.
@루루-k4n9 ай бұрын
너무 감동적이네요.영상 보는동안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났어요.용기와 희망을 주는 영상입니다.감사합니다.동기부여가 되네요.감동받고 기운받고 갑니다
@uno_code9 ай бұрын
올해 본 다큐 중 최고의 감동이었습니다 역시 성공하는 사람들은 마인드와 눈빛부터 다르네요. 많이 배워갑니다
@user-dori7 ай бұрын
세상에…배신 당했을 때 심정이 어땠을까요?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다큐를 본 느낌이네요~ 영상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reameroh48197 ай бұрын
긍정적마인드와 노력이 있으시네요.
@리순대-o8t9 ай бұрын
대표님, 마지막 응원 메시지에 힘을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컵밥 우주로 가자~!!
@yudh08029 ай бұрын
미친 다큐멘터리….
@yudh08029 ай бұрын
쿠키로 전달해주신 메세지도 마음이 너무 따뜻해집니다…🥲
@huluuluoo44318 ай бұрын
대단해요 마지막 울림 있는 한국말까지.... 떠나간 사람들까지 생각하며 희망을 가지라고 진실되게 말해주시는 모습에 가슴이 울려요 이렇게 진심이시니까 가까이 있는 분들도 그 진심을 알아주고 함께 진심으로 으쌰으쌰하며 나아가는 것 같아요 맑은 마음은 어디든 통하는 것 같아요 정말 좋은 사람들을 곁에 두신 것 같아요
@okja_nim9 ай бұрын
와.. 에너지가 너무 좋다..
@시츄-c4p6 ай бұрын
송정훈 대표님도 너무 멋지고 대단하시지만 대표님 뿐만 아니라 아내분의 믿음과 헌신 그리고 권덕 대표의 뛰어난 서포트가 합해져서 성공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멋있는 스토리네요! 이 남자의 꿈에 같이 가치투자하고 싶은데 상장은 안되었나요? 언젠가 한 번 이 분을 뵙고 싶습니다. 많은것을 배워갑니다. 살면서 꼭 한 번 뵙고 싶은 분이네요!
@bigelius9 ай бұрын
인생은 헤맨만큼 내 땅이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영상을 보는 동안 꿈, 가족, 그리고 성공과 행복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었던 너무도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행복은 삐까뻔쩍한 성공이라는 이름이 아닌 손 뻗으면 닿을, 몇 걸음이면 닿을.. 삶 가까운 곳에 항상 있었음을... 삶은 이토록 힘들고 공허함 속에서 빛나고 아름다운 것들을 찾는 과정이 아닌 이 힘들고 공허함 속에 항상 빛나고 아름다웠음을.. 지쳤다고 해서, 좌절했다고 해서 무너지는 것이 아닌 나와 함께 삶을 나누고 있는 이들을 보듬어 온 힘을 다해 나란히 함께 걸어가는 것이 행복한 삶임을... " 우리가 몰랐을 뿐이지, 따스한 햇살은 이렇게 언제나 제 자리에 있었던거야 "라고 말씀하고자 하셨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따스한 삶의 온기를 느낄 수 있었네요 :)
@nimahgnag8 ай бұрын
이태원 클라쓰의 새로이 같다. 좋은 사람이기에 좋은 사람들이 곁에 있고 그들과 미친듯한 시너지를 내서 성공하는 그림. 파트너에게 배신 당했던 날 아내에게 처음으로 했던 말이 본인의 잘못을 찾는 말이었다는게 참 박새로이가 끄떡없다고 하는 대사와 겹쳐보인다.
@Inyeop_Park6 ай бұрын
38:30 마지막에 감동했어요.. 왜 주변에 좋은 분들이 많이 따르는 지 알겠네요! 주변에 다들 좋은 차, 명품 자랑하느라 진짜 인생의 가치가 무언지 잊기 쉬운데, 흔들리지 않고 내가 진정으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걸 쫓는 게 맞겠죠.
@Lazyemilykim9 ай бұрын
컵밥 한 십년전에 다큐멘터리에서보고 또 샤크탱크에서보고 이오에서도 보네요.... 항상 동기부여가 됩니다!!!! 캐나다에 살고있는데 꼭 컵밥 먹어보고싶네요^^
@정서영-o8r8 ай бұрын
훌륭하시네요 젊은 분이, 마지막 멘트 들으면서 감동이 차오르며 눈물이 나네요. 요즘 어떤 일들로 마음의 상처를 많이 받았는데 마음을 다스리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렵니다. 하와이에서.
@sangmiPark-e1j7 ай бұрын
전 그럴 때 운동을 해요 힘내셔서 앞으로는 마음 다치는 일 없길 바랍니다 오늘도 힘!!!!
@정서영-o8r7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
@mineokim9 ай бұрын
이 사람이 진짜 장사의 신이지 ㅋㅋ
@vinu019 ай бұрын
ㄹㅇㅋㅋ
@moniandmari97089 ай бұрын
ㅋㅋㅋ
@백운-i7z9 ай бұрын
노노 어느썸넬에서는 매출2천이라고 함 뭐든 다 의심스러워
@jeongwookim41309 ай бұрын
@@백운-i7z 컵밥 유타서 몇번 먹엇는데 미국인들이 많이 먹음 실제 매출도 높아보이고 순수익도 엄청 남는다고 함
@ddp90129 ай бұрын
진짜랑 가짜 구분도 못하는 커뮤니티에 빠져사는 하수구인생 새끼의 판단 ㅋㅋㅋㅋㄱㅋㅋ@@백운-i7z
@whwogh10269 ай бұрын
연구자로서 살다, 현재 번아웃이 와서 회복하려 노력 중이었는데. 마음 한켠에 물에 젖어 꺼졌던 작은 불씨가 다시 살아나려 하네요. 감사합니다.
@koreanmom74927 ай бұрын
응원합니다! 그 작은 불씨가 꺼지지 않고 잔잔히 빛나다 언젠가 크게 불타오르길 기원합니다.
@agian_20027 ай бұрын
@@koreanmom7492 그 작은 불씨 더 크게 불타오르는데 한 손 보태겠습니다 !! whwogh1026 힘내세요!!
@강베티5 ай бұрын
박사과정생입니다. 응원합니다!
@JenniferHappy1958 ай бұрын
이 영상을 보면서 눈물이 멈추질 않습니다.....더 멋진 컵밥 그리고 한국을 더 빛내 주세요. 진심으로 마음담아 감사함을 표합니다 ❤❤❤
@tsk-oy9qr9 ай бұрын
마지막엔 저도 같이 울었네요. 이분들의 모든 경험과 깨달음이 성공을 가져다줄것이라 생각됩니다. 대단합니다!
@ddudu95549 ай бұрын
38:56 좌절감과 자책감에 난 왜이렇게 못났을까 하면서 퇴근하는데.. 다시 힘을 낼 수 있게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
@yuheaham41779 ай бұрын
우연한 동기로 동업에 투자했다가, 2008년, 식당하던 건물 넘어가고 재판하는데 두 파트너는 재산 명의 바꾸고 이미 파산신고 되어있어서 혼자 은행과 재판하고 융자 차액을 감당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 넘어간 부동산에 포함되어 있던 스시식당을 저렴한 랜트비로 계속 운영하고 있었지만 근처도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 여자 조심하세요, 하고 다운타운 자바에 있던 분이 귀띔을 해 주었는데도, 남의 말 함부로 하지 마세요, 하는 엄청난 실수와 대가를 치루었습니다.푸드트럭 사 오던 날 풍광을 바라보며 눈물 흘렸다는 말, 하늘을, 천지를 아시네요. 여기까지 온 사연들이 얼마전 읽은 ‘돈의 심리학’ 2편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사기당하지 마시고, 맑고 아름다운 날들만 있으시길.
@xoxopaloalto84873 ай бұрын
무슨소리죠?
@이름111-m3vАй бұрын
돌아이야 뭐야 ㅋㅋㅋㅋ 중국인이야?
@김도트-f1r6 ай бұрын
경영자들의 힘겨운 사투를 얘기하면서도 긍정적인 표정과 생각을 유지하는 태도가 너무 감명 깊네요. 누군가는 회의감과 좌절을 느끼고 그저 돈만 받고 자신의 모든 걸 쏟아낸 사업을 그냥 뒤로하고 떠나는 경우도 있었을 거 같아요. 하지만 그러지 않고 끝까지. 상황을 타개하는 것? 이런 멋진 말보다 그냥, 좀 도 나아지려는 것. 원인을 안에서부터, 자기 스스로에게로 부터 찾기 시작하고. 주변 사람의 생각을 재해석해서 자신의 언어로, 더군다나 긍정적으로 만들고 생각하는 게 정말.. 사업가로서 우러러 보게 되는 것 보다 한 명 한 명의 사람들로서 우러러보게 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었는데. 많은 인사이트를 알아 갑니다. 꾸준히 공부하고, 성장하려하고, 절대 긍정적으로 해석하는 것을 게을리 하지 않아야 한다는 걸 알아가네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위해 공부하고, 성장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너무 좋은 영상이고, 사업적인 것을 떠나 굉장히 인간적으로 영상이 비춰지네요. 응원합니다. 한국에서도 cupbop을 먹을 수 있는 그날까지!!
@박상화-e5u8 ай бұрын
진자 진짜 멋있는 사람. 참 한결 같은 사람. 한결 같이 컵밥 티셔츠에 반바지 운동화만 신는 사람..ㅋㅋㅋ 송정훈 대표님 최고!! 한국 청년들이 더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주는 사람.
@tbt_3109 ай бұрын
와ㅋ오랜만에 뭉클하면서도 회사가 커지면 벌어지는 문제들까지..에너지도 넘치시고 너무너무 좋은 기운받아가요. 넘 멋진 스토리 잘 봤습니다 👏👏👏
@U_GI9 ай бұрын
진짜 스타트업, 진짜 조직을 본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더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Yrload9 ай бұрын
이분들은 성공해서 멋지다기 보다...열심히 하루하루를 살아가시는 모습이 멋진 분들이네요. 잘 봤습니다..마지막 한국말로 하시는 말씀에 저도 동의 합니다. 저도 외국에서 살고 또 저런 눈물을 흘려본 경험이 있는지라. 비슷한 경험과 비슷한 생각을 같고 사는 사람들이 많다는걸 세삼 느끼네요.
@vnxjqptusbzmwl9 ай бұрын
EO채널 콘텐츠 모두 좋지만 이번 이야기는 그 중 최고였습니다. 특히 마지막 메시지.
@neymyuk9 ай бұрын
파트너와 사업을 하고 있는 30세 남성 입니다. 항상 EO의 많은 영상을 보며 동기부여와 인사이트를 얻곤 했는데 지금 까지 봤던 어떤 영상보다도 더 강력한 힘을 가진 영상이였습니다. 매체를 통해 이렇게 귀한 분의 스토리와 에너지를 알게되어 기쁠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DrLee-cc3ui9 ай бұрын
두분다 어릴때 오신게 아닌데 어쩜 영어를 그리 잘하시나요 한인이 없는 곳에 산다고 하지만 정말 잘하시네요 영어가 기본으로 깔려야지 비즈니스 할수있는 나라 미국 당신들의 고생 수고 노력이 지금에서야 결실을 맺은것 같아요 화이팅 입니다.
@dnalsrms63067 ай бұрын
한인 없는게 가장 큰거 같아요 저도 유학하며 한국에 있느 한국인들 기피하며 백인 흑인 라틴계 친구 형들이랑 다니는데 그러면 그들이 쓰는 일상 단어 배울수 없는 슬랭 발음 빨리 늘어요
@romantichumanist88667 ай бұрын
골드만 시타델이면... 걍 탈 한국 커리어입니다 ㅎㅎ...
@cbk76367 ай бұрын
@@romantichumanist8866 송정훈 님이랑 그 와이프분 얘기하시는 거 같네요
@choongmoon9308 ай бұрын
감동적인 이야기 잘 보았습니다. 모든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보고 듣고 배워야 할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두 분의 열정 그리고 사람을 사랑하고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 그것이 사람들에게 따뜻하게 전해진 것 같습니다. 돈으로도 살 수 없는 우정 그리고 사람의 관계 더 나아가 함께가는 삶을 추구하는 일하는 모습 그리고 푸드 트럭에서의 삶은 예술을 하는 인생이다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용감하고 열정적인 삶을 보여주어서 감사합니다. 미국의 맥도날드 매장의 수를 능가 할 수 있는 컵밥 그리고 계속해서 한식이 세계화하는 그런 새로운 음식 상품이 미국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 세워지기를 바랍니다.
@안녕잘부탁해9 ай бұрын
꼭 끝까지 보세요 이오 이야기는 늘 좋지만 오늘 이야기는 더 좋네요! 예쁜 하늘을 함께 봅시다!!
@laundryproject50659 ай бұрын
너무 진정성있는 영상이었습니다. 사실 스타트업 영상들 보면 대표나 회사가 투자받기위한 광고같은 과도한 인터뷰 영상들이 많았는데 이 영상은 정말 스타트업의 눈물겨운 성장기로 와닿습니다. 좋은 영상 만들어주셔서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 내보겠습니다!
@원태정-q5j8 ай бұрын
많은 말을 하고 싶습니다. 다만, 저의 부족한 필체로, 소인이 대인의 뜻을 담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40분 유튜브영상에서 이정도로, 비지니스 스토리에서 이정도로 감명받은 케이스는 드물었습니다. 정말 배울 점이 많습니다. 빨리갈려면 혼자가라, 멀리갈려면 같이가라. 길은 잃어도 사람은 잃지마라 라는 말을 몸써 실천한 프로의 마음가짐을 배웠습니다. 앞으로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컵밥 트럭보면 먹으러 갈게요. 몸 조심하세요.
@지현-x5r9l8 ай бұрын
감동적입니다 감사합니다
@뭉크-q9z9 ай бұрын
너무 감동적이네요 잘 봤습니다
@shk-ug8wu8 ай бұрын
진짜 대단하고 감동적이기까지 하네요. 정말 멋진 사람들이예요
@SleeplessNeo8 ай бұрын
재밌게 보다가 마지막 몇 분에 울고갑니다 ㅠㅠㅠ 대표님이 정말 좋으신 분 같아요 그리고 역경 없는 성공은 정말 없는것 같아요 앞으로 승승장구 기원합니다!!
@bellesw17 күн бұрын
아,정말 감동적으로 영상 봤습니다. 진심이 담긴, 한마디 한마디가 보는 모든이들에게 영감과 용기와, 감동을 선사할 것 같습니다. 가족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아이들도 분명, 부모님의 사랑과 노력을 잘 알고 있으시라 믿습니다. Every moment with parents can be special to children!!
@jjungkim20618 ай бұрын
시청하면서 몇번을 울었는지 몰라요ㅜㅜ 그중에서도 마지막장면🥹진심을 다해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메세지 감동 적이였어요 “벽을 무너트리면 다리가 된다” 아는 명언이라도 경험자가 해주니 마음을 쿵 하고 울렸어요 언제나 밝고 긍정적으로 자신을 탓하며 끊임없이 개선하고 도전하는 모습 너무 멋있어요 존경합니다❤
@user-pk6sx5zb3g9 ай бұрын
모든 성공에는 이유가 있다. 정말 많이 보고 배웁니다.
@jamesbyungsoochoi35749 ай бұрын
감동적이네요. 예전 다큐로도 보고 책도 보고 열정에 감동받아 잡어플라이도 하고 이메일로도 보냈는데, 그동안 많은 일이 있으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angelminam5 ай бұрын
건강하고 안전한 성문화를 위해 12년 동안 성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한국뿐만이 아니라 외국으로 진출하기 위해 영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보기에는 정말 우습고 쉽지 않은 길이지만.. 송정훈 대표님을 보니 희망과 용기를 얻습니다. 동기부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년 내년 초에 미국으로 갑니다. 여행을 넘어 제 꿈의 첫걸음을 이루도록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e67798 ай бұрын
와 진짜 좋은사람이다. 언제나 세상은 불공평하고 불친절하지만 긍정적인 에너지로 뚫고 나가네 존경합니다 좋은일만있으시길
@gjcjf29 ай бұрын
아름다운 다큐입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보다많은 한국의 젊은이들이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oktalknow9 ай бұрын
EO채널을 보면서 가장 감동을 느낀 스토리였습니다.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pposeonsaeng9 ай бұрын
긍정의 힘 베스트 사례내요. 좋은 콘텐츠 잘 봤어요.
@75jeong9 ай бұрын
한편의 다큐멘터리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눈물도 찔끔찔끔 나오고..ㅎㅎ 정말 잘 봤어요. 컵밥화이팅!
@magician_hook5 ай бұрын
토욜아침 일어나서 혼자 이불위에 누워서 이 영상보며 흐르는 눈물 닦아내느라 ㅎ 뭔 할말있겠습니까? 찐이네요!! 찐인생!! 그리고 찐가게를 만들고 계시네요 회사다니며 버스킹하며 살아가고 있는데 찐 동기부여 되는 영상감사합니다 저도 바쁘다는 핑계로 아들한명 있는 거 놀아주지도 못 했는데 오늘은 같이 인사이드아웃2 보며 가족과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좋은 영상 감사드리며 인생모르는 일 혹시나 제가 미국가게되면 꼭 한번 들르겠습니다!!^^ 파이팅 파이팅!!❤😊
@gsquadprofessionals9 ай бұрын
두분하고 같은 시기 같은 지역에서 유학생으로 있던 사람인데 스쳐지나가는 인연이긴 했지만 항상 소식들으면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예전 다큐도 봤었지만 이번에는 창업자분 부부의 인터뷰내용이 많아서 너무 좋네요. 창업한지도 꽤 되었지만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하면서 지속해오셨다는 것이 정말 대단합니다!!
@강베티5 ай бұрын
영상이 끝나고 박수를 쳤습니다. 댓글도 정말 오랜만입니다. 너무 감사하고 또 감동으로 시청했어요.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데 다시 힘이 나고 용기가 납니다. 감사합니다!
@정재은-y6s5 ай бұрын
영웅. 삭막한 세상에서 흔히 만날 수 없는 작은 영웅!! 그 영웅의 진실함 때문에 용기를 받고 위로를 받습니다.
@vidabailartoy8 ай бұрын
지금까지 EO인터뷰 중에 최고 입니다~!!! 보면서 눈물 났다는 ㅋ
@hangsuyou53848 ай бұрын
항상 유타주 컵밥에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인터뷰에 감동 받고 용기 얻어갑니다. 마지막에 한국어로 해 주신 내용은 정말 아름다운데 눈물이 난다는것도 가슴에 와 닿네요. 저희도 캐나다에서 이민생활을 하고 있는데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ttokttokhansingle7 ай бұрын
...우연히 영상을 보다 곧 꺼야지 했는데...바로 그 자리에서 40분을 순삭했네요..영상을 보면서 내 자신이 지난 세월 헛되게 살아온 것 같아 눈물이 나더군요. 한마디로 너무 멋지고 자랑스러워요. 그리고 어쩜 이렇게 똑똑하고 멋진 분들이 있을 수 있는지..이국땅에서 늘 건강하시고 또 다른 꿈을 향해 도전하는 행복한 기업과 가정 만드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savely29 ай бұрын
샤크 탱크에서 처음 재밌게 봤는데 스토리를 알고나니 더 좋네요~
@9900jp33519 ай бұрын
좋은 영상 너무너무 잘 봤습니다. 울림이 있어 좋왔습니다. 잊고 살던 뭔가를 다시 생각하게 해 줘 고맙습니다. 사업 계획대로 모두 이루실거라 믿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gloyz8159 ай бұрын
너무 멋져요! 감동입니다. 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sharonkim2468 ай бұрын
정말 가슴을 울리는 감동 스토리 입니다. 송사장님의 아내분 너무 훌륭합니다. 남편을 지극히 사랑하는 그 마음이 너무나 아름답읍니다. 아이를 다섯이나 낳고 기르면서 이제 튼튼한 기반을 이루어 내셨어요. 두분의 그 진실한 사랑에 더욱 감동했어요.
@bulsaaj9 ай бұрын
감동적인 다큐멘터리입니다. 존경스럽네요!
@JenniferHappy1958 ай бұрын
❤컵밥❤ 흐르는 눈물을 감추지 못하고 걷고 걷고 또 걸으며 이 영상을 듣고 있습니다. 꼭 펜다익스프레스 이겨 주세요 그리고 멋진 컵밥을 전미가 아닌 더 많은 나라에 달나라까지 알려 주세요. 책(미국에서 컵밥파는 남자, 다산북스)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대표님의 컵밥 철학이 더 찐하게 가슴을 파고 듭니다. 한국을 빛내 주셔서 진심으로 마음담아 감사함을 표합니다 ❤
@JenniferHappy1958 ай бұрын
기분이 다운되면 이 영상을 듣습니다. 아이들과 자전거탈때 아이들이 그냥 좋아하는 아이들..... 이맘 어떤마음인지 너무도 잘 압니다...❤❤❤ 오늘도 제 마음을 충전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때 늘 저를 토닥 그려주는 영상 진심으로 마음담아 감사함을 표합니다 ❤❤
@changgold92529 ай бұрын
저도 2008년부터 2013년 미국에서 살았습니다. 정말 그냥 놀러간거였는데,,,, 살게되엇죠,, 너무 많은것을 경험하고 좋아하는일을 미친듯이하면서 배우고왔죠,,, 젊은 20/30대 분들 넓은세상 한번 돌아보세요
@뷰리뽈바스켓7 ай бұрын
너무너무 (x1000000)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EO & cupbop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KeumLee-dw6pn6 ай бұрын
아내분이 너무 훌륭합니다 남편 내조도 잘하시고 애들도예쁘게잘키우시고 남편분도 열정적으로 비지니스도잘하시고. 우리자식들이 본받아야될텐데. 걱정걱정.
@rhetorictube698 ай бұрын
감동적인 이야기 잘 봤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dalbit3217 ай бұрын
아내분과도 천생 연분이네요. 똑같이 한국 출생, 춤을 배웠던 사람, 현실에 부딪쳐 춤을 포기하고 무작정 행했던 미국. 거기서 대학 행사에서 우연히 만남
@youhakim99368 ай бұрын
마음이 벅차네요 존경합니다 힘내세요!!!
@제이찰리8 ай бұрын
굿! 다큐입니다. 한편의 감동드라마를 보는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와우.... 뭉클! 봄 님 우주끝까지 화이팅입니다.
@jumpingup5 ай бұрын
영어 인터뷰에 끌려서... 보기 시작했는데,,, 많이 배우고 갑니다. 40분 가까운 시간이 알찬 시간이었네요. 제가 사업을 할 것 같지는 않지만, ^^ 제 주위 사람들과 긍정적으로 덤, 정, 흥 기억하고 살께요..
@chaehyungbae7 ай бұрын
저도 같은 업종에서 북서부에서 운영하고 있는데 대단하네요~ 동갑내기인데 열정적이고 굿. 무엇보다 활기찬 에너지 배우고 싶네요. 같은 드림을 꿈꾸는 사람으로써 자랑스럽습니다. 파이팅!!
@doublefoxhead34939 ай бұрын
시타델 때려치고 올만한 창업자의 매력이 한 몫 ㅋㅋㅋㅋ 그 시타델인데 ㅁㅊ ㅋㅋㅋ
@sobluebear9 ай бұрын
3손가락 안에드는 헤지펀드…. 골드만에서 넘어갔으니 실력이 없는것도 아닌데…
@sally_xoxo4 ай бұрын
마지막 말씀이 너무 감동적이에요 위로가 됐어요 감사합니다
@bkor70818 ай бұрын
타지에서 생활한다는게 얼마나 고되고 힘든일인지 직접 겪어봐서 잘 압니다.. 두분이 굉장히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게 느껴져서 어떤일이든 잘 헤쳐나가실거같아요~ 항상 응원합니다~!
@joblack50009 ай бұрын
진짜 쿠테타 막은건 지금이야 웃으며 얘기하시지만 , 당시엔 지옥같았겠네요. 저도 조그마한 사업 동업자랑 했는데 두번 다 동업자에게 통수맞았을대 멘탈 나가던데 .. 진심 동업은 하는게 아닌것 같긴 합니다. - _-)b 잘 보고 갑니다 ..
@gongdal_teacher8 ай бұрын
너무 좋은 내용입니다. 많은 교감을 받고 미소짓게 하는 내용입니다. 용기가 납니다. 감사합니다
@23RCN8 ай бұрын
외향적이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부럽고 동경합니다.
@santamountain8 ай бұрын
영화 한 편 본 것 같아요... 눈물 나요 ㅜㅜ
@호사가현실주의자8 ай бұрын
몰입해서 잘봤습니다 정말 감동적이입니다
@냐냐구이9 ай бұрын
정말 힘이되는 영상이네요,... 좋은 말 감사합니다! 더 잘되실바랄게요!
@theOnlySentence9 ай бұрын
두 분 말씀하시는 톤이 대비되는 영상 구성이 너무좋네요 😆😆
@Daisy-n8w4o4 ай бұрын
어쩌다 잘못 클릭해서 보게 됐는데 밝은 에너지의 성공하신 분 이야기구나 했다가 마지막 정훈님 말씀에 눈물이 펑펑났네요 현재 처한 환경이 막막하지만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으니 희망을 가지고 노력해봐야겠어요 :)
@TheRoseChunsa8 ай бұрын
I’m so proud of you for setting up a good example and being a mentor for future young Korean generation in competitive restaurant business in America. Thank you!👍👏👏👏
@aidankwon74867 ай бұрын
저는 글로벌회사에서 인사 재무를 당담하는 사람입니다. 직원들에게 80년전 칭업자의 비젼과 컨셉을 설명하는 일을 가끔하는데 제가 말하면서도 잘 와닫지 않더군요. 근데 컵밥회사의 비젼과 열정이 내가 가르치는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게 컵밥만의 성공의 키포인트인것 같아서 저도 많이 배우고 갑니다
@Moon-zx1er8 ай бұрын
회사마다 성장 스토리가 있습니다. 지금 이 이야기들은 미래의 'Cupbop' 에게, 정말 소중한 기억과추억, 그리고 교훈 들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심지어 멋진 성공의 스토리로 기억 될 겁니다. 영상의 주인공인 부부가 인터뷰에서 들려준 이야기 말고도 세상밖으로 나오지 못한 이야기들,피나는 노력과 많은 것들을 포기하고 집중에 힘쓰고 그 외 이야기들을 포함해, 각 자 자신의 포지션에서 노력하는 디렉터, 디자이너, HR, 마케터, 오퍼레이션, 컨스트럭션, 매니저, 전 직원들 etc.. 까지 전부 다 노력 했기에 이런 좋은 회사가 탄생 했으리라 생각 됩니다. 또한 영상에서 언급 된 COO는 외식의 경험이 하나도 없지만, 오히려 그 경험이 없고, 대신 경영을 뚜렷하게 시스템으로 만들어 줬기에 '외식경영' 이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만약 외식의 뼈가 굵은 COO 가 왔더라면, 또 다른 그림이 만들어 졌거나, 새로운 분쟁을 일으켰을 수도 있었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전까지는 잘 몰랐으나 이 스토리를 보고 듣고 나니 그가 'Cupbop' 에 와서 다행 이었구나 싶었습니다. 저는 이제 미국에 산지 1년 6개월 되었습니다. 이 영상을 보니 매우 흥미롭고 기대 됩니다. 1년뒤의 나는 얼마나 성장해 있을까? 3년, 5년, 7년, 10년뒤 나는 어떤 멋진 멤버들과 팀웍을 만들어가며 얼마나 멋지고 흥미로운 일들을 이 넓은 세상에서 해나가고 있을지 기대 됩니다. 저도 10년간 우물을 깊게 파다보면, 달짝지근한 약숫물 맛이 나는 그런 샘물을 만날 수 있겠지요. 제가 한국을 떠나 이 넓은 세상으로 나올 수 있게 기회를 주신 그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 기회를 받은 저는 또 다른 누군가에게 기회를 제공 하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해 하루를 살아가고 성장 하겠습니다. '컵밥' 이라는 브랜드가 전세계로, 달 🌕 나라로 갈때까지 늘 응원하고 지지 하겠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 Cupbop Forever 🍚 댓글을 보면 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와 닿은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그게 CEO Jung 이 가진 최대의 장점이자 매력이라고 생각 합니다. 사람들을 움직이는 힘을 가진 브랜드를 카피 하기는 어려울 겁니다. 너무 노심초사 하지 마시고, 컵밥만의 이야기를 계속 만들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helenmoon31928 ай бұрын
감동적인 영상 잘 보았습니다 뉴욕에서 박수를 보냅니다 대학 중퇴한 아들이 갈 길을 찾지 못해서 이 영상 강추 했습니다 멋집니다 화이팅
@soeul4663 ай бұрын
더 더 번창하시길. 행복하시길!
@eunkyunglee8449 ай бұрын
너무도 따뜻한 성공 스토리 세상에 이런 사람들이 성공할수있다는 사실에 힘이 납니다 멋진 한국의 청년과 아름다운 가족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Oiiiiiiiiiizzzzz-o7zzzz8 ай бұрын
완전 초창기 페이스북에서 태용으로 실리콘밸리 인터뷰 했을 때 부터 봐왔는데 EO 그리고 이오까지. 그리고 지금의 이오가 만든 다큐를 보니 그때 뱅기티켓 하나 들고 실리콘 밸리가는 사람이나 유타에서 컵밥하며 부딪혀 이곳까지 온 사람이나 1+1 으로 좋은 영감 얻습니다. 고맙습니다. 제 20대에 많은 영감을 준 감사한 콘텐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