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구한 박지가 알고 보니 언 계곡 위라고? 인생 첫 비박에 매트도 없다. 그럼 만들자. 빙박 생존기
Пікірлер: 19
@팔이피플-w8p5 күн бұрын
패딩도 없이 비박한겨?? 대박
@야삽4 күн бұрын
깔깔이를 챙겨가서 버틸 만 했습니다..~~
@carnivalcamping카니발캠핑6 күн бұрын
우와~ 혼자서 촬영하시고 추운날씨에 밖에서 주무셨네요.👍 대단하세요. 밤에 무섭지 않으세요? 잠 안올것 같은데...😅 저는 차박.캠핑하는 3개월된 유튜버에요. 우연히 알고리즘 떠서 왔는데..진짜 대단하세요.😊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 자주 오도록 하겠습니다.
@야삽6 күн бұрын
저랑 시작 한 시기가 비슷한 유튜버 시군요...계곡 쪽은 바람이 별로 없어서 환경은 쾌적해서 버틸 만 합니다. 무서운 건 딱히 없는 것 같구요.. 가끔씩 이상한 소리가 들리기는 하는데 이것도 자주 들으니 익숙 하네요... 즐건 캠핑 되시고 백패킹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시청 감사합니다.
@캘리파크10 күн бұрын
편집하신 걸 보니 생존하셨네요 ^^ 너무 추워서 거의 못 주무셨을 듯 😂
@야삽9 күн бұрын
네 생존 했습니다. 가지 매트가 효과가 있네요...
@스텐스미스7 күн бұрын
비박이 합법인가? 하는사람들이 많네 관련법규 찾아보면 계곡, 수원 근처는 불법으로 알고 있는데
@saramin326 күн бұрын
금지구역 아니곳에서 비화식이면 불법 아닙니다. 관련 법규 제대로 알아보세요.
@스텐스미스6 күн бұрын
@@saramin32 근거가 있는 말씀이신가요?? 관련법령 알려주세요. 하천법 제46조제6호 위반사항 입니다. 금지구역 맞고요. 하천법 제95조(벌칙) 제8호 에 해당하네요. 2년이하 징역, 2천만원이하 벌금 입니다.
@saramin326 күн бұрын
@@스텐스미스 금지구역에서 야영 취사 했을때 처벌 하는 조항입니다. 그래서 금지 구역 아닌 곳은 해당 행위로 처벌 못 합니다.
@스텐스미스6 күн бұрын
@ 자의적으로 해석하시네요. 금지구역이 아니라 하천, 계곡입니다. 하천법 에서 하천 정의부터 읽어보세요. 게다가 보통 금지구역을 설정하지 않고 허용가능한 공간을 제한적으로 설정해서 관리합니다.
@saramin326 күн бұрын
@@스텐스미스 자의적인게 아니고요. 기본적으로 우리나라 하천은 야영이 기본적으로 가능 합니다. 그중에 공원으로 분류된곳이나 지자체에서 금지구역으로 지정하면 그 구역만 야영 취사가 금지되는겁니다. 거기서 야영 취사하면 님이 말하신대로 하천법으러 처벌 받아요. 제가 자의적으로 해석하는거 같다면 좀더 찾아보시던가 지자체에 문의해보세요. 저도 예전에 다 확인 해봤던 내용이라 이렇게 댓글 다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