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빠르게 움직이는 이 현대 사회를 미판한 큰 그림의 영상..역시 지컨.... 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전 느린 지컨을 볼 때 희열을 느낍니다!
@kim_j004 жыл бұрын
진짜 한국인 한정 숨막히는 추격전
@gdupal4 жыл бұрын
아이구,,, 뭐혀~,,,,,,, 젊은 사람이 아주 느릿느릿 움직여,,,,~ 조금 빠릿빠릿 혀봐~,,,,!!! 떼에에에잉 쯔으으읐
@강이학생4 жыл бұрын
유령 굴러가유우~~~~
@다경-h7f4 жыл бұрын
지컨 사랑해 보고싶었어!!!
@당신들이최고야4 жыл бұрын
미친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재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지컨님! 평소 지컨님 영상을 재미있게 즐겨보고 있는 구독자입니다. 본 영상에서 제가(또는 저만이) 예민하게 느끼는 부분일 수도 있겠지만, 지컨님께서 '느리다'는 워딩을 사용하실 때 '충청도 지역'을 특정하신 게 조금 듣기 거북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댓글을 쓰게 됐습니다. 충청도=느림이라는 관용어는 타유튜버는 물론이고, 이미 대중적으로 알려져 당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말 중에 하나이지만 현 충청도민인 저로서는 상당히 의문스러운 관념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다음부터는 이 부분에 있어 약간의 재고를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지컨님의 의사를 무엇보다 존중해요!) 오늘도 지컨님의 멋진 플레이 잘 보고 갑니다!!
@FOTS_FocusontheSound4 жыл бұрын
임포 두명이 밸런스 맞을 것 같네요
@kakotopia95524 жыл бұрын
헤어나오지 못하는 어몽어스의 굴레... 물론 나는 지대 좋음 ^_^
@다연-e6d4 жыл бұрын
이거보고 어몽 방 만들어서 했는데 어떻게 한판을 못해써여... 진짜.................다 술잡이냐고 물어봐서 닉 보라고 맞다고 했는데 속도 올려달라고 하고..10명 풀방에 7명이 벤트쇼로 알렸더니 벤트탔다고 죽이고..죽이려다가 퉆 동점되서 살았더니"아니 내가 쟤 벤트 봤다고!!!" 이짓 하고..닉 보라니까 트롤이냐고 하면서 끝까지 안보고.. 제가 그래서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는데 어몽 방 닉좀 보고오라고하고 화내고 나왔어요..모든 사람이 이래서 한판도 못했어요..혈ㄹ압 올라서 죽을것같아요..어몽어스하다가 빨리 죽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