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찬이-z1n나뒤송을 듣고 화안날 팀이 있나요? 수삼 팬분들도 그거 똑같이 들으면 화낼것 같음 대전 팬들도 잘못은 조금 있지만 경기 끝나고 강등콜을 계속 한것 빼곤 잘못한거 없죠 공 안빼는건 심판이 안 멈춰서 그런 거고 애초에 수삼이 이겼으면 됐는데 설레발 치다가 상대 응원기에 밀린 선수들때문에 진거임... 수삼애들이 뭔가 마음이 여린가(?)
@북패헌터 Жыл бұрын
나가뒤 콜은 우리전통인데 어디 자주빛 자주성 다 잃은새끼들이 빼액빼액이야ㅋㅋ
@moonkorita0523 Жыл бұрын
@@주찬이-z1n역시 개랑 2부로 잘가시고 3부리그 생기면 꼭 3부리그로 기어들어가시길!!
@historylog Жыл бұрын
잘 보고갑니다...!! 화이팅입니다. (애기의 소신있는 연한 노랑 귀욥...)
@BHHGerrard Жыл бұрын
테이블석 잡아서 계단올라가다가 오랜만에 오신거보고 반가웠습니다
@허현영-x6z Жыл бұрын
부산 사는 수원팬인데, 24시즌에는 꼭 부산에서 수원 경기 봤으면 좋겠는데.... 지금 상황이. ㅠㅠ
@Monew. Жыл бұрын
복귀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가시밭길이지만 마지막은 웃게 될 겁니다 !!!
@Mikoon3326 Жыл бұрын
비겼는데 괜히 이긴 느낌이 들었던 경기였습니다.... 충남 도민이 지나가다가...😮
@mmn306 Жыл бұрын
두 골 넣고 우승한거마냥 좋아하길래 쫌 짠했지만 나뒤콜 듣는 순간 아 얘넨 변한게 없구나 싶어서 대전이 3점 줄거 1점만 줬습니다^^
@호메로스심슨 Жыл бұрын
선수들도 죄없고, 팬들은 당연히 죄없다고 생각합니다. 선수들도 직업인들이기 때문에 훈련에서도 경기에서도 최선을 다할겁니다. 그 최선이 이정도일 뿐인거죠. 그런 선수들로 팀을 구성하게 끔 만든 프런트와 스카우트 팀이 짊어져야할 것이겠죠. 이런상황까지 몰고오고 매경기 팬들이 조롱당하게끔만든 프런트와 책임자들이 수원을 떠나고 다시 우리가 정상궤도에 오르는 날까지 목터져라 수원응원하겠습니다.
@유군-h3b11 ай бұрын
8:18 초 뒤에 벽이 금이 간거죠?? 낙서 한거 아니죠??? 페인트가 뜬건가???
@gdbcrew-p7o11 ай бұрын
페인트가 뜬겁니다!
@누크바-f8i Жыл бұрын
대전팬이지만 프런트가 문제면 팬들,선수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다는점을 무엇보가 잘압니다.. 수원 프런트 그분들도 뺘저리게 느꺄야하는데 말이죠ㅠ
@수원망포-i6v Жыл бұрын
마지막엔 우리모두 웃은후 있기를. . .
@ohderson1207 Жыл бұрын
2부리그 최다관중 기록 세우자! 수원 삼성!
@elly2523 Жыл бұрын
골다방님! 기다렸습니다 ! 🎉🎉🎉🎉🎉🎉🎉🎉🎉🎉!
@마리한화-z4c Жыл бұрын
끝까지 절대 포기하지 말고 끝나고 달려 봅시다 그동안 현장에서 고생하신 브라이언님도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남은경기 3경기 인데 끝까지 함께 달립시다
@김태정-f4b Жыл бұрын
2부도 사람 사는 곳이니까..화이팅^~^
@하우스-z2u Жыл бұрын
기다렸습니다
@혼자직관러 Жыл бұрын
복귀를 환영합니다
@suk3511 Жыл бұрын
장관님이 찐이시네요...
@TV-qz1kv Жыл бұрын
복귀 환영합니다. 수원 끝까지 살아남아!!
@수원삼성-x5n Жыл бұрын
오늘 복귀하신다는 소식에 !! 승요가 되시는줄 알았는데 아쉽네요ㅜㅠ
@aarauheaux Жыл бұрын
ㄴㄱㄷㅈㄹ를 왜 해서 져도 되는 팀한테 당하냐.
@xenist00 Жыл бұрын
수원이 왜 타팀의 공공의 적이 됐는지 한번 생각 해봐야 될듯합니다. 수원 선수의 실력 부족, 개런트 문제 때문에 타팀에서 강등콜을 할까요? 수삼 원정가서 타팀팬이지만 수원 응원보고 참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나뒤송 듣고 실망이 크더군요. 강원, 수엡은 원정에서 져도 강등콜이 나오지 않던데, 유독 수원은 강등콜이 나오는지 생각해보셔야 될 듯합니다.
@호메로스심슨 Жыл бұрын
서울이 강등플옵 치룬 시즌에도 경기장마다 서울 강등 콜이 나왔어요. 몰락하는 구단의 숙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원이 문제가 있어서 강등콜이 나온다고 생각하시는거 같은데 구체적인 이유가 있을까요? 나뒤송은 잘할때나 못할때나 똑같이 하고, 다른팀들도 타팀에 대한 챈트 얼마든지 합니다.
@xenist00 Жыл бұрын
@@호메로스심슨타팀에서 전반적으로 느끼는게 1. K리그는 가족관객도 점점 많아지는 추세인데 나뒤송의 가사내용(나가 xxx, xx새끼) 2. 각 구단의 멸칭중 타팀은 팀에 대한 멸칭인데, 수삼만 유일하게 서포터즈에 대한 멸칭 3. 이전 여러건의 폭행사건과 강등팀에 대한 조롱 이런것들이 합쳐져서 더욱 그런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p.s. 개인적으론 수삼이 만약 강등돠면 K리그 전체적으로는 큰 데미지가 있을것 같아서 걱정되긴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