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율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이렇게 좋은 곡을 김순영 소프라노님께서 더욱 완벽하게 살려주셨네요. 음색과 가사 하나하나에 묻어나오는 탁월한 곡해석 능력이 존경스럽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듣고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탤런트 강석우씨의 다재다능함과 함께 서정적인 면이 도드라지네요. 좋은 곡 감사드립니다...
4월의 숲속은 순영님이 그리 예쁘고 정서가 가득하며 황홀하게 잘 불러 줬습니다 ㅋ 나도 내년의 4월의 숲솝에서 사랑이 이루어 질까? 이뤄지게되며는 내 빼앗긴 봄에도 진정한 봄이 올수가 있으련만.... (오석환)
@user-pg7st1pj6y Жыл бұрын
김순영님의 4월의 숲속을 3년째 듣고 있으면서 이제는 4월의 숲속 이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에아려오고 슬퍼지기도 합니다 아마도 13년동안의 이뤄보지 못한 내 사랑에 연민과 외롭고 그리움 때문일꺼 같네요 순영님 이 노래에 정서가 가득하고 좋은 배경 그림에 그 낭낭한 목소리와 어울려서 참 좋은 노럐를 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오석환)
@자연인-t4g5 жыл бұрын
가을은 시월의 어느 멋진 날 봄은 4월의 숲입니다. 명곡을 이제야 알았습니다. 벌써 봄이 기다려 집니다.^♡^
참 기가막힌 곡이네요 처음 접하는 곡인데 너무나 아름다운 노랫말과 소프라노 목소리가 같이하니 더욱 빛이 납니다!!!
@김선희-e2q5 жыл бұрын
꽃이 피는 4월에는 사랑은 시작되리니 지난 겨울 퍼붓던 눈속에 묻었던 사랑 스쳐가는 찬 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해도 떠도는 봄향기를 그대는 느끼시나요 그리움은 안개속에 흐르는 고요한 침묵 떨리는 마음으로 그대를 호흡하리니 4월의 숲속에는 햇살이 가득차네 꿈을 꾸던 그 사랑이 언제 찾아 오려나 흘러간 사랑일까 가만히 하늘을 보네 그리움은 안개속에 흐르는 고요한 침묵 떨리는 마음으로 그대를 호흡하리니 4월의 숲속에는 햇살이 가득차네 햇살이 가득차네
@Paulhong01023 жыл бұрын
사월의 향기가 사라져도 따듯한 햇살에 피어난 연푸른 새싹들은 더 아름답게 더 짙은 푸르름을 오월에 주겠죠^^. 감사합니다.
@이민형-n4u2 жыл бұрын
그냥 스치기에는 너무도 감미롭습니다 4월이 지난 오월인데도 늘 찾아 올 듯한 사랑입니다 강석우님 햇살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