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내내 음악, 연출, 사소한 요소 하나하나에 정말 신경쓰신 것 같아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작품 잘 봤습니다!!!
@꼬저스7 ай бұрын
지난 1년을 땀, 눈물, 불면의 시간으로 채운 작품이라 정말 기대 많이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멋진 작품에 찬사를 보냅니다. 회상과 환상씬이 음악과 조화로워 장면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어줬고, 선으로만 그려진 젤로의 얼굴에서 다양한 표정을 표현한 것도 놀라웠습니다. '그애'는 두 번, 세 번 볼수록 작품에서 받을 수 있는 감정이 풍부해지므로 다 회 시청을 추천 드리며 이렇게 멋진 작품을 볼 수 있게 작품을 만들어 준 김시은, 강민하 두 학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리고 젤로가 전쟁 없는 평화로운 곳에서 마땅히 누렸어야 할 인생을 차곡차곡 살아가기를 바랍니다.
@rasssiy7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청덕고등학교에서 악플 달기 활동을 하고 있는 두현입니다! 11만원 잘 먹었습니다! 시은이와 민하의 눈물이 담긴 작품을 보다가 기록이 남아 구속당했네요!!
@6YUS07 ай бұрын
민하야, 시은아... 이제는 편히 잠들길 🙏 R.I.P 젤로
@핑핑-u3h7 ай бұрын
민하 학생, 시은 학생 미담을 공유하고 싶네요. 1년 전 검단산을 오르다 그만 발목이 삐끗해 민하 학생의 재민이를 쳤던 적이 있는데요. 재민이는 굴러떨어진 이후로 찾을 수 없었지만 민하 학생은 정말 인자한 미소로 아무리 소중한 재민이라도 사람이 우선이라며 저를 용서해주었습니다. 그 옆에서 시은 학생도 저를 위로해주며 재민이를 찾지 않아도 괜찮다고 용기를 북돋아줬어요. 두 학생의 따뜻한 말을 언제나 가슴에 새기고 살아가고 있었는데 이렇게 멋진 작품을 만들어 낸 학생이라는 건 꿈에도 몰랐습니다. 늘 검단산에 붉은사슴뿔버섯을 캐러 갈 때마다 스쳐가던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학생이라니... 우리나라 애니 업계가 이렇게 밝습니다. 실력뿐만이 아니라 인성도 훌륭한 민하 학생, 시은 학생을 늘 뒤에서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오하라수인8 ай бұрын
민하야 시은아 그 곳에선 잘 지내지?(진짜죽은거아님) 너희들이 열심히 하던 모습이 떠올라서 또 가슴이 울컥해지고는 한다 젊은 나이에 그렇게 되다니...(진짜죽은거아님) 너희의 뜻을 내가 대신하여 이 졸업작품을 세상에 널리널리 알릴게 2030미켈란젤로엑스포 유치하자! 유치하자!
@musical_Rin7 ай бұрын
여지껏 몇 번의 환생을 겨처 태어난 천재 미켈란젤로가 두 명으로 나뉘어 환생하였다는 소식을 접하고 한국애니고 밀접 취재를 다녀왔습니다. 어느덧 무럭무럭 자라 고등학교 3학년이 된 학생들의 작품 '그 애'를 보고 저는 현장에서 깊은 감명을 받고 그 자리에서 주저앉아버렸습니다. 앞으로의 행적이 기대가 되는 학생들입니다.
@sjcjeo7 ай бұрын
민하야 넘 수고했어!!!!!!!!!!!!!!!!!! 애니 짱!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할게요😳😳
@Ivycytus7 ай бұрын
高校生がこんな素晴らしい動画を作ったなんて本当に格好いいです!!貴方たちの未来を応援します!!
@이나현-k2j8 ай бұрын
너무너무 기대돼요^_^ 공개 되자마자 보러오겠습니다!!
@rasssiy7 ай бұрын
젠장, 또 미켈란젤로야. 이것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미켈란젤로를 보고 말았어. 이제 나는 숭배해야만 해... 숭배를 시작하면 잠이 확 깨 버릴 걸 알면서도, 나는 숭배해야만 해. 그것이 미켈란젤로를 목도한 자의 사명이다. 자, 숭배를 시작하겠어.
@hyolimhwang1516 ай бұрын
高校生の作品なんて信じられません あなたたちの素敵な未来を応援します👍🏻
@__-qi5ti7 ай бұрын
와 너무 잘 만들었어요❤️ すごい❤️ good❤️
@Kimdolce357 ай бұрын
천재만재 애니..🥹 기획의도가 너무 멋있어서 애니가 더 마음에 들어요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삼치의일상8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저는 재민중학교에 재학중인 나재민입니다. 도덕시간 선플달기운동 수행평가로 이렇게 댓글을 달게 되었어요. 아직 보지는 않았지만 분명히 엄청난 작품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썸네일만 봐도 정말 멋져요 예술적이에요 마치 금방이라도 집에 불을 지를 것 같아요! 우리 나라에 이렇게 멋진 고등학생이 있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이에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한국애니고 파이팅!
@yourjean18607 ай бұрын
시은이 양언니 입니다. 시은이가 열심히 애니만들 때 힘들게 버티고 있는 친구 앞에서 내가 '힘들지?'라고 말하면 동생이 무너지겠다 싶어 아무 일도 없는 것처럼 밥을 해주고 집을 나와 아파트 주차장에서 혼자 한 3시간을 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