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jah-ff8ib 맞는말 같은데 무지하다고 하니 먹고 살만하는건지 아니면 북에 여행갔다왔던지 북에서 교육받고 왔던지 아니면 부모자식없이 저 높고낮은 깊은 우주에서 이지구에 혼자 뚝 떨어져 사는 분인지 우쨌던 자유 대한민국에 떨어졌어면 따지지말고 그냥 자유대한민국 사람으로 사시고 싫어면 소란 피우지말고 그냥 가세요!
@전병석-f2b8 күн бұрын
계산된 것이라면 기적을 만든 것이다. 다음 기회도 해보자. 단 남발하지 말고, 골기퍼가 방심할 때 양궁 쏘듯이.
느린 영상으로 여러번 돌려봤는데 애초에 이건 크로스해서 헤더골을 생각한게 아니라, 작정하고 슛을 한 폼이였음. 발사각도와 임팩 순간 회전을 최적화하기 위해 상하체 꼬임 동작등.... 올해 푸스카스 될 가능성 최고라 생각됨.
@dunpelcruel87018 күн бұрын
슬라이더 같은 궤적
@쌈싸먹고초록똥7 күн бұрын
포스터도 살리고 어린선수들 위축된 분위기도 살려주고 싶은 쏘니의 숨겨둔 비밀무기를 꺼낸듯. 솔란케 집에가서 자기전에도 계속 생각 나겠네~ 그전 같이 뛴 선수들 다 날고 기는 선수들 각팀에 주장 주전먹고 있는데 그 선수들이 손흥민 선수 존중하고 좋아하는 이유가 있지 않겠냐? 인성만 갖고는 저 치열한 운동 선수들 사이에선 택도없지! 실력이 완벽 갓벽하잔아.
포스터가 그냥 실수 했다고 보십니까? ㅋㅋ 레비의 협잡질이 아닐까요? 토트넘의 주전들이 다 부상으로 출전 못하는 상황에서 도박사들도 토트넘이 진다에 걸었는데... 그게 한두푼이었을까요? ㅋㅋㅋ 다이어랑 비슷한 상황이란 생각이 드는게 왜일까요? 레비라면 충분히 그럴만도 하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