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적인 간증이네요. 하나님을, 믿는 저의 마음에도 기만이 너무 많음을 알게 해줘서 마음에 찔림이 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어린이-c7j Жыл бұрын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직장에 합격했다면 돈을 벌어 가족을 먹여 살리기 위해 많은 시간을 빼앗겨 하나님을 믿는 것과는 멀어졌을 것인데 물질적인 것을 쫓지 않게 해주신 하나님의 주재와 안배에 감사드려야겠네요.
@진하경-l2l3 жыл бұрын
사탄에게 타락된 사람은 이기적이고 육적이어서 하나님을 믿는 목적이 하나님을 경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복받기 위한 기복 신앙이었네요. 헌신과 복을 바꾸려는 교역이었구요. 하나님이 주신 시련 앞에서 자기의 본심을 알게 된 자매님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의 심판으로 자기를 깨닫는 걸 보면서 말세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심판의 사역은 사람을 정결게 하여 피조물답게 살게하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구원 사역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모든 영광 전능하신 하나님께 돌려드립니다!!!❤❤❤❤❤❤
@석은-j7y2 жыл бұрын
아멘 감사합니다
@홍규임-z4p3 жыл бұрын
육체안에 있는 피조물들의 실상을 적나라하게 들어내 주시네요. 그렇습니다. 우리가 다 그런 존재로의 실상입니다. 그런 우리를 정결케 기경하여 주십시요. 우리는 다 패역된 죄인들입니다. 감사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사람의 결말을 정하러 오신 하나님께 협력해 그동안의 은혜에 보답하기는커녕 여전히 필요를 공급해 주길 원하고 믿음에 거래가 있다면 하나님이 그런 사람의 믿음을 좋아하실까요!
@สมปองแก้วแปง-ญ9ล15 күн бұрын
อาเมนค่ะ❤❤❤
@이정인-d2b4m3 жыл бұрын
하나님의 말씀으로 사람의 이지 없음을 알았기 때문에 더 이상 하나님께 바라서는 안된다는 것과 하나님이 인간 세상에 오셔서 사람에게 생긴 피조물의 의무인 본분에 최선을 다해 하나님을 만족시켜 드리는 것이 이지 있는 행동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박노중-j8n2 жыл бұрын
자매님이 진리에 합당한 동반자로서 쓰임을 받을것입니다 사람이 육신의 안락이 곧 축복 이다고 통념적 으로 알고있어나 말씀에 따르고 그 가운데서 체험을 겪어면서 삶의 방향이 무엇이 자신을 위함인지를 깨우치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하명을 바르게 받았읍을 함께 기쁘집니다 . 예수님 께서 우리에게 가르침은 살리는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다 하신 말씀을 떠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