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대통령을 정작 사지로 몬 사람은 '국민'입니다. 지금 와서 잊혀진 일을 왜 다시 꺼내냐고 하시겠지만 '제정신 가진 서민 70 %'도 반성을 해야 합니다. 난 아직도 기억합니다. 하루 벌어 먹고 사는 국졸도 못한 노동자가 노무현 대통령 상고 출신이라 놀리던 것. 이재명 후보 대선 실패하고 어떤 아주머니가 "그러니까 재난 지원금을 빨리주지 그랬어"라는 말 절대 잊어버릴 수 없습니다.
@@namu-z6r 제정신인 국민 여러분도 착각을 하시는 게 지원금(재난...)의 활용 방법을 잘 모르는 사람이 아직도 많습니다. 싸이코서민들은 아무리 얘기해봤자 입만 아프니까 제정신인 서민들만 이라도 지원금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잘 알았으면 합니다. 지원금은 현금이 아니기 때문에 빛으로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
@namu-z6r2 ай бұрын
@@herose빌런 네 정확한 만씀예요입만 아프고 설명 지쳤어요 ~
@Anna-lo1sm2 ай бұрын
그렇게 만든 사람들이 따로 있다고 알고 있는데...
@최수지-u2l2 ай бұрын
장인수기자님 항상응원합니다 이시대 꼭필요한 기자님
@평화-c9oАй бұрын
화이팅❤❤❤❤❤❤❤
@우희숙-m8z2 ай бұрын
노무현을 좋아하는 할머니요.그분의 사고! 철학외 근래보기 드믄분이었죠.퇴임 후에도 매년 봉화를 찾을만큼 남편과 나는 노무현을 사랑하게 됐죠.남편은 하늘 나리로 가셨지만 지금도 저는 늘 그랬던거처럼 봉화에 다녀옵니다. 노무현은 우리의 희망 이었으니까요. 앞으로도 죽음이 오기까지는!
@최금현-m1t2 ай бұрын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최강욱의원님의 표현이 공감이 갑니다 장인수기자님 까칠한 매력을 응원합니다 👍
@supersupersupershy2 ай бұрын
진짜 노무현 대통령 너무 그립습니다. 우리 곁에 계실 땐 그게 당연하게 생각됐고..건국 이래 엽기적 부패 정부와 그 협잡 부부가 대한민국을 엉망으로 만든 지금.. 노무현 대통령이 얼마나 소중한 존재였는지… 새삼 깨달아요.. 너무 그리워요 대통령님!!!
김경수 전 지사는 언론이에서나 암만 칭찬해도 잘 모르겠던데 믿는 분들의 오늘 방송으로 신뢰하게 되었습니다.
@dk03031ys2 ай бұрын
박시영 프로에서 왔어요 ^^ 장 인수기자님 응원하고 팬이에요.. 자주는못와도 이렇게 같이방송도 하시고 다각화하세요.. 그리고 김어준 겸공 에 기자로 활동하세😅요😅
@goodday08272 ай бұрын
개인적으로 유시민 작가님이 대통령 좀 해주셨으면 좋겠다.. 그 좋은 명석함으로 이것저것 나라 구조를 제대로 바꿔 주셨으면 좋겠다.. 누가 대통령이 되도 우리나라 시스템을 망가뜨리지 못하게.. 그리고 망가뜨린 사람은 제발 벌 좀.. 제대로 받았으면.. 죄 짓고 사면 받고 또 청왜대가서 일하고, 죄 짓고 또 세금 받고 일하고.. 원천 봉쇄하는 법 좀 부탁한다.
@rosemom83092 ай бұрын
당연히 생활에서 착한 것은 이상적. 그러나 정치에서 착한 것은 우유부단함과 무능력으로 비쳐질수 있음. 지금 중요한 것은 능력과 결기와 단호함이 필요한 시대. 특히 이 막가파 정부하에선..!!
@JayS-sje2 ай бұрын
맞아..맞아... 시민과 강욱 거의 같은 나이로...ㅎㅎ
@hsy4343-j4w2 ай бұрын
주위사람들에게 저널리스트 많이많이 알려주세요
@무릎팍깨진도사2 ай бұрын
그러니까 이광재가 못큰거임 우물안 개구리격
@봄이여내게2 ай бұрын
모르고 들어왔다가 도긴개긴과 문청와대 인사 보고 걍 나갑니다 장인수 기자님 애쓰시는 건 알지만 저 두 사람은 그다지 탐탁지 않네요..
@mr-li5bq2 ай бұрын
저인간들 꼴도 보기 싫은 정치 사기꾼들 그냥 나갑니다
@gijbgde53ffuinbffe2 ай бұрын
안희정 화이팅~!!
@자영모나리2 ай бұрын
박시영 은 노사모 였으면서 이재명은 왜 혐오 하는지 이해안됨 암튼 정이안가
@cheriya77582 ай бұрын
정치비화: 그땐 왜
@불방망이-y8x2 ай бұрын
이해찬, 유시민 두분은 어떻게 이재명을 선택하게 된걸까요? 접점이 전혀 없고 오히려 친노, 친문이랑 거리가 있었는데 두분이 이재명 대표를 지지하게 된게 엄청 뜬금 없게 느껴졌습니다. 저도 지금은 이재명 대표 지지하는 사람이지만 의문스러워서 꼭 좀 다음 정치비화에서 다뤄주셨으며 좋겠어요!
@타히티가자2 ай бұрын
문재인대통령도 착한사람이죠...그래서 주변에 많이 휘둘렸죠...
@청대산2 ай бұрын
잘보고 갑니다
@쩐신쩐왕-g9n2 ай бұрын
이재명의 남자는 이동형이지 ㅋㅋㅋㅋㅋ
@smj91342 ай бұрын
박시영의 도긴개긴 발언이 너무 싫어서 나감. 왜 갑자기 노무현 대통령 팔이...
@yuji15812 ай бұрын
이광재는 세작이었지
@정산영-u1e2 ай бұрын
도긴개긴은 쫌 안보고 시프다...
@엄마-u9i2 ай бұрын
나도 그러네요 꼭 푼수 여편네 같거든요
@드래곤-s9s2 ай бұрын
박시영 최강욱은 더이상 김경수를 띄우지말기를 바랍니다
@맑은물-f4g2 ай бұрын
인성 품격 능력 두루두루 갖춘분 차기 대통령감이죠 국민들 품격있는 반듯한 대통령을 모시고싶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