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일금강경읽고 몸도가벼워지고 헛구역질도 몇번해서 화장실에가서 토햇네요 그리고 백중 때 조상꼭올리는데 어느날 꿈에 넌조상덕에 산다 이런말을 하드라구여 이거 좋은말인가요 ?
@deviprayer9 күн бұрын
굿 입니다
@종착역높은담학교5 күн бұрын
금강경을 바른게 읽고 이해하시고 마치...그냥 좋다고 한문으로 읽어 내리시면 바른 기도정진 이라고 볼수 없습니다 간혹 경전을 읽고 장애가 일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눈밝은 선지직을 찻아가서 물어야 합니다~~ 자기만에 생각으로 치료법을 찻다가 엄한길로 빠질수 있습니다~
@편재8 күн бұрын
불교에서는 학승과 도승이 있지요 학승만 보시기에 영이 없다고 해석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학승에서도 영에 대한 해석이 다양하다는 점을 이해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무속에서는 귀신이고 기독교에서는 성령이라고 해석하는데 아마도 성령이 아니라 각자의 영적인 기질에 따라서 열이나 또는 강힌 여너가지 빛이나 필름이 스쳐가는 현상들이 종교에 따라서 각 종교의 절대자가 나타난다고 보는 경향은 오류가 아닌가 싶네요 나머지 해석들에 대해서 감사합니다
@deviprayer8 күн бұрын
아멘타불
@김모씨-c2k7 күн бұрын
와아 👍 동감입니다.
@뀰뀰리7 күн бұрын
궁금했던건데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면 기도중은 아니고, 유튜브에 'shaman drum' 이라고 북소리 둥둥 울리는 음원 있거든요. 이거 듣기만 하면 머리랑 팔 손이 심하게 흔들리는데 이건 왜 그런걸까요? 처음엔 명상하려고 들으려고 했는데 몸이 심하게 흔들려서 좀 무서웠습니다. 근데 한 10분정도 몸 털고 나면 좀 가볍고 개운해지는 느낌이긴 합니다. 뭔가 의도를 가지고 기도한게 아니라 소리에 반응하는건 왜 그런걸까요??
@deviprayer7 күн бұрын
영성 불성 고대 탱그리 신앙 파동과 공명 즉 신의 자손
@자비행-q1z8 күн бұрын
눈뜨고 귀신보는 짓 하지마세요. 모두 에고의 놀음입니다. 각자 부처임을 깨달아 보살행으로 이타심으로 맑게 살아가시면 될 일입니다!
@deviprayer8 күн бұрын
나무 석가모니불
@진공묘유K9 күн бұрын
심한 기침도 있어요. 기침도 넣으심 좋을듯..탁기 나가면서 미친듯이 기침을 하시는 분들 많습니다. 가려움은 혈액이 탁해진 상태인데 인체에서 혈액이 가장 영적인 물질이라니 동물 피보다는 식물을 선택하여 깨끗이 드시는 게 좋습니다. 최근 한 분은 약 드실 정도의 변비였는데 치유가 일어나려니 설사를 물처럼 하셨다고 해요. 아이러니라고 느끼시지만 우린 알지요.
@deviprayer9 күн бұрын
혈액이 탁한것은 의사선생님께 영이 탁한것은 도사선생님께
@진공묘유K9 күн бұрын
@deviprayer 혈액이 탁해지면 염증성 가려움증이 쉽게 올라오고 의식에도 영향을 주기에 함부로 개, 돼지, 소, 닭 등의 피를 흡수할 일은 아니지요.
@천향-o1u9 күн бұрын
엄청 필요한 내용 입니다 누가 이렇게 알여줄까요. 영산회 화이팅입니다 🎉🎉🎉 기도후 진득한 눈물 흐르고 나면 시원하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