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는 시작도 끝도 없는 대자연의 수평선 위 뷸 바다에 시작도 끝도, 희노 애락도, 생노 병사도, 눈에 보이는 자연도, 있다, 없다, 무 까지도 다 던지고 따뜻 한 마음으로 대행 선사님과 함께 한길을 걸어 가는 겁니다. 일체 모두를 이해 하고 인정 하면서 해군 스님 진심으로 한마음으로 잘 이해 하였습니다. 광명선원 홍거사 합장!
@낙랑이 Жыл бұрын
❤❤
@모두가꽃이야 Жыл бұрын
부처님 감사합니다 ♥
@낙랑이 Жыл бұрын
내내 눈물이 났습니다.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탐욕의 세계에서 부대끼고 복잡한 이레저런 일속에서 어찌하면 평온함을 유지할 수 있을까!
@이봄날-m5e Жыл бұрын
스님 감사합니다. 공놀이 잘하시라는 말씀. 깊이 새겨서 끝없는 정진 이어가겠습니다.
@김정희-p8r4w Жыл бұрын
2003년 봄. 한마음선원과 인연이 되기 전 신문을 통해 법문을 접했습니다. 글을 읽으면서 대행스님에 대한 제 마음이 열리고 한마음선원이 어떤 곳일까~ 어디에 있지~ 가보고 싶다! 그런 마음이 들 때 쯤. 꿈인 듯 새벽에 " 너가 오고 싶을 때 언제든지 와라~ " 작은 태양처럼 눈이 부시고 밝은 빛을 봤습니다. 그 때 알았습니다. 마음만으로도 이렇게 통신이 되는구나! 지극한 마음만 내어도 다 아시는구나. 육신이 있을 때도 없을 때도 다 알고 지켜주시는 대행스님께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user-sugisuger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혜근 스님의 큰스님에 대한 감사의 눈물로 제 마음도 눈물이 나네요 큰스님께 부끄럽지않게 정진하겠습니다 큰스님 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