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개인적인 경험담 조금 남기자면 저도 최근에서야 하체 리드하는 느낌을 깨닫게 됐는데, 그때부터 비거리, 스피드, 컨택 다 좋아졌어요. 지금은 드라이버와 아이언 모두 훅이 날 정도로 엄청 빨라졌는데, 그나마 골프를 제대로 시작하게 됐구나? 이런 느낌이 생겼습니다. 가장 중요한 핵심 포인트는 팔은 정말 하는 게 1도 없어야 합니다. 그래서 프로님들도 힘을 빼라고 하는 거고, 실상 팔을 1도 안 쓴다고 해서 1도 안 써지는 게 아니고, 알아서 써집니다. 저도 매번 팔로 치는 습관이 붙어 있어서 그런지, 아직 불안해서 팔로 뭘 하려고 하면 순간 탑볼도 치고, 풀샷도 나오는데 그 심리적인 부분만 극복하면 될 것 같아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jaypark6887Ай бұрын
잊을만 할때마다 봐야하는 영상이네요!!! 저장합니다~
@ggyu69682 ай бұрын
홀인원tv 영상보고 배운 골린이 입니다. 약간의 경험을 적어보겠습니다. 그립의 힘을 아주 약하게, 백스윙을 할때는 들어 올려야 해서 살짝 힘이 들어가지만 그것마저 빼고 하체 턴을 하니까 거리가 확 늘더라구요. 더 보내려고 백스윙을 오버하게 하니까 정타가 안나서 와이파이샷이되실거에요.(어깨가 나오거나, 머리가 들리거나 뒤로가거나) 욕심 조금만 줄이시면 될거에요. 뒷땅이 난다면 바디턴이 늦거나 제대로 안 되셧을거에요. 기존 영상들 압축본으로 만드신 것같은데, 처음부터 하시면 영상처럼 안 되서 약간 힘드실 수 있습니다. 다들 연습 잘 하셔서 거리 쭉쭉 늘리세요. 화이팅!!
@digarn2 ай бұрын
그렇습니다.. 바로 배치기입니다.. 배치기 7년차.. 연습스윙은 프로같다는데.. 공만보면 맞출려고. 머리로는 알겠는데.. 본능이 앞서네요..정말 저한테 필요한 레슨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