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뭐야 엔튜브 선물 뭐야 안 그래도 요즘 야구 안 해서 얼마나 우울했는데... 진짜 삼진 잡고 우승하는 장면은 아직도 내 눈물폭탄버튼이다 진짜 ㅠㅠ 가을야구 밥먹듯이 하는 내엔씨 너무 자랑스럽고 2020 우승 너무 축하드리고 이번 2021도 꼭 우승합시다!!! 내엔씨 아자아자!!! (이 팀은 뭐 누가누가 안 우나 내기했나 ㅋㅋㅋ 왜 자꾸 안 우는거 자랑해 ㅋㅋㅋ)
@LIGHTUPTEAM3 жыл бұрын
2020년은 끝없이 팬들을 기다리고, 우승을 끝없이 갈망했던 해였던 것 같아요. 언제나 소중한 우리 팬들. 언제나 든든한 우리 선수들. 언제나 열심히 하는 응원단이 될께요. 2021년도 우리 NC의 해가 되길.. 우리 팬들을 더 많이 만날 수 있길.. 우리 선수들 부상없이 좋은 경기 할 수 있길..
엔튭 기습선물에 반한 이분... 공감은 엔씨 시그니처지! ㅇㅋ? 내년에도 할거 같으니 내년엔 더 실력up 된 엔튜브를 기대하겠습니다! 엔씨다이노스 선수들의 속마음도 알수있었고, 엔씨 우승순간 감정이 새록새록...엔씨 다이노스 V2 가즤아~!!!
@꽃-j2h5p3 жыл бұрын
한시간 훅 가네요 얼른 4월이 오면 좋겠어요 선수들 너무너무 보고 싶습니다!!!
@으라차차코리아3 жыл бұрын
다시보아도 또 보어도 감동
@jmb26773 жыл бұрын
와ㅜㅜ 진짜 엔튜브 감사합니다ㅜㅜ 비시즌에 선수들 보는것도 좋은데 이런 이야기들 들으면서 우승때 그 떨림이 다시 한번 떠오르네요ㅜㅜ
@chin06033 жыл бұрын
기습 선물 감사합니다💙 엔씨 다이노스 21년에도 화이팅! ✌✌합시다
@례됴3 жыл бұрын
슼) NC 우승 축하드립니다!! 21시즌도 좋은 결과 보여주셔서, 슼과 한국시리즈에서 뵜으면 좋을것 같아요!! NC 우승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NC 선수단 분들 수고 많으셨어요ㅎ
@좋은오늘이야3 жыл бұрын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갑작스런 선물..너무 좋아요😍2020 언제까지나 기억하겠습니다..모두가 하나된시즌 다들 고생많았어요..건강히 다음시즌도 하나되어 좋은 추억 만들어보아요~~^^
@myob묘묩3 жыл бұрын
1분1초가 명장면이고 한 명 한 명이 우승이 주역들! 밀려오는 감동에 울컥할 때마다 중간중간 웃음주는 인터뷰도 있고 정말 잘봤어요. 개막 D-day 카운트만 하며 보내는 요즘입니다.
@hielos53843 жыл бұрын
수고하셨어요 우리 선수들 새로운 시즌도 화이팅!!
@heypengsoodontdothat3 жыл бұрын
도쿄에서 유학중인 엔씨팬입니다. 유학 2년차에 코로나가 터져서 오도가도 못하고 맨날 집에서만 온라인수업 듣고 공부하고 너무 힘든 나날이었는데, 엔씨 덕분에 힘든 시기를 잘 버틸 수 있었네요 ㅠㅠ 다시 우승의 순간 보니 눈물이 납니다. 엔씨 너무 고맙고, 내년에도 우승해서 2020년대 엔씨왕조 만들어봅시다! 그러고보니 테임즈선수가 도쿄에 있는 요미우리 팀에 입단한다니 괜히 설레네요 ㅠㅠ 나중에 엔씨 유니폼 입고 도쿄돔 한번 가야겠어요 ㅋㅋㅋ 테임즈선수 일본에서도 잘해주길
@헤헤헤헤-t6n3 жыл бұрын
감동적이네요.잘하고 못한 선수가 어딨나요?모두가 노력하고 한마음이었기에 우승을 하지않았나 싶습니다.우리 선수 한명한명 모두 사랑하고 엔씨팬인 제가 자랑스럽네요.우리 갱차니 선수 인터뷰도 잘봤습니다.내년엔 확실히 훨훨 날아보아요~
@김루시-o4d3 жыл бұрын
정말고마워요 팬들은 당신의 노력과 희생을 기억합니다 엔씨 최고~
@보우야하루미치3 жыл бұрын
NC다이노스 화이팅이다!! 올해도 거침없이 갑시다!!
@LOGAN-pg7zf3 жыл бұрын
드디어..드디어 공감! 우승시즌이라 더 기대했는데 너무 좋네요ㅎㅎ
@박상순-p9h3 жыл бұрын
보는내내 한 열번넘게 눈물이 나네요. 선수들의 피땀의 결과덕분에 이렇게 행복한시즌을 보낼수있었나봅니다. 어느누구할껏없이 그대들이 챔피언입니다! 올해도 엔씨 홧팅입니다~~~
@pisil05023 жыл бұрын
아니...너무 뜬금없이, .. 고맙다고... 아직우승팀이다잉 ㅋㅋ 내년도 확실하게 가봅시다!
@Freak_show693 жыл бұрын
한명 한명 너무나도 소중하고 중요한 얼굴들... 새 시즌이 다가오는 시점에서 보고 있는데, 올해도 이 팀의 모든 얼굴들과 함께 할 한해가 너무나도 기대되고 설렙니다. 2021도 잘 부탁해요 다이노스!
@yubin32993 жыл бұрын
엔튜브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상상도 못하고 있었는데....
@Minnnii-l5g3 жыл бұрын
영상 내내 작년 한해 있었던 모든 일들이 파노라마처럼 지나가네요 .. 감동적이기도하고 울컥하기도하고 중간에는 빠질수 없는 웃음까지 ㅋㅋㅋㅋㅋㅋ 작년 한해 정말 힘든 상황에도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고 끝까지 해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열심히 응원할테니 준비 잘해서 올 한해도 쭉 달려보아요 !!! 엔씨 다이노스 화이팅 !!!!
@kunwoo-nc3 жыл бұрын
개인적으로 김태진 선수의 플레이를 정말 좋아했었는데 트레이드 소식에 많은 충격을 받았던 사람으로서... 조금 아쉬웠지만 태진 선수 그리고 장현식 선수, 이상호 선수 엔씨 팬은 항상 언제나 끝까지 선수님들을 존경할 거고 응원할 겁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시보니 우승의 감동이..ㅠㅠ 2020년 NC덕분에 너무 행복하고 야구보는 낙으로 살았던거 같아요. 관중입장 시작하자마자 8월 14일 이천에서 창원까지 내달려 직관하러 갔던 경험도 넘 좋았고요. 선수들 모두 너무 신나게 야구해주셔서 보는 팬들도 다 행복했습니다 2021년도 NC덕분에 야구보는 낙으로 살수 있음 좋겠어요. 그리고 올해는 더 많이 야구장 갈수 있으면 좋겠어요. 285km 달려갈수 있습니다. 준비하고 있을테니 선수분들도 부상없이 시즌 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NC 화이팅!!!!!
@김성태-r1w3 жыл бұрын
2020년 첫 통합우승 잊을 수 없는 멋진 추억 남겼네요!!!
@gurumito35453 жыл бұрын
선 댓글 후 감상 2020 공감 감사합니다
@천사-c6i3 жыл бұрын
아직도 마지막 경기가 생생합니다...그때 감동은..내가 평생느끼지못했던 그런 감동이었어요..감격스러우면 눈물이나오는것두요 올해도..진짜진짜 잼나게 응원할께요 사랑해요..엔씨다이오스
@눈사람-e1i3 жыл бұрын
역시 공감 최고.. 감동적인데 중간중간 재미도 있네요ㅋㅋㅋ 올해도 우승을 거머쥘수있길! V2 갑시다!
@오행미3 жыл бұрын
드디어 공감ㅠㅠㅠ 예고 없이 훅들어오네
@manse28773 жыл бұрын
감사하고 고맙고 감동입니다. 저는 39년만에 맛본 정규리그 첫 우승에 더해서 통합우승 이였기에 아직도 우승장면을 보면 눈물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NC다이노스!
@user-girining3 жыл бұрын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엔씨 다이노스 항상 응원해요 ㅎㅎ 화이팅!!!
@둘리-d6r3 жыл бұрын
송명기 김영규 가슴이 벅차는 투수들
@만드는언니3 жыл бұрын
다시 봐도 우승의 순간은 감동이네요.. 눈물이 핑~~ 의지선수의 말대로 방어보다는 도전!! 더 강력한 시즌이 될거라는 선수들의 말 .. 2021 더욱 기대됩니다. 화이팅 !!
@sunyoungkim87983 жыл бұрын
마지막 양의지 선수 말 넘나 멋져용! 2020년 울 엔씨 덕분에 행복한 한해였습니다... 올해도 넘나 기대되어용^.^ 코로나 종식! 야구 개막! 수도권팬 올해도 열심히 응원할께용♡♡♡
@mahammubara74223 жыл бұрын
감독님 시작하자마자 부분 3번 쓰시는 부분
@하리보-t7o3 жыл бұрын
이거 기다렸는뎁 깜짝선물 감사해유♡♡♡
@다노디노3 жыл бұрын
진짜 100년 뒤에 들어도 좋을 행복한 추억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엔튜브 영상 너무 감사드리고 선수님들 추운 겨울 해외캠프도 없고 2021년 올해는 코로나 상황이 어떻게 될 지 불투명하지만 그래도 우리는 계속 야구하고 응원하니까요! 힘내서 올해도 만들어봅시다 v'-'v
@hongsilee99083 жыл бұрын
2020 통합우승을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한 한 해였어요!!! 2021시즌도 선수들을 믿고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엔씨선수들 모두모두 자랑스럽고 화이팅!!!
@걍호불호3 жыл бұрын
엔튜브님~공감2020 보고 여운이 쉽사리 가지 않네요~명품 영상 만드시느라 고생많으셨고 넘넘 감사드립니다!! 엠비씨다큐 볼땐 이 정도까진 아니였는데;; 내년에도 압도적인 우승 할수있게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V2 도전!!!
@fandahouse89733 жыл бұрын
선따봉 하고 천천히 볼게요 ^^)/ 올해도 화이팅입니다♡
@th-oo4sl3 жыл бұрын
이상하게 우승장면은 볼때마다 눈물이난다ㅠㅠ 울컥하고 좋고ㅠㅠ 작년에 우승했던거 발판 삼아서 챔피언 자리에 계속 오래오래 있었으면 좋겠다ㅋㅋ 빨리 엔씨 야구 하는거 보고싶어!!! 올해 시즌 기대됨!!!!!
13년에 NC가 1군에 온 뒤 야구팬이 되어 창원에 매달 왕복 800km의 거리를 왔다 갔다 하며 직관을 했었습니다. 암울한 2020년 많은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런 상황에 저에게 있어 엔씨 다이노스의 우승은 꿈이자 희망이 돼주었습니다 패배의식에 빠져있던 저에게 큰 행복을 주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 올해도 부상 없이 거침없이 달리는 모습을 꼭 보여주세요.
@육이-v7w3 жыл бұрын
야구라면 9회말 2아웃이라는거밖에 몰랐었는데, NC다이노스팀 덕분에 경기를 챙겨보며 환희와 희망을 느꼈습니다. 힘들었던 시기에 일상의 기쁨이 되어주셨던 선수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첫 우승까지 고생 많으셨고 무엇보다 값진 땀과 노력이 마지막에 빛날 수 있어 다행입니다! 2021년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V2 Let It Go!!
@youth.w3 жыл бұрын
공감 기다렸어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드디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우헹헹헹헹3 жыл бұрын
이거 퇴근하고 다시 봐야겠다 ㅎㅎ
@서영민-i6r1v2 жыл бұрын
올해도 공감2021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정택-j9z3 жыл бұрын
내년도 우승해주세요 화이팅
@NC-gc6iy3 жыл бұрын
엔튭 2020 고생하셨어요 2021도 고생해주실거죠~^^
@tyoon58083 жыл бұрын
솔직히 올히 우리 팀 정말 모두가 너무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불펜은 진짜 NC의 단디4 힘을 확실히 보여줬고 언젠가 터질 거라던 구창모가 터졌고 양의지, 박석민 베테랑의 품격을 완벽히 보여줬고 거기에 영규는 물론, 송명기란 혜성같은 영건의 등장. 역사를 함께하는 박민우, 나성범은 거의 디폴트라고 할 정도로 시즌 내내 잘해줬고.. 마치 그걸로 부족하다는 듯 대타로 나오는 권희동, 강진성까지 무시무시하고.. 게다가 항상 내야 수비로 든든하던 노진혁이 거포가 되질 않나. 팀 전체적으로 부상도 거의 제로에 가깝고 (초반 몿이랑 5959는 안타까웠지만ㅠ) 조오금 다운되는 시기가 오는 거 같더니 홍성민, 문경찬 등이 와서 다시 분위기 끌어 올리고 거기다 갓동욱 감독님의 수비 시프트까지 완벽하게 먹히고.... 와, 진짜 쓰다보니 얼마나 멋진 1년이었는지 더 잘 알겠어서 가슴이 벅차오르네요ㅠ 꼼꼼하게 만든 톱니바퀴 하나하나가 완벽하게 맞물렸던 거 같아요. 선수들, 코칭 스탭, 감독님 모두 정말 수고 많으셨고 당연히 그 뒤에 구단의 전력분석, 데이터분석팀, 운영팀, 트래이너들, 그외에 모든 관계자분들 전부 고생 많으셨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타팀 모두가 부러워하는 택진이형 구단주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매번 더그아웃 분위기도 엿볼 수 있게 해준 엔튜브도 수고하셨습니다. 모두가 함께 만든 우승이라고 생각합니다. 엔펜으로서 너무 감사드리고 정말정말 사랑합니다ㅠㅠ💙 2021년도 화이팅!!
@fefes_903 жыл бұрын
NC팬임을 떠나서 한 사람의 야구를 좋아하는 팬으로서 잊지못할 장면을 만들어 준 2020 시즌이었습니다. 기대는 늘 있었지만 꿈으로만 여겨지던 그 높은 곳에 우리가 올라갔다는게 아직도 믿겨지지 않습니다. 누구 하나가 아닌 우리 하나가 만들어 낸 결과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서로를 위해 모두를 위해 뛰어준 선수, 감독, 코치, 스태프들의 노력의 결과가 바로 통합우승이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새 해가 밝았습니다. 선수들이 또 새로운 목표 새로운 부담감과 설렘을 느끼는 것처럼 팬으로서도 새로운 목소리로 챔피언들을 향해 더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싶습니다. 지난 시즌에 차마 보내지 못한 많은 사람들의 함성들이 하루 빨리 마스크를 떨쳐내고 창원 NC파크에서 울려지기를 기대해봅니다. 모두에게 소중한 1년을 담아준 엔튜브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올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huichangu42913 жыл бұрын
엔튜브 고생많았습니다. 조용히 감상만했었는데 이제야 글을 씁니다. 쌩유
@donghoonkang49193 жыл бұрын
NC 최고다!
@화창한봄날-j2m3 жыл бұрын
이제야 봤지만, 임정호 선수 힘빠지지 마세요! 당신이 없었으면 지금의..아니 작년 챔피언 NC다이노스도 없었을겁니다. 모든 선수들 다 합쳐져서 우승이라는 말도안되는 쾌거를 이뤘고, 이제는 디펜딩 챔피언으로 올해 패넌트레이스를 가고 있습니다. 이미 목표는 이뤘고 올해는 몸 건강히 최선을 다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임정호 선수 화이팅! 영원히 유일한 좌승사자 임정호 선수! 감사합니다.
@sscheersman3 жыл бұрын
작년에 9년만의 우승을 맛보았지만, 2021년엔 도전자로 임하는 마음으로 한다고 하니 더 설레지는 느낌입니다. 그러한 마음이 작년 보다 더 강해지는 시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젊은 선수들이 더 성장해서 선 후배간의 경쟁들이 이루어진다면, 작년보단 강해질거라고 생각하고, 용병도 잘 뽑고 재계약도 잘했으니 작년보다 더 간절함으로 다가올 수 있는 시즌이 되었음 합니다. 우린 조금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NC다이노스 선수들 야구길만 걸어요~! 국내에서 스프링캠프를 진행하게 될텐데 추운데 부상 조심하시고, 2021년에도 NC다이노스의 가을야구 진출과 함께 V2를 응원합니다. NC다이노스 화이팅!!!
@전익주-y4q3 жыл бұрын
엔튜브 볼때마다 느끼는 점 : 임창민은 말을 기깔나게 잘한다
@conquistador-y8u3 жыл бұрын
야구선수는 야구를 잘하는게 최고입니다.
@kunwoo-nc3 жыл бұрын
나성범 선수님 정말 고마워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유정-l2v3 жыл бұрын
nc화이팅!!
@이승현-f6x8h3 жыл бұрын
존버가 답이다😊❤
@nyj88403 жыл бұрын
56:58 피날레장면에서 울컥하네요 그때의 감정이 다시 떠오름... 그런데 개인적으로 중간중간 잦은 광고때문애 감동의 흐름이 끊겨서 살짝 아쉬움
@orhoryer42433 жыл бұрын
와 ㅋㅋㅋ 존버 했는데 ㅋㅋㅋ 감사합니다
@yu._sueong103 жыл бұрын
이동욱 감독님 창원에 우승컵 가지고 오신다는 애기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윰봄이3 жыл бұрын
너무 고생많았구 사랑합니당^♡^
@aodwloo3 жыл бұрын
재밌어요 ㅋ
@강성민-u2b3 жыл бұрын
2020공감 잘보았습니다 다음영상는 2군2020공감 나오주세요
@songseo68253 жыл бұрын
쎄리 사랑해요
@on_cloud_nine__3 жыл бұрын
NC 화이팅!!💕💕
@ttami40863 жыл бұрын
엔씨 사랑해
@공룡구이3 жыл бұрын
최고의 선물입니다!
@peaceful-tz6wi3 жыл бұрын
두팬인데 NC선수들 화이팅 하세요!!ㅎㅎ🙌🙌
@하지요-x3p3 жыл бұрын
마지막 임창민 선수 멘트 핵공감입니다. 올해 꼭 그렇게 될겁니다~~~~ **올해 군대간 선수들 인사는 안 올려주시나요?????
@Fly_Cruising-Altitude3 жыл бұрын
진짜 무관중만 아니었다면 시즌권 끊어놓고 nc 경기 매일 볼려고 했었는데.... 이렇게 잘하는데 누가 안오고 싶어하겠냐... 진지하게 코로나 없었다면 nc 홈경기때 마다 거의 매진되었을거 같다...
@sorammm86643 жыл бұрын
엔씨 짱 엔튜브도 짱💙
@vgov32643 жыл бұрын
26:32 아 진짜 노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orearsenaldinos04203 жыл бұрын
잘만들었네요
@pisil05023 жыл бұрын
보고있으니까 단디4 생각납니다,.
@김현우-d3e5x3 жыл бұрын
엔씨 사랑합니다
@Summer_Lv3 ай бұрын
비록 엔씨가 미워져 각자의 삶 속으로 떠나 잊고 살더라도 지친 마음이 회복되었을 때 다시 엔씨로 돌아오는 길을 알려주는 영상 지금의 2024년 엔씨는 10연패의 수렁에 아직 빠져있지만 우리가 사랑한 엔씨 여전히 여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