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래전 우연히 국선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하루 1시간 정도 국선도 음악에 맞추어 사람들과 함께 운동을 마치고 건물 밖을 나서면, 운동을 하기 전 찌뿌등했던 몸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개운하며 날라갈 듯 가벼워지더군요. 바깥 공기 또한 너무나도 달콤하게 느껴지고, 땅을 한발 한발 디딜 때마다 걸음거리 또한 매우 가볍고 기분조차 매우 황홀해진답니다. 평소에 건강하지 않으신 분들, 단 1시간 만이라도 국선도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시길 바랍니다.
@sunghokang420 Жыл бұрын
새봄, 새 출발을 하며 매일 새벽 명상음악과 함께 하루를 엽니다. 감사합니다.
@문경혜의정부지회경전 Жыл бұрын
명상 중간에 광고가 이~ 머지?~~확 깼음~
@세계국선도연맹 Жыл бұрын
저희는 광고를 게재하거나 유튜브 수익창출을 신청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광고가 달렸나 봅니다. 혹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jaebyungpark898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태양의 기운을 머금고 바다에서 구름으로 구름에서 물이 흙으로 흙에서 대나무로 대나무에서 입으로 공기가 스쳐지나가면서 심금을 울리는 소리가 나고 소리를 듣고 기운을 바로잡고 마음을 보게 됩니다 늘 감사합니다
@오세환-f2v3 жыл бұрын
.ㅁㄷㅅㄸ
@НатальяАлексеева-щ3ч2 жыл бұрын
Сердечная благодарность!🙏🏻 Все наглядно и доступно!
@이성용-h2r3 жыл бұрын
아무생각없이 명상에 잠가는 아름다움은 즐겁고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
@greatdan73 жыл бұрын
세상의 굴레에서 몸과 마음의 중심을 잡아주는 국선도! 항상 고맙고 가야할길을 안내해줍니다. 잘 듣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