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금강종주때가 생생합니다. 저도 1박2일로 군산에서 출발해서 세종에서 1박하려고 출발했는데 당시에 세종시에는 숙밧시설이 없는줄 모르고 비오데 밤에 도착해보니 없어서 비맞으며 신탄진까지 갔던 생각이 나는군요! 영상 잘보고 앞으로 함께 응원해겟습니다. 항상 안라하세요!
@kjm6032 Жыл бұрын
수고하셨습니다. 알찬 영상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경험상 세종보 부터 대청댐 구간은 금강 종주길중 노면도 최악이구요 그다지 평지도 아니였고 특히 신탄진 들어와서 대청댐 가는 구간은 산 하나 넘는 업힐 구간이라 자린이나 초보자들은 힘들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jadu-world Жыл бұрын
국종을 했더니 다른 데는 어디가 좋을까 하다가 이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금강종주~ 생각해봐야겠네요.
@티코만세 Жыл бұрын
금강종주길 가셨군요.^^ 제일 무난하고 풍경도 좋지요. 금강하굿둑에서 출발하셨는데, 그 반대편쪽길도 상당히 좋습니다. 거기에도 인증센터 있습니다. 즉, 금강하굿둑엔 인증센터가 2개지요. ㅎㅎ 금강바로 건너서에 있는데 철새도래지인증센터 일겁니다. 도장은 똑같아요. 1개만 찍어도 인정되지요.^^ 그러나 전 2개 다찍었고 반대편길도 종주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성당익산포구 지나서 좀만가면 길 막아놓지 않던가요? 제작년 홍수로인해서 막아놓은걸로 기억하는데요. 아직도 공사중이라고 막아놓았지는 궁금하네요. 그리고 세종보근처에 금강[세종] 보행교라고 원모양의 보행교가 있는데, 거기도 들러다 가시면 좋았을텐데요. 영상에 없어서 아쉬운데요.~~~^^ 영상 잘보고갑니다.~~~
@앗프피 Жыл бұрын
거기 아직도 막혀있긴합니다. 아직 보수가 안된 것 같아요 ㅎㅎ금강종주는 너무 좋았어서 가끔 라이딩코스로 가려구요! 그때 보행교를 꼭 가보겠습니다. 댓글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