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제발 악플은 적지마세요..제가 악플을 보면 너무 힘들것 같습니다.예쁜 아들 동화를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그리고 위로의 댓글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gto13477 ай бұрын
48살 두 고등학생의 아빠로서.. 저보단 형님이실듯합니다. 다른 자녀분들과 행복하시길. 그곳에선 동화군도 평안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Dietcrazy7 ай бұрын
동화군 만날때까지는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셨으면합니다. 동화군도 그러길바랄겁니다. 나중에 만나서는 두분이 꼭 안으셔서 서로 위로해주며 밝은 미소로 고생했어 라며 같이 살아온 이야기 할 수 있길 간절히 빌어봅니다.
@최혜정-w4s7 ай бұрын
저의 아이와 나이도 같고 생일도 거의 비슷하네요. 지금 군에 있습니다. 너무 예쁘고 사랑스런 듬직한 아들이네요. 맘이 너무 많이 힘드시겠지만 하늘에서 늘 지켜볼 동화군을 위해서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아드님 그곳에서 평안을 얻으셨을껍니다.
@anggaree7 ай бұрын
자식 키우는 애비로써 가슴이 미어지네요.. 제 아들도 이제 몇년 후면 군대에 가는데 부디 모든 군 장병들이 무사히 제대하길 기원합니다.
@김현욱-k5i2 ай бұрын
아 눈물이나 한참을 울먹 거렸네여. 소중하고 예쁜 아드님이 순직을 하고 고인의 뜻에 따라 숭고한 결정도 하시고... 신이 계시다면 그 숭고한 희생 정신에 응당 보답을 받을거라 믿습니다. 한참 고인의 성함을 검색해 보았는데 아무런 정보가 없어 안타까움 마음이 남습니다. 미력하게라도 고인을 위한 기도 드리겠습니다.
@행복을주는사람-h6h2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둘째,세째 동생들이 수사과정에대해 뉴스미디어를 보고 충격을 또 받을까봐 내지않았습니다. 장기기증도 마찬가지였어요..장기기증원에 뉴스에 내지 말아달라했습니다...저도 장기기증 서약을 했습니다..이런 아름다운 청년이 국가를위해 끝까지 국민의 생명을 살리고 갔다는것 잊지 말아달라 영상 기록을 남기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ㅜㅜ
@siniyam773 ай бұрын
아침부터 너무 눈물이나네요ㅠㅠ 아드님을 꼭 기억하겠습니다. 너무나 선하고 멋진 청년이었네요. 너무 어려보여서 가슴이 더 아픕니다
@480볼보7 ай бұрын
그심정 압니다 제아들도 작년 1월에 순직하고 현충원에서 두번째 현충일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제아들도 충혼당에 있습니다. 동화의 지나온 사진들이 제 아들의 지나온 사진들과 어찌 이리 흡사한지요 저도 그냥 살아지니까 삽니다... 오늘 제아들 민서보고 동화도 만나고 갑니다
@행복을주는사람-h6h7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읽어면서 눈물이 양볼을 타고 흐름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480볼보7 ай бұрын
@@행복을주는사람-h6h 힘내시란 말씀 드리지 못합니다 다만 아버님 마음 압니다 저는 압니다 그추운 태백의 겨울에 아들을 보내야만 했던 저의 마음이 압니다
@@480볼보 오늘 대전현충원 아들 보러왔다가 민서 보고 갑니다.민서에게 평안히 쉬라 말하고 명복을 빌었습니다. 동화도 민서랑 같은 대학다니고 1학년 휴학후 입대했었어요. 아버님도 힘내시길 기도드립니다.
@어도오러어브을2 ай бұрын
진돌님 영상을 보다가 댓글을 통해 여기로 오게 되었어요 저는 04년생인 여자입니다.. 마음이 많이 먹먹해지네요 제 주변에 있는 남자인 친구들이 군대를 간다고 했을 때도 아니 이렇게어린 애들이 이제 가네... 싶으면서 신기하기도 하고 걱정도 많이 됐고 그랬는데 저랑 나이 차이도 많이 나지 않는 분께 이런 일이 생겼다는 게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눈물이 막 나네요... 어린 시절 영상 사진들 보니 제가 겪은 시절들과 너무 겹쳐서 더 마음이 아팠습니다 정말 화목한 가정의 모습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가정 그리고 아드님에 대한 사랑이 많이 와닿네요 이런 일들이 은근 많다는 사실을 어디선가 들어봤던 것 같은데 이렇게 영상으로 보니 더욱 체감이 되며 슬프네요 가족분들은 얼마나 더 그러실지 감히 예상할 수도 없네요 형식적인 말이라 와닿지 않으실 수 있지만 정말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아드님과 가족분들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가 나중에 다시 만나길 바랄게요 저도 소중한 누군가를 떠나보낸 적이 있는데 힘들 때마다 세상에는 두 가지의 안녕이 있는데 그 중 헤어짐의 안녕을 했으니 이제 남은 건 반가움의 안녕밖에 없다 우리의 만남은 꼭 다시 이뤄질 거니 그때까지 나는 내가 사는 이곳에서 이야기 거리들을 열심히 만들어서 나중에 들려줘야겠다 이 생각을 하곤 해요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힘 나는 하루들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 응원합니다 정말로
@행복을주는사람-h6h2 ай бұрын
따뜻한 위로의 말씀 감사합니다
@Captain_kim6 ай бұрын
아버님 무슨일이십니까 이쩌이런일이..
@행복을주는사람-h6h6 ай бұрын
캡틴대위님, tv에 안나와서 그렇지 복무중 순직장병들 적지않게 있는거 저보다 더 잘 아실거에요...대한민국 남자라면 어떤형태든 군복무는 피할수 없지만 피눈물이 납니다. 억울한 사연 많을거에요. "자식이 죽으면 가슴으로 묻는다"? 그건 더이상 표현할 단어 및 문장이 없기에 그런 표현을 사용하는거지 가슴에 어찌 묻을수 있겠습니까... 전 매달 대전현충원가면 되도록 많은 젊은 순직장병들에게 인사하고 말걸고 옵니다..애기들 얼굴입니다..다 내아들 같아서 눈물만 흘리고 오네요
@영진조-f7x7 ай бұры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보는 내내 눈물이나서ᆢ 환한 아드님의 미소가 기억속에 잊히지 않을것 같습니다 어찌 그귀한아들을 떠나보내시면서 고귀한 선행까지ᆢ 장기기증을 선택하실때는 얼마나 고통스러우셨을지ᆢ 지금 군복중인 저희 아들과 같은 나이라 더 맘이 아픕니다 남은 가족을 위해 묵묵히 고통을 감내하며 견디실 아버님께 어떤 위로도 소용없겠지요 다만 귀한 아드님이 아버님이 슬픔에 잠겨 힘들어하기를 원하지는 않을겁니다 아름답고 좋은기억만 되새기며 살아가시기를ᆢ
@Joy-xy3rd6 ай бұрын
사랑하는 아드님을 잃은 슬픔을 가늠할 수가 없습니다. 저희 둘째도 군복무중이라 더 마음이 아픕니다. 잠시 뒤 천국에서 만날 소망으로 아버님 힘내세요
@헤세드-c6m7 ай бұрын
애써 슬픔을 삼키며 읽어내려가시는 아버님 음성에 슬픈 마음을 주체할수가 없군요...
@장현주-j7s7 ай бұрын
저희아들하고 같은 나이인데 뭐라 위로의 말씀을 드려야할지 눈물이 나서 ㅜㅜㅜ 아버님 힘내세요
@새매-i3t7 ай бұрын
남은 가족들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하늘에서 바라보며 지켜 줄 것입니다 힘내세요
@올리버인6 ай бұрын
동화야 널 잊지않으마~ 거기선 아프지않고 행복하길 진심 바랄께 그리고 네 아빠를 지켜다오 세월 많~이 많이 흐른후, 네 아빠를 맞아 안아드리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 아픈 부모 맘을 어찌 제가 감히 짐작이나 하겠습니까. 아드님도 부모님이 건강히 잘 지내시길 바랄 것이라 믿습니다. 무너지지 마시고 행복해지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아드님의 명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명량라운딩7 ай бұрын
부디 좋은곳에서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동하군 부모님..어떻한 말 들도 위로가 될순없습니다 하지만 제발 이겨내시어 가정의 중심 잡아 주실거라 믿습니다. 가까이서 동하군이 제일 바라는 모습일꺼에요..
@영미박-s8s7 ай бұрын
어찌 하루하루를 버티실까요. 감히 상상하기도 힘드네요.ㅠ
@퀘이조이-w6s7 ай бұрын
동화군은 8명을 살렸고 우리의 가슴속에서 영원히 함께할것입니다. 잊혀지지 않으면 같이 있는거에요. 영상속에서 동화군이 성장하는데 왜 눈물이 날까요.
@Bluesky25-n5kАй бұрын
아...주여...ㅠㅠ 동화의 영혼과 남은 가족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아...ㅠㅠㅠㅠ 어떤 말씀도 드릴 수가 없네요.ㅠㅠ 남은 생애 끝까지 초자연적인 평안과 도우심이 함께 하시길. 천국에서 온 가족 만나시기를. 그저 기도합니다.
@행복을주는사람-h6hАй бұрын
기도 감사합니다..ㅜㅜ
@THEKING-c1p7 ай бұрын
대한민국을 수호하다 승천하신 나의 할아버지. 그리고 모든 호국영령님들께 염치없지만 후배 전우가 머리 숙여 간곡히 청하옵니다. 여기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용사 정동화 군께서 우리 호국영령님들 곁으로 한 걸음씩 가고 있습니다. 그의 발걸음이 결코 외롭지 않게 지켜주시고 정동화 군이 부모님을 다시 만나는 날까지 우리 호국영령님들께서 든든하게 지켜주시옵소서
@lovely198479able7 ай бұрын
얼마나 힘드실지.. 위로의 댓글조차 조심스럽지만 힘내세요.. 너무나도 밝고 멋지게 잘 커준 우리 동화군을 갑자기 떠나보내게된 가족들의 마음을 생각하니 너무 마음이 아파요.. 분명 동화군은 하늘나라에서 그 밝은 얼굴로 그리운 가족들을 지켜보며 행복하게 있을꺼예요! 동화군 감사합니다..
@아아-m6l2v7 ай бұрын
저희 아들 제대가 3달 남았는데 남일이 아닐수 있다는 생각에 가슴이 먹먹하네요. 좋은 곳에 있을꺼니 힘드시겠지만 마음 편하게 드시고 남은 가족분들께 그 사랑 나눠 주세요.
@기적-f5n7 ай бұрын
훗날 재회의 시간을 기다리며 아드님은 웃으며 있으실겁니다 환한 미소 연습 하시고 보내세요 그 날을 위해
@주전일섬유7 ай бұрын
아들 동화님이 하늘에서 평안하길 기도합니다. 가족분들도 부디 아픔을 이겨내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장기 기증 하기 까지 수없이 많은 고민을 하셨을텐데..새생명을 주고 간 동화군을 잊지 않고 같이 그리워하겠습다.
@공유-c2b7 ай бұрын
보배드림 글 보고 영상까지 봤습니다. 어린시절 사진 영상들이 저희 아들또래 시절이라 더 이입되어 눈물이 많이 났습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았을 잘생기고 듬직한 큰아드님을 잃으신 아버지의 마음을 감히 상상도 못하겠지만 슬하 자녀들 보면서 희망과 용기 잃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LovE-xe9ed7 ай бұрын
저두보배드림 보구 왔어요. 아름다운청년이 세상에 큰빛을 주고 일찍 하늘나라로가서 참 마음이 아프네요. 힘내시구 항상 건강하시길바랄게요.
@jjandan4957 ай бұрын
남은 가족을 생각해서 진짜 힘내세요...뭐 말로 헤아릴수 없는 슬픔 진짜...힘내세요
@js77your237 ай бұрын
몇글자 적다가 전부 지우고. 위로의 말씀만 남기고 갑니다. 그 슬픔을 감히 짐작조차 못하겠네요. 아버님 건강까지 해칠까 염려가 되네요. 좋은 생각 많이 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아드님도 그걸 원할테구요.
@붉은호랑이-m2o7 ай бұрын
하루에 몇번이고 보실 부모님 마음 알기에 무슨 말로 위로가 되겠습니까? 그래도 아버지의 앞날에 좋은 일 가득하시길 두손 모아 기원 합니다
@김덕규-y7h7 ай бұрын
자식을 먼저 떠나보낸 부모의 마음을 헤아릴순없지만 댓글로나마 힘내라고 전해드리고싶네요. 그리고 고맙습니다.
@dressingray74827 ай бұрын
자식키우는 부모들은 말안해도 알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언제나 힘내세요~!
@건택오-t2p7 ай бұрын
아버님 마음이 느껴져서 저도 울었습니다
@사막여우-i2i7 ай бұрын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시기에 청춘을 내려 놓고 신성한 병역의 의무를 다하다 불의의 사고로 순직한 정동화님의 명복을 부처님 전에서 빌고 또 빌어봅니다. 아버님 !!!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보고 싶은 아들 , 이젠 보고 싶어도 볼 수 없겠지만 그래도 남은 인생 힘차게 사시는 모습을 아드님도 바라실 겁니다. 유튜브 동영상은 차마 눈물이 앞을 가려 다 볼 수가 없었습니다. 삼가 고 정동화님의 명복을 빕니다.
@TV-kp4jl7 ай бұрын
눈물밖에 나지 않습니다. 어떠한 말로 위로가 되겠습니까. 힘내십시오.
@suyungyun7 ай бұрын
아드님의 명복과 다른 세상에서의 행복을 빕니다.
@떼꾸파파7 ай бұрын
보배드림 보고 찾아왔습니다 영상보는내내 가슴이 먹먹했습니다 동화야 하늘나라에서는 정말 아름다운 동화같은 삶을 살아가기를 기도할게~♡ 아버님도 힘내십시오
@yoonsikwoo80874 ай бұрын
아버님.. 위로를 전합니다.
@이일-e7o7 ай бұрын
아들키우는 입장에서…가슴이 아픕니다 … 부디 둘째 셋째 자녀들과 더행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정국-y8z7 ай бұрын
눈물나네요..평생 지고가야할 추억들이 끝이 보이지 않을듯 싶은데....뭐로 표현해도 잡을수 없는 아드님이신거 같아요. 아버님 건강부터 챙기시고 부디 아드님 좋은곳에서 행복하실겁니다.
@신명화-i7s6 ай бұрын
저희 아들과 생일도 비슷, 입대도 비슷하네요. 동화군도 살아 있었으면 전역일이 다 되었을텐데.. 넘넘 가슴이 아픕니다. 어떤 말로, 무슨 위로로 가족들의 슬픔이 가실까요. 그저 힘내시라는 말씀밖에 드릴 게 없네요. 아버님과 가족분들께 하나님의 깊은 위로가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박유진-m2u7 ай бұрын
우연치않게 글보고 찾아 들어와 영상 보았습니다~!! 보다가 가슴이 미어지면서 눈물이 나내요~!! 동화군의 명복을 빌며~아버님도 힘내셔요~!!
@sweet20blue7 ай бұры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버님 어떤 말로도 위로가 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힘내 보십쇼.
비슷한 나이대 아이를 둔 부모입니다. 무슨 말이 위로가 되겠습니까...... 너무 밝고 맑은 아들인거 같습니다. 보는 내내 눈시울이 붉혀지내요 동화 아들 아픔없는 곳에서 영면하시길 .......(_._)
@희경정-s4u6 ай бұрын
기도하겠습니다. 아버님, 많이 힘드시겠지만 다른 가족들을 위햐 버텨 주세요.
@김알레6 ай бұры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버님도 힘내세요
@윤지영-c3g7 ай бұрын
아버님의 마음을 감히 헤아릴수 없어 어떤 말씀을 드려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분명 좋은곳에 가서 남은 가족들을 지켜보고 있을것이라는 확신이 듭니다. 아버님의 영상만 봐도 동화군이 어떤 인성이었는지,어떤 삶을 살았는지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남을 위해 고귀한 생명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은 아니더라도 가끔은 정동화군을 기억하고 추모하겠습니다.
@cesarejeon7 ай бұрын
아들 키우는 아빠로서 너무 마음이 아프고 눈물이 많이 납니다 얼마나 그리우실까요....ㅠㅠ
@hee18367 ай бұрын
저희 아들도 군복무중입니다.아드님 얼굴도 잘 생기고 선한게 생겼네요. 눈물납니다. 부디 건강 잘 챙시기고 힘내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무한도전-c2v7 ай бұрын
가슴이 너무 미어집니다. 군복무중인 아들도 떠오르고 눈물이 멈추질 않습니다. 아버님과 남은 가족분들 그리고 우리 동화군 어려운 결정 감사드리고 같이 가슴아파하고 잊지않고 함께 하겠습니다. 소중한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임지은-d3z7 ай бұрын
하... 신은없는거같아... 부디 남겨진 가족분들.. 힘내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나는나-b8f7 ай бұрын
기운내세요ㅠㅠ 어여쁜 큰아들 동화도 천국에서 잘 지내고있을거라 믿습니다.
@김세영-x3r7 ай бұрын
흐느낌을 꾹 참으며 읊어 내려가는 떨리는 목소리에 제 눈에서 눈물이 주륵 흐릅니다 자식을 먼저 보낸 부모의 마음을 어찌 헤아릴까요 동화군의 명복을 빌며 아버지께서도 힘내셔서 남은 가족들과 함께 잘사시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동화군이 행복한 가족을 지켜보며 흐뭇해 할거에요
@yunjaejo14017 ай бұрын
저도 아들이 있는지라 영상을 보면 눈물이 날까 봐 안 보려 했는데 결국 보게 됐네요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scottpark41977 ай бұры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또한 복의 복을 더하여서 늘 믿음으로 승리하는 가정이 되길 기도합니다. 아멘.
@여장현-m8b7 ай бұрын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서리태-z7w7 ай бұрын
정말 예쁜 아들이네요. 아.. 감히 어떻게 아버님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겠습니까.. 부디 힘내십시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곳에서는 평안하시길..
@송용빈-u1d7 ай бұрын
6살, 4살 아들 둘 있는 아재입니다. 울컥하네요. 영상 다 못보겠네요.. 무슨말로 위로가 되겠습니까..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보배드림에서 글을 보고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렸을적 부터 천사같은 미소로 동생들에게도 사랑으로 보듬어준 우리 동화군이 별이 되어 얼마나 상심이 크셨을지 가늠이 안됩니다. 현충일인 오늘이라 더욱더 이슬픔에 눈물이 주르륵 흘려집니다. 무슨말이 위로가 되겠습니까 하늘도 착하디 착한 우리 장남이 얼마나 하늘에서도 필요로 하기에 먼저 데려갔던걸까요. 부디 나중에 만날 동화를 생각하시어 그리웠던 이야기들 한보따리 가지고 오손도손 손을잡고 함께할 그날 위해 견디고 또 견디시길 바래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lustkax997510 күн бұрын
아~~ 눈물이 나요
@현성환-w4p7 ай бұрын
같은 03년생 제 아들은 군 복무 중입니다. 아버님의 사랑이 저 하늘의 동화군에게도 분명 전해졌으리라 생각 듭니다. 천사가 된 동화군의 명복을 진심으로 빌어봅니다. 이 세상 소풍이 끝나면 분명 아버님을 마중 나와있을 거예요. 그저 힘내시라는 말씀 밖에는...
@aramkim82217 ай бұры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박원섭-v2c7 ай бұрын
아버님 무슨말로 위로가 될까요 저도 또래아들 둘입니다 남은가족위해 힘 내십시요. 아마 동화가 멀리서 지켜보고 있을겁니다.
@은이의시낭송과글소리7 ай бұрын
참 마음이 아프네요. 삼가 별이 된 동화 군의 명복을 빕니다.아버님께 위로드립니다. 선하디선한 국민과 가족들을 괴롭히는 대통령, 안보실, 국방부, 보훈처는 당신들의 영혼이 재가 될 때까지 동화 군의 영혼을 위한 기도를 하시고 군인들의 생명권 존중, 인권법을 완전히 새롭게 제정하시기 바랍니다.
@김정민-v8u8x7 ай бұры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mickeyjung24687 ай бұрын
남은 가족들을 위해서 씩씩하게 맘잡고 사시길 바랍니다.
@김흥흥-t1b7 ай бұрын
예쁘고 듬직한 아드님. 위로의 말이 어떤걸로 대체하기가 힘드네요...부디 좋은곳에서 못다핀 꽃이 피시길 바래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hyejang7 ай бұрын
아~금쪽같은 아들
@charliel66667 ай бұрын
그 아픔을 어찌 헤아릴 수 있을지 모르지만, 아드님 사랑 시공을 넘어 전해질 겁니다. 반드시요.
@hyoseopshin77907 ай бұрын
보배드림을 보다 동화 아버님의 글이 있어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너무도 선한 얼굴의 부자간 모습이 더욱 가슴아프게 하는군요. 자식을 먼저 보낸 부모의 마음을 그 무엇으로 달랠 수 있겠습니까? 아드님의 명복을 빌어봅니다.
@황정희-g4t7 ай бұрын
아버님, 힘내세요....
@이정숙-i5h7 ай бұрын
가슴이 먹먹하고 눈앞이 흐려집니다 ㅠ.ㅠ
@리즈-eng7 ай бұрын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 눈물만 주르륵 흐릅니다 화도 납니다 ㅠㅠ 크면서 인물도 점점 더 좋아졌네요.. 아버님 부디 힘 내세요..
@jihyunkim70957 ай бұрын
저렇게 예쁘고 소중한 아들인데....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아버님, 힘내서 그래도 행복하게 사셔야 합니다. 동화군을 기억하겠습니다.
@알맹이-n3o7 ай бұрын
아버님 그무엇으로 위로를 할 수 있겠습니까 동화군의 존귀한 생명나눔 또한 제가 감히 말씀드리기 어려운 숭고한 마음입니다 부디 동화군이 먼 소풍에서 편히 즐거운 마음으로 잘 지내기를 기도합니다 아버님 동화군 몫까지 열심히 잘 지내세요 그게 동화군도 마음 놓일겁니다 동화군 편히 쉬어요
@QKimm-vc6mp7 ай бұрын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울러 국방의 의무를 목숨바쳐 다하셨음에 예비역의 한 사람으로서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유족 여러분 부디 건강하시고 힘내십시요.
@김홍연-q6o7 ай бұрын
아들아.. 내 사랑하는 아들아.. 내 아들과 동갑인 아들아.. 울 애기를 어디서 다시 데리고 올수 잇겟니.. 일곱명의 귀한 새생명을 살리고간 내 귀한 아들아.. 어른으로서 미안하고.. 고맙구나.. 아가야.. 하늘에서 제일 빛나는 큰별이 되거라..
@cabbang77777 ай бұрын
아들 둘 키우는 아빠로서 마음이 아프네요 부디 힘내시고 나중에 꼭 다시 만나시길~~
@hslim7777 ай бұрын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현-b9b7 ай бұрын
하늘에서 편안하길
@Cjcjvjfkci7 ай бұрын
오늘 또 영상을 보게 되네요. 이 아픔을 강하게 이겨내시는 모습이 우리 모두에 큰 위로가 되고 힘이됩니다! 한국 군대가 속히 개혁되어 또 다른 희생이 없길 간절히 또 간절히 바랍니다
@나주버핏7 ай бұрын
눈문이 납니다. 생떼같은 아들... 가슴에 담고, 남은 자녀분들 잘 키우십시요.
@준과현7 ай бұрын
아드님의 명복을 빕니다 저도 아들 둘인데 막내가 지난 달 무사히 전역했습니다 괜히 죄스럽네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고 다음에 아드님 만나시면 그곳에서 이 생애 못다하신 행복 꼭 누리시길 바랍니다
@user-burberry7 ай бұрын
보배드림에서 글을 보고 영상을 보개 되었습니다. 어렸을적 부터 천사같은 미소로 동생들에게도 사랑으로 보듬어준 우리 동화군이 별이 되어 얼마나 상신이 크셨을지 감히 짐작을 못하겠습니다. 군대에서 다쳐 국가유공자로 된 저도 현충일인 오늘 이슬픔에 눈물이 주르륵 흘려집니다. 무슨말이 위로가 되겠습니까 허나 하늘도 착하디 착한 우리 장남이 얼마나 하늘에서도 필요로 하기에 먼저 여행을 떠났다 샹각 하려합니다. 부디 나중에 만날 동화를 생각하시어 그리웠던 이야기들 한보따리 말씀나눌 그날 위해 참고 또 참고 견디시길 바래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오니답7 ай бұрын
아들 둘이 있는 같은 아버지로 써 영상 보는 내내 제 아들을 잃은거 같아 숨 죽여 오열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빕니다
@미애차7 ай бұрын
아버님... 멋진 아드님이 안타깝게 별이되어 하늘나라로 갔군요... 다른이에게 새로운 삶을 주고간 아드님과 부모님 모두 훌륭하십니다 많이 힘들시죠ㅠ 어떤 말로 위안을 드려야할지... 힘내세요~
@돌고래-t3m7 ай бұрын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ㆍ아버님 힘내십시요
@Snow_Parfait7 ай бұрын
저도 올해 11월 입대 예정입니다 제 형도 4년전 군대에서 지뢰를 밟아 크게 다쳤는데 자식을 잃으신 부모님의 마음은 감히 헤아릴 수도 없네요 😢 힘내십쇼
@jhj64167 ай бұрын
사람은 언제가는 죽잔습니까? 아버님과 남은가족분들은 천수를 누리시다 훗날 잘생긴아들 만나셔서 해로하시길 바랍니다.
@User-friendly-u1d7 ай бұрын
정말 천사 같이 예쁜 아가 였고 훌륭한 청년이였네요. 부디 지금은 평안하기를 그리고 부모님 께서도 조금은 평안해지시기를.. 다음생애에는 꼭 생명가득하게 다시 태어나갈 바랍니다..
@geomodong7 ай бұрын
다음생에는 오래오래 곁에 있기를
@daegonSeo7 ай бұрын
힘내세요. 이 말밖에 할 수가 없네요.
@pahheui4 ай бұрын
가슴이 미어짐니다 어찌말로 위로가 되겠습니까 하나님의 위로만이 참위르가 될줄로 믿습니다 힘내시고 또 힘내시길 바랍니다.
@eunjungkwon62497 ай бұрын
아버님이 영상 만드실때 아드님 그리워하시며 또 한번 힘드셨울것 생각하니 꺼이꺼이 눈물이 멈추지가 않네요. 천사 아드님 못다한 꿈 이루고 그곳에서 평안하길 하루하루 가슴속 가족과 함께 늘 평화롭게 함께하길 두손 모아기도합니다.
@최찬섭-t6p7 ай бұрын
큰 아이하고 나이가 같네요!! 다행 제 아들은 얼마 전 전역하였습니다.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 미어지는 심정 일부는 알 것도 같습니다. 부디 아드님께서도 그 곳에서는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