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저런 곳에 빠지는 사람들은 정신상태가 어떤건지..심신이 미약한건가,,, 희한하네~ 저 악마같은 여자는 평생 가둬둬야된다. 아이들 인생을 모두 망친 장본인.
@JIN-tx7yf8 ай бұрын
이런 사기꾼 미리 말해준다. 대한 칼리 아르니스 협회 김은섭, 대한 크라브마가 협회 구본근, ikma 코리아 김명화 이렇게 세 사람이 최사모 같은애들 추가로 일산에 사는 성시욱이란 놈도 포함
@SNIPERTV-v6n3 ай бұрын
에휴.........사이비종교 하지마세요 주범 최목사 사기죄 그리고 공범 아이들이 인삼밭 훔친 절도죄까지 처벌을 필요함 부모들이 너무 화가나고 어떻하지....................
@처리마누라8 ай бұрын
저도 인형뽑기하다가 기계위에 깜빡하고 올려둔 지갑 찾은적이 있었네요 중학교 다니는 남학생이었는데 자기가 보기에도 예쁜 지갑이었고 얼른 찾아주고싶었답니다 지금32살일텐데 어디선가 잘살고있겠죠?
@usgto마요미122517 күн бұрын
광주광역시 에도 신천지 라는 사이비교단 있는데
@노광래-o4u8 ай бұрын
최순영 씨한테 아들과 딸, 남편이 있었습니다! 놀랍게도 황도탁과 황도순은 두 사람 남매였습니다! 화가 난 최순영 씨는 아들과 딸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억장이 무너졌습니다! 그런데 또다른 사모님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최순영 씨의 친정엄마 민희양 씨였습니다! 친정어머니에게 들킨 최순영 씨는 남편 황기두 씨에게 들키고 말았습니다! 위서준 씨는 아우가 있다는 것을 모르고 억장이 무너졌습니다! 놀랍게도 위서준과 위서남은 두사람 형제였습니다! "형! 착각하지마! 그렇게 발뺌 할 자격이 없어!" "뭐야?! 이 자식이 정말!" 경찰한테 혼이 난 위서준은 징역 14년을 처해야 마땅합니다! 위서남은 최순영에게 반항했습니다! "그런 인생 살지 마세요... 두목님!" "뭐라고?!" "그렇게 착각은 정도껏 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인생을 잘못 시작하면, 진짜 죽어요!" "뭐야?! 어디서 사모님한테 두목님이라고!!" "너 뭐하는 짓이야?! 왜 두목님이라고?!" "웃기지 마! 형은 잡아때도 소용없어! 두목님한테 아들과 딸이 있으신 것을 마찬가지야!" "뭐라고?!" "야 이 속도없는 년아! 무슨 할 짓이 없어서! 학생들한테 나쁜 짓을 해?!" "아버지 죄송해요! 아버지 죄송해요 죄송해요!" "이 못된 년아! 네 아들과 딸 이제 어떡할 거야?!" "죄송해요 엄마!" 비밀을 들켰던 최순영 씨는 아버지인 최다판 씨한테 들켜서, 무진짜게 혼이 났습니다! 어머니인 민희양 씨한테 죽도록 맞은 최순영 씨는 엄마가 될 자격이 떨어졌습니다! 최순영 씨를 사형을 처해야 마땅합니다!
@전유경-d6s7 ай бұрын
A
@박경나-u8n4 ай бұрын
이런 아이들이 너무 많아요. 불쌍해요. 사이비종교들 모두 없애버려야 한다.
@노광래-o4u8 ай бұрын
모든 학생들을 재판을 받아야 마땅합니다! 착각은 정도껏 했어야지! 이게 뭐야?!!
@jamikim26610 ай бұрын
설마 저렇게 설교했을까? 교묘하게 홀렸겠지
@야미-s3l10 ай бұрын
요즘말로는 가스라이팅이겠지
@라우스틱파이터4 ай бұрын
이게 가능하다고ㅋㅋ
@정용준-j4d7 ай бұрын
제일 문제는 판사들입니다.
@tenguaki942910 ай бұрын
아니 다른게 아니고 인삼 절도죄로 10년??? ㅋㅋㅋㅋ 사람 보다 인삼이 더 귀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