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 대학교도 나오고 자격증도 이것저것 땄는데도 평생 가난하게 살아가는데 아마 저는 선택받은 인생인거 같아요.
@정용훈-c4y5 күн бұрын
반대로 내가 부자가 됐다면 아마도 결코 예수님을 만나지 못했고 성령도 못받았을것이다.돈이 없어서 엉청난 축복을 받았다. 천국도 바라볼수 있게 됐다
@하나님의구원계획20244 күн бұрын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아멘🙏
@순덕박-r6v9 күн бұрын
☆☆체력은영역입니다.
@순덕박-r6v9 күн бұрын
제목;하나님노래. 시와그림
@에디-p8b6 күн бұрын
그럴 수도 있지만 그 과정을 겪고 보니 교회에 가스라이팅 당해 생활에 충실함 보다는 속한 종교 모임에 열심이고 성경 공부니 하나님 공부니 그곳에 마음과 정신을 집 중하고 그러다 세뇌가 되면 각종 헌금 각종 선교비 걷고 십일조 감사 헌금 그런 거 다 내고 그런 곳에 동원 됩니다. 크던 작 던 이단 사이비 뿐 아니라 대부분의 모임이 잦은 종교는 비슷할 것입니다. 헌금 열심히 하면 소원 성취 부귀 공명 그런 거잖아요. 그렇게 열심히 종교 생활 했는데 가난해지니 그걸 복구 하려 투자 사기 다단계 사기도 잘 당하게 되고 그러면서 가난해지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고 받아 드립니다. 정말 하나님을 배우고 종교의 진리를 배우는 것일까요? 진리는 그곳에 있지 않다고 봅니다.차라리 법 륜 스님 말씀이나 유튜브로 들으며 욕심 내지 않는 법 이런 종교에 현혹되지 않는 법을 배우는 것이 조금이 나마 덜 가난 해지는 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