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스나님 정말 좋은 말씀 해주셨네요. 신인들은 프로 적응하고, 준비 된 상태나 어느정도 만들어져서 올리는게 장기적으로 맞는 거 같습니다. 약간 잘하거나 덜 만들어진 상태에서 올려 쓰면 제대로 만들어지기 힘들죠. 문제는 이게 현실적인 뎁스 문제도 있고, 변수 등이 있어서 팀 운용이 계획이나 뜻 대로 되는게 아닌 거 같아서 정말 어려운 문제 같아요.
@bandNiriainАй бұрын
⇞◾️
@akdncis2649Ай бұрын
두분 케미 진짜 좋아요 ㅋㅋㅋ 즐겁게봤슴다
@wsj9696Ай бұрын
이번 한화 드래프트 선수들 다 좋아보이네요 내년에 황준서도 반등 기대해보고 있어요 이젠 프로팀 스케쥴로 몸 만들어 나갈테니 아니면 군입대 해서 마음 편히 몸키우는것도 방법같아요
@가스파엘Ай бұрын
건강한 구창모는 신화속 인물 아닌가요 ㅋㅋ
@kslswimАй бұрын
유니콘이죠!!
@영화매냐-u4pАй бұрын
건강한 구창모는 임팩트가 지렸죠!!
@user-oh1ks2cz1tАй бұрын
건강한 구창모 = 150km 유희관
@Qzaldj1244Ай бұрын
게임에서나 가능함
@AcetoongariАй бұрын
모순 건강한 과 구창모의 결합 뜨거운 얼음과 같은 표현임
@가람사Ай бұрын
오늘도 좋아요.꾹
@오종표-u5eАй бұрын
좋아요 ❤
@유덕균-n5wАй бұрын
한화이글스 올해 정말 잘 되었으면 합니다!^^
@Smilehouse_musicАй бұрын
야구와 찌개는 뚜껑열어 먹어봐야 할지요😅
@그녀-x7lАй бұрын
한화 올해는 새구장에서 시작하고, 또 FA로 많이 영입했으니 더도 덜도 말고 가을 야구만이라 하게 되길..
@yongsan_moolgaeАй бұрын
유행어 하나 만들어요! 어디까지? 여기까지~~
@이노토Ай бұрын
건강한 구창모는 유니콘이지. 전설속에서만 존재하는거.
@chaseley9496Ай бұрын
4:43 팩트체크부터 제대로 하고 방송해주세요. 96년 이전에도 고졸 선수에 대한 지명은 제한이 없었습니다. 96년에 생긴 제도는 1차 지명 때 연고지 출신 고졸 선수 우선지명권을 3명씩 주는 것이었죠. 이것도 99년까지 유지되고 사라졌습니다. 즉, 2차지명에서 제도적으로 고졸 선수 지명을 할 수 없었던 게 아니라 당시 시대상이 고졸 선수 육성보다 즉시전력감인 대졸 선수를 선호했기 때문입니다.
@ykp9227Ай бұрын
7:03 해리포터 지팡이랑 같은 느낌인가??ㅋㅋㅋ
@L1MW0NS20PАй бұрын
구독 좋아요 댓글 알림설정 ~~~
@eogom_Ай бұрын
질문 있습니다. 불펜 포수 라던지 배팅볼 투수 등의 분들은 구단 직원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런 분들도 선수등록이 가능하고 선수로 경기에 참여도 가능한 건가요? 선수등록이 가능한 범주는 어떻게 되나요? 선수계약과 일반 구단직원계약은 다른건가요?
@4새야니와가든이12Ай бұрын
주장 박민우(내야수)는 “(구창모와) 최근 밥을 같이 먹었는데 몸은 너무 좋다고 날아갈 것 같다고 하더라. 하지만 안 믿으려고 한다”
[질문] KBL은 매년 12/31에 밤10시에 경기를 시작하고 타종 행사까지 하는 '농구영신'이라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이 경기를 한 두 팀은 바이오리듬이 깨져 매년 보면 한동안 경기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후 경기는 여유 있게 편성해야 한다는 의견들이 나옵니다.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 불과 한 경기일 뿐인데 영향이 며칠 가는 거 보면 신기하더라고요. 지난 라이브에서 더블헤더 사례를 잠깐 언급해 주셨는데 주말 낮 경기나 우천 취소로 인해 경기가 늦게 끝난 후 등 경기 시간대가 바뀔 때 선수 분들이 어떤 신체적 변화를 느끼고 경기력에 영향을 주는 지 설명요정 장스나의 답변 부탁드려요 😊
샐러리캡에대한 개인적 생각, 초과시 내는 야구발전기금 아깝다 생각하는것보다 성적이 동반되면 유니폼 판매, 입장수익 등 얻는 수익이 확실히 더 큰 현 상황(김도영 유니폼 판매 수익 100억이상 추정) 2년연속초과는 심각하게 고민해봐야 하겠지만 1년 초과는 왕조 구축에 필요하다고 생각 됩니다. 아끼다 똥된다. 성적하락은 팬심 하락 요인중 하나입니다.
@HK-zp5ysАй бұрын
안아팠던 구창모가 원태인보다 더 위력적이라고 봅니다. 최근 국제경기에서 성적이 안좋을때 가장 아쉬웠던 투수가 구창모, 그리고 이의리죠. 둘이 잘 회복하고 기량이 올라온다면 그때는 대만부터 박살내고 일본도 이길수 있다고 봅니다.
@Dododo-1-u6d12 күн бұрын
구창모는 ㅇㅈ 이의리는 제구 때매 안됨
@서윤담이놀이터2Ай бұрын
장스나언니가 슈퍼스타가 아니면 누가 슈퍼스타겠어요
@데미안릴라드-b8vАй бұрын
이대호 류현진 김광현 많은데?
@임효섭-v6kАй бұрын
삼성도 스프링캠프 일정이 나왔고 스프링캠프 기간이 다가오면서 야구 시즌이 가까워지고 있다고 생각이 드는 요즘 입니다. 빨리 야구 개막했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