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에서 사람들이 200원씩 넣고 하는 거 봤는데 당시에 생생한 기억이 남네요 해보진 않았지만 스테이지 1의 테마곡이 너무 좋았습니다 스테이지 3에서의 레이저톱(?) 좀비들도 징그러웠고 초대형 거미 보스도 징그럽고요 ㅋㅋ 초등학생 고학년 때의 생생한 충격 ㅠㅠ 철권3만 하다가 하오데1은 신개념을 본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처음 오락실간날 하오데1 충격과 공포와 닭살과.. 겁나 무섭게햇던ㅋㅋ7트만깻던 그겜ㅋㅋ😅😅😅
@치즈질환8 ай бұрын
초딩 때 저희집이랑 친구집 컴퓨터에 버추어캅 깔려있었는데 버추어캅 제작진이 만들었나 자동 이동이나 그래픽이 비슷하네요.
@KimSnowbird5 ай бұрын
둘다 세가 게임이긴 합니다
@moon-df2fo5 ай бұрын
이거 난이도 어려움 초등학교때 돈먹는 오락게임 추억임~~
@우유-j4n Жыл бұрын
추억돋네 ㅋㅋㅋ
@ika6742Ай бұрын
처음 해본 게 브금 없는 립버전이라 호러 그 잡채였음
@찬우정7 ай бұрын
예전에 이모댁에 이런 게임이 있는게 기억났는데 이거였구나
@tyuh94179 ай бұрын
진짜 매지션 브금은 진리구나 리메이크 샹...
@chicken_beer817 ай бұрын
하우스 오브 데드 1~5까지 있음
@유령-x3v1e2 жыл бұрын
이거 다운로드 할곳 없나요?
@marin40614 ай бұрын
모델2 에뮬레이터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게임공략월드 Жыл бұрын
이 게임에 나온 좀비들의 성능을 보면 실버 채리엇은 갑옷을 벗는것만 똑같습니다. 행드맨은 거울속으로 들어가지도 못하는 결함품입니다. 허밋 퍼플은 이름 그대로 실만 쏘며 "늙은이가...! 네놈 스탠드가 가장 어중간하단 말이다!" 매지션즈 레드는 애초에 실패작입니다. 크림 좀비 나오면 한방에 당하는게 결정적인 성능이죠. 저게 원래 약해빠진거에요. 다음작 리메이크는 권총도 없는 엠페러라서 더 실패작입니다. 이미지를 개선하려면 최종보스 이름이 깽깽이들 곡명 저작권 씹어야 합니다. 저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 스탠드나 등장인물 이름 바뀌면 깽깽이놈들이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제발 깽깽이들 저작권 씹고 메이드 인 헤븐 좀비가 보고싶습니다.
@Bunkerkim Жыл бұрын
도대체 무슨 소리를 하는거임? 나만 뭔소리하는지 이해 못함?
@게임공략월드 Жыл бұрын
@@Bunkerkim 죠죠의 기묘한 모험을 보시면 됩니다. 이 게임이 그거 참고했어요. 그 만화보면 에보니 데빌이 최종보스가 되면 안되는걸 알게될꺼요.
@Bunkerkim Жыл бұрын
@user-wr1wo5jg8m 설마 보스 이름이 죠죠 3부에 나오는 스탠드랑 똑같다고 이러는거임? 타로카드가 뭔진 알고 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