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12,609
지난 번 업로드한 태국 카오야이 지역의 보난자CC 소개 영상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번은 클럽하우스와 식당, 골프텔 위주의 설명이었고, 이번엔 허인회 프로 아버님과 같이 후반 라운딩을 돌며 자연스럽게 보난자CC 코스를 소개하고자 했습니다.
처음엔 영상 촬영 생각이 없었으나 전반홀 마치고 그늘집에서 코코넛 주스 마시면서 얘기 나누다가 허사장님께서 촬영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참고로, 아드님이신 허인회 프로 언급 및 사진 사용도 허락해주셨는데 혹시 문제가 되면 허인회 프로님 언제든 연락 주십시요~)
허사장님께서 3년전쯤부터 운영하고 계신다고 들었는데 식사관리와 코스 관리에 정말 신경 많이 쓰고 계셨습니다. 12일 동안 있으면서 직접 보고 느낀 것이니 믿어도 될 겁니다.
우연히 보난자를 방문했다가 인연이 되어 라운딩도 함께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는데 저도 배운 점이 많았습니다. 직원들과 손님들을 진심으로 대하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정말 훌륭했고 겸손하고 진중한 모습에 나도 나이 들어갈 수록 저렇게 되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넌지시...."아드님 유명세 때문에 사업하기도 어려우시겠어요? 신경 쓸 곳도 많고..." 라고 물으니, 아들에게 누가 되면 안된다고...그래서 하나부터 열까지 더 신경쓰고 있다고....하시더군요.
허인회 프로 싸인 모자를 선물로 받은 것 외에는 어떠한 혜택도 별도로 받은 것 없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